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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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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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전남대학교병원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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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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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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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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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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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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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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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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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대학교병원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약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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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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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및 계약 문의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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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관리과 ☎ 062-220-5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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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설명서 및 내역 문의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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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무 과 ☎ 062-220-5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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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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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대학교병원 공고 제2025-118호
입 찰 공 고(재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공고문 등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10일
전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고객사랑통합콜센터 전화교환서비스 위탁 운영(재공고)
○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4개월
○ 계약내용 :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서 등 참조
○ 추정금액 : 438,33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유형 : 제한(실적)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예정가격 비치), 직찰
○ 입찰방법 : 총액입찰(VAT포함)
○ 과업설명회 : 2025. 6. 18.(수) 14:00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접수 : 2025. 6. 24.(화) 17:00
○ 제안설명회 : 추후 공지(또는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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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자격
가.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16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동 규정 제30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계약 건으로 종합병원 이상의 의료기관(의료법 제3조의3 또는 제3조의4)에서 콜센터 위탁운영을 중단 없이 1년 이상 이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운영 완료 또는 운영 중(1년 이상 이행완료된 실적만 인정)인 실적 인정
※ 공동수급(컨소시엄)실적,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다.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증권 또는 보증서)을 납부한 업체
라. 상기 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과업(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3. 과업(제안요청) 설명회
가. 일 시 : 2025. 6. 18.(수) 14:00
나. 장 소 : 전남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전남대 의과대학 2호관 3층 소회의실)
다. 내 용 : 제안요청서와 과업설명서 주요 내용 설명 및 질의응답
라. 지참물
① 신분증 및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의 경우)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④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시)
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석 경우)
마. 설명회 참석인원은 업체당 2명 이하로 제한합니다.
바.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질의가 있을 경우 가급적 현장설명일을 이용하여 주시고 부득이한 문의 사항은 투찰하기 이전에 반드시 본원 원무과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과업(제안요청) 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오니, 입찰 참가 예정 업체는 과업(제안요청)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마감기한 : 2025. 6. 24.(화) 17:00까지
나. 장소 : 전남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전남대학교 의과대학 2호관 3층)
※ 방문제출만 가능(우편, 택배 등의 방법으로 제출 불가)
다.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 참조)
②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투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사업자등록번호 : 408-82-08124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법인의 경우)
⑤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1부(인감 지참)
⑥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
⑦ 대리인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에 한함)
⑧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⑨ 실적증명서 1부(2. 입찰참가자격 나목 관련)
※ 이행실적은 실적증명확인서, 계약서 사본,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 첨부 필수
⑩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⑪ 가격입찰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서식, 밀봉 및 날인하여 제안서와 분리 제출)
⑫ 제안서 10부(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개)
⑬ 서약서 1부 (제안요청서 별지 서식 제3호)
⑭ 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하는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확인서 1부
⑮ 기타 정량적 평가에 필요한 자료 각 1부 (제안요청서 참조)
※ 사본의 경우 원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라. 위 제출서류 중 제안서 또는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당해 입찰참가신청을 무효로 합니다. 다만, 그 밖의 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별도의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그 기한까지 보완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추후 공지(또는 개별 통보)
나. 대기장소 : 전남대학교병원 행정동 3층 소회의실
다. 제안서 발표
① 발표 순서는 제출(입찰참가등록) 역순으로 함.
② 발표 시간은 제안업체당 15분, 질의응답 10분으로 제한함.
(발표 시간을 초과할 경우 감점 요인이 될 수 있음)
③ 업체당 참석인원은 2명 이하로 제한함.(발표자는 1명만 가능)
④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하며, 명기하지 않을 경우 감점처리 될 수 있음.
⑤ 발표 내용은 평가 항목 순으로 발표를 원칙으로 함.
⑥ 제안발표회에 참석하지 않거나 참석하고서도 제안발표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를 0점으로 처리함
⑦ 제안서 평가는 전남대학교병원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제안사는 기술능력평가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⑧ 질의응답 : 발표자가 답변하되 배석자가 보충답변 가능
⑨ 유의사항 : 입찰참가 등록시 등록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제안평가 종료 후 입찰서 개봉)
※ 모든 일정 등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예정가격 비치)
나. 가격입찰서는 총액(부가가치세 등 포함)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격입찰서 제출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관련 항목을 참조 바랍니다.
다. 공고문 및 관련 첨부 문서에 명시된 사항 이외에는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7. 협상적격자 선정기준
가.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60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21호, 이하 ‘계약예규’라 함)에 따라 운영능력평가 점수(80%)와 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내용 및 가격협상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결과 운영능력평가 점수가 운영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입찰가격(부가가치세포함, 총액)이 해당 사업의 예정가격 초과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를 위한 세부평가기준과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본원 회계규정 제255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미제출 시에는 사전판정에서 ‘입찰보증금 미수납’으로 부적격 처리합니다.
【입찰보증증권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 마감일이전~제출 마감일 다음날부터 최소 50일 이상】
나. 입찰자가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5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공동수급 :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하도급 불허)
10. 입찰 무효
우리병원 회계규정 제258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1.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가. 협상이 성립한 경우 협상대상자는 협상성립일로부터 10일 내에 차세대 물품조달시스템(HLS)에 회원가입 후 전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낙찰자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구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 및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등 추후 낙찰 시 안내 예정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인 계약보증금을 계약이행보증보험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입찰공고문 및 그 첨부문서,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 여건상 진료업무와 병행하여 진행되므로 업무 진행에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입찰참가 업체는 해당 사항을 철저히 파악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장소, 일시 및 과업 변경 등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이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원 회계규정 및 동 규정에 의해 준용되는 국가계약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 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 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 위 공고문과 관련된 세부사항(제안요청서 등)은 전남대학교병원 홈페이지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바. 관련 문의
- 입찰 및 계약 문의 : 물류관리과 최수민 (☎062-220-5077, 팩스 : 062-220-6300)
- 제안요청서, 과업 및 내역에 관한 문의 : 원무과 송지은 (☎062-220-5544, 팩스 : 062-225-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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