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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3071-001 공고일시  2025/06/10 14:11
공고명 2025년 서귀포시 표선면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공고담당자 손형근(☎: 064-760-44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646,980 원
   
배정예산
18,646,980 원
   
추정가격
18,646,98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귀포시 표선면 공고 제2025-50호

(G2B시스템전자입찰공고번호 R25BK00893071-001)


 수 의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서귀포시 표선면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용역개요

 관용차량(20대) 자동차보험 가입 1식  *세부 가입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가입대상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관용차량 20대

보험기간

 2025. 6. 28. 24:00 ~ 2026. 6. 28. 24:00

기초금액

추정금액(a+b)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18,646,980

18,646,980

18,646,980

-

【 유의사항 】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제40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 사업으로 입찰 참가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접수기간 : 2025. 6. 12.(목) 12:00 ∼ 2025. 6. 17.(화)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17.(화) 13:00 서귀포시 표선면 입찰집행관pc


4. 견적제출

  ○ 견적제출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동 시스템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G2B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보험업법 규정에 의거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업종코드3828) 영위하는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지급여력비율이 100%이상(계약시 최근에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제출)인 업체[본사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에 한함] (보험사별 1개 조직만 참가 가능)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 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 입증자료를 개찰 전일 18:00시까지 서귀포시 표선면사무소 (손형근, 064-760-4416)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88% 제한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결격여부

      심사하여 결격여부가 없을시 낙찰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따로 하지 않습니다.

  ○ 적입찰은 2개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조달청 문자서비스외 별도 개별 연락치 않음)


7. 견적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공사계약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제출관련 서류 열람 및 교부장소

  ○ 적제출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시방서등 설계서 및 기타 입찰집행 및 계약관련한 서류는 표선면사무소(☏064-760-4416 손형근)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9. 전자계약체결

  ○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면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이내에 응답하여야 합니다.

  ○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공계 제출 시 첨부합니다.

  ○ 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준수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상의 “입찰공고”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계약체결후 대금청구 시에는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의 2.5%)를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단, 2,000만원 미만의 계약은 제외)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계법령, 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 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은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입찰공고 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join/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audit.jeju.go.kr/contents/index.php?mid=0309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6. 10.


서귀포시 표선면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