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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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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3571-000 공고일시  2025/06/10 10:38
공고명 「2025 하반기 서울대학교 채용박람회」행사 대행 용역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부속시설 경력개발센터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부속시설 경력개발센터
공고담당자 정민주(☎: 02-880-25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6/1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000,00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설 명 서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입찰설명서는 계약의 일부입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정부입찰 ․ 계약 집행기준

 6.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7. 서울대학교를 당사자로 하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침

 ※ 위 관련규정은 입찰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자료 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에서 각각 검색

 (서울대학교 지침) 서울대학교 홈페이지(http://rule.snu.ac.kr)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령 및 관련 예규에 따릅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공고 제2025 – 001호


「2025 서울대학교 채용박람회 행사대행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6. 10.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분임재무원

                   


1. 입찰 개요

 1.1.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1.2. 건명(용역명): 「2025 하반기 서울대학교 채용박람회」행사 대행 용역

 1.3.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1.4.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최종 행사 종료일 이후 1개월 이내

     ※ 박람회 행사기간: 2025.9.2.(화) ~ 9.3.(수)

     ※ 동 행사기간은 2일로 지정하였으나, 학사일정상 변경 될 수 있음

 1.5. 사업예산: 90,000,000원 (부가가치세포함가)

      ※ 기업 참여에 따라 사업금액 및 물량은 조정 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2.1.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2.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3.3.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여,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함 

 3.1.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3.2.「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 으로 입찰참가자격등 등록한 업체

  3.3.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 기준」에   따라 다음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자 :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901518020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5.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 계약으로 5천만원(VAT포함) 행사 실적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업체

  3.6. 필요시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가능) 가능합니다.

  3.6.1. 분담내용이 비중이 크며 가장 우수하게 자격을 갖춘 업체를 대표자로 선임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인 이내어야 합니다.

  3.6.2.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격입찰서 마감 전일 18:00 까지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후에는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3.6.3.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

  3.6.4. 공동수급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 운용요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7. 서울대학교는 부패방지를 위하여 서울대학교 교직원 및 퇴직자 관계 업체에 대하여 입찰 참가를 제한합니다.

    

서울대학교의 교직원·교직원의 친족이 설립한 업체 및 취업 중(임원급 이상)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친족의 범위는 민법 767조, 777조)

서울대학교의 퇴직자가 설립한 업체 및 임원급 이상으로 재취업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단, 퇴직자의 설립일 및 재취업일로부터 2년 이내)

  3.8.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8.1.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제출

  4.1. 가격입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2.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6.10.(화) ~ 6.18.(수) 15:00

  4.3. 가격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후 개찰

  4.4.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 제출 가능

  4.5. 입찰금액 작성은 과세사업자, 면세사업자, 영세율사업자에 상관없이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작성함.


5. 제안서 제출: 직접제출

  5.1. 제안서 제출기간: 2025.6.17.(화) ~ 6.18.(수) 16:00

  5.2. 접수처: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152-1동 경력개발센터 205호

  5.3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 제안서(기획안) 및 시안 각 5부

   -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해당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신분증 지참)

     * 동 등록증상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 사업수행실적증명서 1부(최근 3년간 단일실적으로 5천만원(VAT포함) 이상

     행사 실적)

   - 직접생산증명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공공기관 제출용)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서울대학교 교직원 관련 업체 및 퇴직자 미영입 확인서 1부.

   - 공동수급협정서 (해당 있는 경우)

   - 상기 내용이 모두 수록된 USB 1개

   ※ 본 입찰을 위해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서 평가

  6.1. 일 시 : 2025. 6. 25.(수) (예정)

  6.2. 장 소 :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152-1동 207호

  ※ 제안서 평가 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변경 시는 개별통보 함.


7. 낙찰자 선정 및 협상기준

  7.1.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 80%와 가격평가 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2.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7.3. 낙찰자 선정을 위해 통보받은 협상적격자 1순위 업체는 계약담당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서류 일체를 반드시 통보 받은 후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협상적격대상자에서 제외합니다. 

  7.4. 기타 위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서울대학교를 당사자로 하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침”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8.1. 입찰보증금의 납부

  8.1.1.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8.1.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8.1.3. 입찰자가 위의 사항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1.4. 납부기한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8.1.5. 납부장소 :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8.1.6. 조달청과‘보증서 전자수납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보증서 등 발급기관을 통하여 전자납부가 가능합니다.

  8.1.7.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1.8.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8.1.9. 국가계약법」제9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서울대학교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무효

 9.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10.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0.1.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10.1.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10.1.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10.1.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10.1.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10.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3.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0.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

11.1.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2.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3.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클린행정센터(http://clean.snu.ac.kr/)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11.4.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 서울대 경력개발센터 박량희 (☎02-880-2577)

      입찰에 관한 문의: 서울대 경력개발센터 정민주 (☎02-880-2516)


  2025. 6. 10.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분임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