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공고 제2025 - 428호
[긴급]용역 지명 전자입찰 공고
2025년 6월 10일
괴산군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저무니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정비사업기본및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괴산군 감물면 오성리 일원
다. 사 업 량 : 기본 및 실시설계 1식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40일 마. 기초금액 : [계속비사업입니다. 2025년 연부액 330,000,000원]
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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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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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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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7,2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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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72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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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68,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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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 전자입찰 초기화면 “입찰공고 목록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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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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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협정서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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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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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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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0.(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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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7.(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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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6.(월)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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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7.(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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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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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참가대상)
○ 본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기술인평가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되어 입찰 참가자격이 통지된 업체(별도 통보)
※ 괴산군공고 2025-265호(2025. 4. 2.)에 의거 제출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및 기술인평가서에 의거 평가한 결과 입찰참가자격 통지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협정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제출하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법 및 입찰서 제출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기술인평가에 의거 선정된 지명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및 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행정안전부(http://www.mois.go.kr) 참여민원/신고센터/부패행위신고 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괴산군『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괴산군 홈페이지(http://www.goesan.go.kr/) 입찰서식란에 게재 되어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 을 적용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에 의하여 입찰 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입찰한 자중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 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P‧Q에서 평가한 경우 배점한도(만점)를 적용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에 의거 평가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처벌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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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공고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괴산군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과업지시서, 설계도서등의 열람기간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마감일까지이며, 열람 장소는 괴산군청 재무과 입니다.
다.「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국민․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문의☎1588-0800)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대표자, 상호(법인명) 등)
사.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http://www.goesan.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됩니다.
아. 본 용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안전정책과 재난복구팀(☎043*830*3552, 박찬민)으로,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계약팀(☎ 043*830*3358, 정소희)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