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중학교 공고 제2025-23호
2025학년도 서경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서경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6. 10.
서경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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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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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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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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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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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경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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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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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3.(수) ~ 9. 5.(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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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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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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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0:00 ~ 7. 1.(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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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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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수) (제안설명회 미실시, 자체 제안서평가회 실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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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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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3.(목) 11:00 이후 서경중학교 입찰 집행관 PC
※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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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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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금121,513,800원정(금일억이천일백오십일만삼천팔백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 인솔교사 비용은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 부담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붙임12]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 참가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 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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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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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291명(학생 275명, 인솔자 16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추후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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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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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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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용역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감염병 위기 경보 단계가 <경계>, <심각> 단계일 경우, 연기, 전면 취소, 또는 부분 취소할 수 있다.
※ 교사참가 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www.g2b.go.kr(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인솔자 경비, 여행자 보험, 위탁수수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충청북도)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관광 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중소기업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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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북도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차량계약에 한함)
가. 구성: 필요시 공동수급체는 3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나. 대표자: 견적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출자비율,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
다. 공동수급협정서(첨부파일)는 제안서와 함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합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공고일 전일부터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북도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 제출자는 해당 공동수급체 대표자이어야 합니다.
5. 과업 및 제안 설명회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선정(평가점수 7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저가 투찰자) → 계약 체결
※ 제안서 평가 시 종합평점이 70점 이상일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되며 적격인 업체만 가격 개찰.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6. 23.(월) 10:00 ~ 7. 1.(화) 10:00
[접수는 평일 9:00~16:00까지며, 점심시간(11:30~12:30) 및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나. 제안서 평가일 : 2025. 7. 2.(수) (제안설명회 미실시, 자체 평가회 예정)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성 있음
다.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안서 제출장소 : 서경중학교 행정실 (☎043-236-9171, 청주시 흥덕구 가경로 41)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10부.
- 제안서 10부 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최근 5년 기간(2020 ~ 2025. 공고일 현재)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0부.
8)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및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부.
9) 숙박관련 서류 일체 각 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2) 각서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각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8.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6. 23.(월) 10:00 ~ 7. 1.(화) 10: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 입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3.(목) 11:00 이후
서경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수학여행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심사 후 기술능력 총 평가점수 7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 결과 위원별 산술평균 7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무효 처리하고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제1항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된 업체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수학여행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 계약 체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1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마.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043-236-9171)로, 수학여행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무실(☎043-236-9172)로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설명서 1부.(별도첨부)
2. 특수조건 1부.(별도첨부)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4.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5. 제안 신청서 1부.
6. 수학여행 용역 제안 서식 1부.
7. 용역이행(여행위탁)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청렴서약서 1부.
10.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11. 확인서 1부.
12. 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 서경중학교 소속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서경중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신고센터/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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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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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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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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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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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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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객관적)
평가
(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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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학여행 수행 실적(5점)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최근 5년간 숙박형 수학여행 실적)
- A: 4건 이상, B: 3건 이상, C; 2건 이상, D; 1건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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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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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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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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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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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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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수학여행 수행자의 국내외 여행인솔 자격소지 여부
- A: 6명 이상, B: 4~5명, C; 2~3명, D; 1명 이하
|
A
|
B
|
C
|
D
|
10
|
8
|
6
|
4
|
3. 제안업체 경영 상태(10점)(유리한 1건만 평가)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A: 기준비율의 100%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D: 기준비율의
50%미만
|
A
|
B
|
C
|
D
|
10
|
8
|
6
|
4
|
정량적 평가 소계
|
|
정성적
(주관적)
평가
(75점)
|
4. 교통(10점)
- 차량의 연식
-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
A
|
B
|
C
|
D
|
10
|
8
|
6
|
4
|
5.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해당 자격증+안전연수 이수증)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사고 시 대처방법(응급병원 및 관련기관)
|
A
|
B
|
C
|
D
|
20
|
15
|
10
|
5
|
6.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5점)
-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 수
- 안전설비의 적정 배치(전기,스프링쿨러 등)
- 급식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등)
- 야간 안전계획
|
A
|
B
|
C
|
D
|
25
|
20
|
15
|
10
|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20점)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 안내
|
A
|
B
|
C
|
D
|
20
|
15
|
10
|
5
|
정성적 평가 소계
|
|
합 계
|
|
.
【붙임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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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서경중학교 공고 제2025-23호
|
입찰일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서경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
입찰보증금
|
납부
|
․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납부방법 :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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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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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서경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서경중학교장 귀하
|
【붙임5】
제 안 신 청 서
◦ 관 리 번 호:
◦ 용 역 명:
◦ 수 요 기 관:
◦ 입 찰 일 시:
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제안서평가와 관련하여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및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낙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입찰자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붙임 제출서류 목록과 관련서류 1부
서 경 중 학 교 장 귀하
접 수 증
1. 관리번호:
2. 제 출 자:
3. 용 역 명:
위 건 용역입찰 제안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서 경 중 학 교 장 (인)
【붙임6】
※ 제안서 평가항목별 순서에 맞게 평가 증빙자료를 준비할 것.
제 안 서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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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 서경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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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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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 .
사업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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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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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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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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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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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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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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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유의사항
1.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
2. 공정한 평가를 위해 업체명이 포함된 컬러․흑백 사진 등의 첨부 불가
1. 일반 현황
사업분야(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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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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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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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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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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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학여행 용역 수행 실적(최근 5년) (단위:건, 천원)
※ 1. 입찰공고일 기준 (2020 1. 1.~ 2025년 공고일까지 완료된 실적)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할 것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엔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 제출
3. 인력 보유 현황 (제안일 현재 기준)
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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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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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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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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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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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와 소지자격증 사본 별첨
4. 최근년도 경영 상태 (단위: 원, %)
자기자본
(A)
|
총자산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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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자산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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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부채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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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
비율(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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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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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5. 차량 보유 현황: ( ) 대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상 제작연도가 2016년 이후에 등재된 차량(45인승): 자동차 등록원부 별치 첨부
6.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차량: ( ) 대
※ 차량 보유 현황 중 차량별 설치확인 서류 또는 정면 장착사진 첨부
1. 일자별 주요 일정
일 자
|
시 간
|
주요 내용
|
식 사
(운영방식 또는 장소)
|
1일차
(2025.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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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석식:
|
2일차
(2025.9.4.)
|
|
|
조식:
중식:
석식: 자유식
|
3일차
(2025.9.5.)
|
|
|
조식:
중식:
|
□ 일정 구성의 주안점(또는 특이사항)
-
-
-
-
|
2. 숙박시설 및 급식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2-1. 업체 현황
숙소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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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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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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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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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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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지상 층, 지하 층), 객실: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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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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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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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형(1실 당 명) - ( )실
( )평형(1실 당 명) - ( )실
|
안전시설의
적정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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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설비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방설비 적정 배치 여부【적정( ), 부적정( )】
소방설비 작동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엘리베이터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수질 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독(최근 소독일: . . .)
|
보험가입여부
|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
부대시설
|
|
급식제공 능력
|
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조식:
- 중식:
-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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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안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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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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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 신고증 사본, 객실배치도, 전기설비 점검 기록표 사본, 소방 설비 배치도, 소방시설 등 작동기능 점검 실시 결과 보고서 사본, 엘리베이터 점검표 사본, 수질 검사 결과표 사본, 소독필증 사본, 보험 증권 사본, 식당 영업 신고증 사본, 영양사 면허증 사본, 재직증명서, 조리기능사 면허증 사본, 식단표(식중독 위험요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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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학급별 숙소 배정 현황
1) 2학년 1반 (26명)
조
|
방호수
|
인원
|
|
조
|
방호수
|
인원
|
1
|
호
|
명
|
9
|
|
|
2
|
|
|
10
|
|
|
3
|
|
|
11
|
|
|
4
|
|
|
12
|
|
|
5
|
|
|
13
|
|
|
6
|
|
|
14
|
|
|
7
|
|
|
15
|
|
|
8
|
|
|
|
|
|
계
|
총 26명
|
∽
10) 2학년 10반 (28명)
조
|
방호수
|
인원
|
|
조
|
방호수
|
인원
|
1
|
호
|
명
|
9
|
|
|
2
|
|
|
10
|
|
|
3
|
|
|
11
|
|
|
4
|
|
|
12
|
|
|
5
|
|
|
13
|
|
|
6
|
|
|
14
|
|
|
7
|
|
|
15
|
|
|
8
|
|
|
|
|
|
계
|
총 28명
|
2-3. 인솔교사 숙소 배정 현황
조
|
방호수
|
인원
|
|
조
|
방호수
|
인원
|
1
|
호
|
명
|
5
|
|
|
2
|
|
|
6
|
|
|
3
|
|
|
7
|
|
|
4
|
|
|
8
|
|
|
계
|
총 16명
|
2-4. 객실 배치도 및 비상대피로
3. 차량 운행 계획
3-1. 업체 현황
3-2. 차량 보유현황(연식, 동일회사 여부)
호 차
|
회 사 명
|
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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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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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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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
|
|
|
2
|
|
|
|
|
3
|
|
|
|
|
4
|
|
|
|
|
5
|
|
|
|
|
6
|
|
|
|
|
7
|
|
|
|
|
8
|
|
|
|
|
9
|
|
|
|
|
10
|
|
|
|
|
※ 별첨 서류: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3-3. 현지 교통 계획(별도의 현지 교통 이용 계획이 있을 시 작성)
3-4.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별도 계획이 있을 시 작성)
-
-
3-5.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준수 및 운행기록 활용평가
-
-
-
4. 안전 계획
4-1.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해당 자격증 + 안전연수 이수증 첨부)
- 주·야간 안전요원 배치 인원 및 배치계획
이름
|
성별
|
연락처
|
비고
|
홍길동
|
|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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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안전요원 <1>
|
|
|
|
주간 안전요원 <2>
|
|
|
|
주간 안전요원 <3>
|
|
|
|
주간 안전요원 <4>
|
|
|
|
야간 안전요원 <1>
|
|
|
|
야간 안전요원 <2>
|
|
|
|
야간 안전요원 <3>
|
|
|
|
야간 안전요원 <4>
|
- 수학여행단에 동행하여 교원을 보조하며 학생 인솔 (주간 안전요원 4명)
- 야간 불침번 생활 지도 및 유사시 응급구조 및 처치 (야간 안전요원 4명)
- 인솔자, 학생 등과 안전요원간의 원만하고 협조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함. 또한 유색조끼 등 유니폼을 착용함.
- 계약시 자격증, 연수 이수증, 확인서 등 안전교육 관련 증빙서류 제출
- 성범죄 및 아동학대 경력 조회 필수
4-2. 행선지별 안전 계획 (보험 가입 현황, 현지가이드·안내도우미 배치 등)
-
-
4-3. 사고 시(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응급병원 및 관련기관)
체험 및 숙박 장소
|
인근병원
|
전화번호
|
주소
|
예시) 빛의 시어터
|
|
|
|
|
|
|
|
긴급 연락처
|
00보건소
|
|
|
긴급 연락처
|
00경찰서
|
|
|
긴급 연락처
|
00교육청
|
|
|
【붙임7】
최근 5년 이내 숙박형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제 호
|
수행업체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명서발급기관
|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위탁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25 . . .
|
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
※ 입찰공고일기준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붙임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서경중학교 수학여행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번호 :
법인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서경중학교장 귀하
【붙임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경중학교장 귀하
【붙임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서경중학교장 귀하
【붙임11】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경중학교장 귀하
【붙임12】
수학여행용역 산출내역서(예시)
사업자등록번호
|
|
상 호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 2025학년도 서경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및 기간:
구분
|
학년
|
여행기간
|
참가예정인원
|
비고
|
학생
|
교사
|
계
|
|
2
|
2025년 9월 3일(수) ~ 9월 5일(금)
|
|
|
|
|
3.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순
|
구 분
|
규 격
|
수량
|
단가
|
산출근거
금액
|
1인당 단가
|
비 고
|
학생
|
인솔교사
|
1
|
차량비
(2박3일)
|
청주→서울→청주
(2박3일, 40인승 이상 차량)
|
|
|
|
|
|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
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2
|
숙식비
(2박5식)
|
숙식비(1박1식-조식)
|
|
|
|
|
|
|
숙식비(1박1식-조식)
|
|
|
|
|
|
1일차 중식비(1식)
|
|
|
|
|
|
1일차 석식비(1식)
|
|
|
|
|
|
2일차 중식비(1식)
|
|
|
|
|
|
2일차 석식비(1식)
|
|
|
|
|
|
3일차 중식비(1식)
|
|
|
|
|
|
소 계
|
|
|
|
|
3
|
입장료
및 관람료
|
빛의 시어터
|
|
|
|
|
|
|
서대문 역사관
|
|
|
|
|
|
|
시간을 파는 상점
|
|
|
|
|
|
|
애버랜드
|
|
|
|
|
|
|
소 계
|
|
|
|
|
|
4
|
주야간 안전요원
|
주간 안전요원
|
4
|
|
|
|
-
|
안전요원은 학생인원수로만 계산
|
야간 안전요원
|
4
|
|
|
|
-
|
소 계
|
|
|
|
|
|
5
|
보 험 료
|
여행자보험료
|
|
|
|
|
|
|
6
|
알선수수료
|
|
|
|
|
|
알선수수료는 학생인원수로만 계산
|
합 계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