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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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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3754-000 공고일시  2025/06/10 10:40
공고명 [재공고]2025학년도 원격평생교육원(M) 콘텐츠 제작 및 임대 용역
공고기관 가천대학교 수요기관 가천대학교
공고담당자 박원경(☎: 031-750-530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6/20 11: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3 10:00 과업설명일시 2025/06/20 11: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65,000,000 원
   
추정가격
1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300049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공고]2025학년도 원격평생교육원(M) 콘텐츠 제작 및 임대

  나. 계약기간 : 계약일 ~ 2026.02.28.(토)

   - 콘텐츠 임대기간 : 각 과목별 계약일로부터 4년 (세부내용 “붙임2.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 금165,000,000원(금일억육천오백만원) *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투찰 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함.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컨소시엄(공동수급) 불가]


3. 입찰 일시 및 장소(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대학교 가천관)

※ 지각시 모든 입찰 과정에 참여 불가함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제 안 심 사

일 시

2025.06.20.(금) 11시

현장설명회 종료 이후 ~

2025.07.21.(월) 11시까지

2025.07.22.(화)~23(수)

장 소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09호 구매팀

가천관 1021호 입찰회의실

비 고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도장,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지참)

입찰유의서 제3조 제출서류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내부심사

 

4. 입찰참가자격

  가. 본 건을 수행하기 위해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 기업 등에 원격평생교육용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 및 임대사업(단일건)으로 1억원 이상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도급계약 및 하도급 제외)

  다.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및 자회사 등에서 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지 않는 사업자만 참여가능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중인 업체, Work-out 대상기업 및 영업정지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마. 현장설명에 참석하고, 입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기한 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  을 제한함

  사. 2개 이상의 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하는 등 공동도급의 방식은 일체 허용하지 않으며, 단일

     업체여야 함


5.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현장설명에서 별도 설명함.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입찰유의서 제8조(입찰의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등록일, 입찰일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모든 절차의 시       간 및 장소를 지키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가천관 방문시 승강기가 복잡하므로 시간 유의바람)

  나. 과업지시서 관련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별도 설명함.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및 첨부 된 입찰유의사항,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명시된 입찰등록 제출서류 및 현장설명시에 요청한 서류는 반드시 입찰참가등록일 마감시       간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단, 사본이라고 명기한 서류에 한하       여 원본대조필 후 사본으로 제출가능 함).

  마. 입찰서류 등록을 마친 업체는 입찰 당일에 입찰서류에 등록한 사용인감(또는 인감)을 반드       시 지참하여야 함(미지참 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사항임.

  사.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의2

     에 따라 청렴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미이행 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본교에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아. 입찰 관련 문의: 031-750-5301 (구매팀 박원경)
    제안요청서 문의: 031-750-1534 (원격평생교육원 윤희필)


10. 기타사항(대금 지급 조건)

  - 대금 지급 조건은 “선급금 40%, 중도금 30%, 잔금 30%”로 한다. (“붙임2.제안요청서” 참조)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

         


2025년 06월 10일

가천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