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성여자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27 호
2025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202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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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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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해성여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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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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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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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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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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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 강릉 [세부일정 :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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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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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5.(수) ~2025.10.17.(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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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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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10. 10:00 ~ 2025. 6.25.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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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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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25명 (1학년 학생 225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인솔교사 11명은 계약 인원에 포함하지 않고 별도 정산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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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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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6,942,500원(1학년 475,300원 x 225명 )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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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학생에 한해 산출된 금액이며 교사 미포함.
○ 인솔자 참가 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하되,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최종 정산 시 제외하며 별도 청구에 의하여 학교에서 전액부담.
○ 기초금액은 일정표(과업설명서)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시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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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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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개팀(2개조)으로 운영
- 1학년 – A조, B조
- 숙박은 두 조를 각각 다른 건물에 수용해야 하며, 체험활동은 조별로 나누어 진행
○ 숙박비는 호텔급 이상이거나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반영
- 2박 7식 (조식 2식) (필요시 외부 현지 식으로 일부 조정 가능)
○ 중식비: 3식 , 석식비: 2식
○ 차량 운송료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 현지버스(45인승) 8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입장료, 안전요원(조별 2명 배치), 야간경비요원(조별 2명 배치),
여행자 보험료, 여행사알선수수료 등 기타 과업설명서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
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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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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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 입찰서 제출 학생 225명 기준 총액으로 산출하여 제출
-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체결 시 가격산출내역서 제출(학생, 교사 구분)
○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산출기초 단가로 조정
○ 공고문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경우 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 업체안전요원은 계약체결 시 자격증사본, 연수이수증 등을 반드시 제출해야 함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근거하여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를 실시.
○ 우리학교는 업체에게 무상 인원을 지원받지 않음.
○ 대금 지급시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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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하여 전자입찰로만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한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⑥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특수조건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위탁용역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활성화위원회
평가(제안서 평가 및 평가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G2B) → 낙찰자 결정(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 1개 업체이하 응찰 시 유찰되며 활성화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에도 유찰되어 재공고하며 재공고시에도 유찰될 경우 수의계약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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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가격입찰서 (전자입찰서)
○ 제출기간: 2025. 6. 10.(화) 10:00 ~ 2025. 6. 25.(수) 16:00
○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조달(입찰)시스템
○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규격입찰서 (제안서)
○ 제출기간: 2025. 6. 18.(수) 09:00 ~ 2025. 6. 25.(수) 16:00
○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09:00~16:00 평일 접수
○ 제출장소: 해성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20길 31]
○ 제출서류 [붙임 참조]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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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입찰보증서
② 제안서 10부 [붙임2]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규격은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출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 1년이내 ,미제출시 0점처리)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4]
※ 공고일 기준 최근3년 이내 중, 고 소규모 테마여행 용역 실적
⑤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⑥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⑦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 및 자격증사본1부(4대보험 납부증명서 제출)
⑨ 각서 1부 [붙임5]
⑩ 사용인감계 1부
⑪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대표자는 신분증지참)
⑫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⑬ 입찰참가자격 및 징계사항 확인서[붙임6]
⑭ 청렴서약서[붙임7]
⑮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서식 1부.
(계약체결 이후)
⑯ 안전운전 서약서 서식 1부.(계약체결 이후)
⑰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낙찰업체용)
⑱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1부.(낙찰업체용)
⑲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1부.(낙찰업체용)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원본과 같음)’하여 사용인장으로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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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제안서 심사 : 2025. 7. 01.(화) 16:00 장소(본교 회의실)
(심사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별도 공지예정)
8. 개찰
가. 개찰일시: 2025. 7. 02(수) 10:00 이후
나. 개찰장소: 해성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제안서 심의일정 및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 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해성여자고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계약예규 2016.12.30」 <제12장 용역입찰유의서>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 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 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제안서 평가점수 평균 80점 이상 업체를 모두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2 - 6077 - 4242 담당 주무관)
소규모 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관한 사항: 교무실(☎ 02 - 6077 - 4211 1학년부장)
나. 전자입찰 이용: G2B 콜센터 (☎ 1588-0800)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3.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해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국가계약 예규 포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과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이 필요한 부분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여행을 취소할 수 있다.
붙임. 각 제출서류 1부.
2025. 6. 9.
해성여자고등학교장
1. 기간 : 2025년 10월 16일(수) ~ 10월18일(금) [2박 3일]
2. 장소 : 용인, 강릉
3. 대상 : 학생 225명(1학년 225명, 인솔 교원 11명)
4. 일정 (현지 기상 악화 등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학년별 2개 조로 진행 >
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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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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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학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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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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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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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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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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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명, 교원 5명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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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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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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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명, 교원 6명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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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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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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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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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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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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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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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결 후 지정차량 탑승 후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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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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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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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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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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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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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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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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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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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도착 및 방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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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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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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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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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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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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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 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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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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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호텔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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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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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숙소 → 강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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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 카페거리, 오죽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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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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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자유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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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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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평모나파크,발왕산케이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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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워크,천년주목길,루지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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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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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후 숙소로 이동
|
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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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0 ~
|
레크레이션
|
|
22:00 ~
|
취침
|
|
제3일
|
07:00 ~ 08:20
|
조식
|
조식:호텔식
|
08:30 ~
|
숙소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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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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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포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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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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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한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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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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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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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로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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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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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도착후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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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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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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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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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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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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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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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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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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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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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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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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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성여자고등학교
공고 2025-2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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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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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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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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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 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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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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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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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5% (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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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해성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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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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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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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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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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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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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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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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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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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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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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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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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연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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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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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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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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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체험학습여행)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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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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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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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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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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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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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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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완료(종료)한 계약건 중 중, 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4. 수행 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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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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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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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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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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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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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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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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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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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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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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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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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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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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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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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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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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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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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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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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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고용사실 증명서류로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제출
2.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5.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나. 숙박시설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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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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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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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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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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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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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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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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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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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층: ooo 명, o층: ooo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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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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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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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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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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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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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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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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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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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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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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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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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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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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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라.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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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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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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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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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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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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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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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단위: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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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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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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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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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인)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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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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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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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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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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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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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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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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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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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공고일 기준 최근3년이내 완료한 중,고등학교
수행실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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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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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 5개교 이상
7점 : 4개교 이상
5점 : 3 ∼ 2개교
3점 : 1개교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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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학여행 수행 조직(고용사실실적증명서류
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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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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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 10명 이상
4점 : 5~9명
3점 : 4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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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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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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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 5명 이상
4점 : 4명 이상
3점 : 3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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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붙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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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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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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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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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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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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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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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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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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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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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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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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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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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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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위치
- 안전성 및 독립활동 제공 여부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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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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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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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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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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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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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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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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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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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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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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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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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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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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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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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차량의 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 기사들의 안전 교육 여부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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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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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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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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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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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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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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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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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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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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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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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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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미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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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
|
5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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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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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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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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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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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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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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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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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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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 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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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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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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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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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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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A2°, 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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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A+,A°,A-에준하는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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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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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BBB°, 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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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A3°, 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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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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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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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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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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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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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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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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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 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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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B+,B°,B-에준하는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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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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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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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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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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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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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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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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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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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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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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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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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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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및 기준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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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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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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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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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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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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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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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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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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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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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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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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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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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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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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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해성여자고등학교장 귀하
2025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
Ⅰ. 일반사항
1. 건명 : 2025학년도 해성여자고등학교 1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목적
본 활동은 교육 과정 운영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은 목적을 가지고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하고
심성수련을 하는 장으로 삼고자 한다.
가. 학생 개개인의 심성을 순화하고 계발한다.
나. 성숙한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아형성을 돕는다.
다. 함께 하는 기쁨을 깨닫게 함으로써 공동체 의식을 기른다.
라. 체험활동을 통한 심신의 조화로운 발전을 도모한다.
3. 기간 : 2025년 10월 15일.(수) - 10월 17일.(금) (2박 3일)
4. 예정인원 : 총 225명
1학년 학생 225명, 인솔교사 11명,
5. 장소 : 용인, 강릉
6.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 2개 조로 구분하여 체험활동을 실시한다. (숙소는 1학년 각각 2팀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장소의 숙소 배정) (가급적 근거리에 위치한 숙소 배치)
Ⅱ. 용역조건
해성여자고등학교(이하‘갑’이라 함)와 계약을 체결하는 여행사(이하‘을’이라 함)는 다음의 용역조건을 준수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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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경비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경비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따른 일비, 숙박비, 식비, 전세버스비(보험가입필), 주차비, 입장료, 제세공과금, 기사 및 가이드 봉사료(tip), 등 여행경비 일체와 여행보험료(1인 1억원 이상)를 포함한다.
○ 참가인원은 1학년 학생 225명, 인솔교원 11명 총 236명으로 한다. 학생 및 교사수는 참가인원에 따라 증감이 있을 수 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조별,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학생과 교사에 대하여 동일한 단가를 적용하되, 참가인원의 변동, 여행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 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요금 면제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한다.
2. 숙박시설
○ 숙박시설은 호텔급 이상으로 층별 구분하여 수용 가능한 숙소, 식당시설이 있어야 하며, 숙박시설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가. “을”과 숙박시설 대표 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나.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다. 객실 배치도 1부.
라. 식단표 1부.
마.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 숙박시설은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숙박시설은 유해시설이 배제되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여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을”은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한 이들과 “갑”이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 “을”은 숙박시설에 야간경호를 2박의 일정동안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3. 식사 등
○ 여행 기간 중 중식은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충분히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 인스턴트 음식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 식사는 학생 연령대를 고려하여 구미에 맞는 식사를 충분히 제공하여야 한다.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명시된 각종 행사 시 소요되는 비용 (세금 및 기타봉사료 포함)은 을이 부담한다.
4. 교통 관련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 중 운행되는 차량의 운송 수단은 상급수준으로 하되 동일회사 소속 차량으로 하고 “ 해성여자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 앞면 부착 표지 ■ 뒷면 부착 표지
1) 규격 : 400mm× 300mm 500mm× 300mm
2) 양식
학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제 호차)
학교명:해성여자고등학교
학생수 : 명
|
학생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 부착 위치
: 차량 전면에서 볼 때 뒤 유리창 중앙 하단
앞 유리창좌측 상단
○ 여행 기간 중 차량은 냉난방 시설의 완비와 안전벨트가 모두 장착된 성능이 우수하고 최신형 대형차량으로 하며, 반드시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여야 한다.
○ 차량운행에 있어서 고장 및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매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 차량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가. “을”과 차량회사 대표 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나. 차량 사업자등록번호 사본 1부.
다. 차량 보험가입증(종합 또는 버스조합 발행) 1부.
라.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여야 하며 계약금액 이외 여하한 명목의 경비도 우리학교에 요구할 수 없다. (운행에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 차량은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가. 과속․추월․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금한다.
나. “을”은 반드시 교통안전공단의 협조를 받아 운전자 자격여부를 조회하도록 한다.
다.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 지도 등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라. 이동 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마.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토록 하고,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한다.
바. 재생타이어 사용을 금한다.
사. 출발 전 음주감지를 실시하며 운전자가 음주감지를 거부할 경우 운전자를 교체하여야 한다.
5. 여행자 보험가입
○ 테마여행 참가자에 대한 여행자종합보험은 여행사에서 가입한다.
○ 테마여행 기간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보험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보험계약에 따르고 그 밖의 사고는 여행사에서 보상한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후 테마여행 출발 5일전까지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제출하여 학교의 승인을 받도록 한다.
○ 여행자 보험은 1인당 보험 보상금액 1억원 이상 의료실비 등 부가조건에 맞도록 가입한다.
6. 여행의 시작과 종료
○ 테마여행은 팀별 지정된 시간 및 장소에 모이는 시점부터 시작으로 하고 테마여행 일정에 의한 여행 마지막날 서울 도착지에서 해산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테마여행 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한다.
○ 여행지의 출발 시에는 “갑”의 담당교사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출발한다.
7. 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 테마여행 일정은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 시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기본일정에 의거하여 숙박, 교통, 방문지 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세부일정을 증빙자료 첨부하여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한다.
○ 이미 제출한 테마여행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아니면 여행사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다.
○ 테마여행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에 학교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등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테마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여행사는 학교에게 추가 비용을 부담시키지 않고 지체 없이 이에 응하며, 감염위험이 있거나 천재지변 등으로 안전상의 심각한 위험이 있어 테마여행이 불가능하다고 “갑”이 판단할 때에는 “갑”은 비용 부담이 없이 테마여행을 취소할 수 있다.
○ 교육청의 지시가 있거나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학교에서 여행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경우 ‘을’은 이의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일체의 비용에 대해서 ‘갑’은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 테마 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8. 여행사
○ 여행사 :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 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최근 5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은 조당 2명(8명) 이상씩 배치하여야 하며, 체험활동이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버스 이외의 안전 차량을 별도로 운행(긴급환자 수송용)하여야 한다.
9. 낙오자의 처리
○ 테마여행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시는 즉시 안전사고가 예방될 수 있도록 보호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한다.
10. 사고에 대한 책임
○ 교통사고 등
가. 테마여행기간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여행사는 즉시 병원에 입원 가료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장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나. 사고로 인한 치료는 완치 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에서 부담한다.
○ 식중독 사고 등
테마여행 기간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는 즉시 입원 치료 조치
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여행사가 부담한다.
○ 기물 파손 등
테마여행기간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여행사가 모든 책임을 진다.
○ 여행사는 상기 사고 등이 테마여행 기간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11. 기타
○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는 해성여자고등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지역 및 방문 기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교통 등 제반 사항을 세부 일정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