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5-1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이해관계자 대상 만족도 조사 용역
나. 용역설명 :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사업예산 : 2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기간 : 계약일 ∼ 2025. 11. 30.(일)(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 2025.06.11.(수) 14:00 ~ 2025.06.24.(화) 11:00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공동계약 : 불허
2. 입찰일시 및 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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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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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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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발표 및 서류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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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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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24.(화)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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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24.(화)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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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24.(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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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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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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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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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심사 및
제안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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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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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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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3층
총무처 구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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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1층
샬롬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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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발표 및 서류심사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별 개별 통보 예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과태료 등 체납이 없는 업체
4. 입찰참가 제출 서류 및 제안서 등록방법
가. 마감일시: 2025년 06월 24일(화) 11:00까지
나. 제출장소: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3층 총무처 구매과
다. 제출서류(아래 번호는 편철 순)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4)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8) 입찰대리인: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해당자에 한함)
9) 사업수행 실적서류 1부.
- 이행실적목록 및 증명서(별지 제2호 서식)
10) 제안서 10부(A4 양식 기준 제본하여 제출) 및 USB 1개
11)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각 1부
12) 사용인감 도장(지참)
라. 모든 서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마감일시까지 직접 접수등록분에 한함
5. 입찰방법 및 전자개찰 일시 및 장소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입찰 참가가 가능하오니,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시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함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개찰 일시 : 2025년 06월 25일(수) 10:00 이후
라. 개찰 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입찰집행관 PC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게 됨
7. 평가방법
가. 평가형식
1) 평가 참가 대상 : 입찰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
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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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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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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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
평가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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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실적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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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프로그램 관련 수행실적(최근 3년, 학교 및 관공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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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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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조직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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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의 취지 및 목적에 대한 이해
▪ 참여 인력의 경력 및 능력
▪ 용역 수행을 위한 인력구성 및 업무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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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10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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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능력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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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 목적, 범위 및 제안업체의 차별성(전문성, 적합성)
▪ 추진 방법의 타당성 및 실행가능성
▪ 설문내용 및 조사 일정
|
5
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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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관리
(25)
|
▪ 타당성, 신뢰성 있는 조사 방법(응답률 저조 시 개선방안 포함)
▪ 조사 결과 분석 방법 및 내용
▪ 조사 관련 기술지원, 조사 관리
|
10
10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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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 관리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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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사 결과 활용, 사후 관리 방안 및 정책 제안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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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
평가(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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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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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별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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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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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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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사업수행능력평가
- 사업수행실적 : 최근 3년간 관련 사업 운영 실적
- 평가기준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계약체결일 기준) 계약 단일 실적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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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천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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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천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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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천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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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천원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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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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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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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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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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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 사업 실적은 본 제안서 평가와 관련된 만족도 조사 관련 계약을 말하며, 실적증명서 혹은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을 제출하여야 함
라. 제안서평가
- 기술능력평가 중 제안서 평가(정성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다. 단, 최고 점수가 둘 이상인 경우에는 하나만 제외함. 평균한 점수는 소수점 넷째자리에서 절사함
마. 제안서발표
- 제안서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추후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함
8. 제안의 승낙사항
가. 제안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 대학 선정위원회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본 제안을 위하여 본 대학이 응모자에게 제공한 자료는 본 대학의 동의 없이는 제안 공모 이외의 용도로 일체 사용할 수 없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으로 소요되는 제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또한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라. 제출된 제안서 및 제안서와 관련된 모든 문서는 제안요청업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마. 본 대학은 필요시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도 제안의 내용으로 간주함
바.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컨소시엄을 구성하거나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음
사. 제안업체는 채택된 제안서가 본 대학의 사정 및 선정위원회의 의견 등에 따라 일부사양변경 등 조정이 가능함을 전제로 참여하여야 함. 또한 선정업체는 본 대학이 제시한 조정(안)을 수용하여 계약하여야 하며 이를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아. 제안요청서를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계획대로 운영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대학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후 제안된 내용을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나.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 등이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본 대학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되거나 추가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된 사항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생함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라. 향후 사업 추진 중 변경사항 발생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거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에 대한 종합평가(100점 만점)를 실시하여 기술능력평가점수 80점, 입찰가격평가점수를 20점으로 함
나. 협상대상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함
다. 가장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
마.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를 결정
바. 심사기준은 평가방법을 참조하되 세부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11. 계약시 구비서류
가. 산출내역서 2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해당업체에 한함) 1부.
라.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마. 인감증명서 1부.
바.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
아. 정부전자수입인지(인지세법에 따른 금액)
자. 사용인감 도장(지참)
12. 입찰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 계약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3.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나. 낙찰업체는 본 대학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을 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통지(서면 혹은 유선) 받은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해당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다. 입찰 결과 참가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니거나 또는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본 입찰건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며,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대학 홈페이지(http://www.ghu.ac.kr)에 게재되어 있음
마. 문의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062-958-7531, 2〕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기획처〔☏062-958-7873〕
2025. 6. 11.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별지 제1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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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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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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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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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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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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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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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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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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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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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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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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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5-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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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이해관계자 대상 만족도 조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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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
납 부
|
․보증금률 : 5 %
․보증금액 :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사 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 리인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정보제공동의] 본 입찰관련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교 문서보관 관리규정에 따라 관리 및 폐기함에 동의합니다.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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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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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학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년 월 일
대 표 자 :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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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입세출외현금 출납자
유가증권 취급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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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총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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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이 경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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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호 서식>
이행실적목록
(2022년 6월 12일부터 2025년 6월 11일까지)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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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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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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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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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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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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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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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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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조사 용역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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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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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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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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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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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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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내용에 대한 기관별 이행실적증명서 첨부
청렴계약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광주보건대학교 및 산학협력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현장설명/입찰참가용)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귀사와의 입찰절차와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호, 제17조 제1항 제1호, 제24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또는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이용 목적
|
입찰절차의 진행 및 업체 선정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 확인 등
|
수집·이용할
항목
|
[필수적 정보]
개인(법인)식별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고유식별정보, 주소, 전화번호, 전자메일 주소 등 연락처
[선택적 정보]
개인식별정보 외에 참여인력 이력사항 등에 제공한 정보
- 부서직위 및 학력 및 경력사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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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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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입찰 및 업체선정 종료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제공됩니다. 단, 업체선정 및 계약 종료후에는 필요한 범위내에서만 보유·이용·제공됩니다.
- 보유기간 : 3년 , 계약체결시: 5년
- 보유근거 : 감사자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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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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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개인정보 중 필수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를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입찰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중 선택적 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기술평가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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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
동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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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가 이와 같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필수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선택적 정보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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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식별정보
동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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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식별번호 : 주민등록번호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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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은 본 동의서의 내용을 이해하였으며,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을 들었습니다.
2025 년 월 일
성 명: 서명 또는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