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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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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8340-000 공고일시  2025/06/10 15:36
공고명 단월면 삼가리 급수취약지역 상수도 보급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양평군 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양평군 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진현진(☎: 031-770-36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0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947,000 원
   
배정예산
62,947,000 원
   
추정가격
57,22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평군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18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단월면 삼가리 급수취약지역 상수도 보급사업 폐기물처리용역

  나. 사 업  위 치: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삼가리 192-2번지 일원

  다. 사   업   량: 폐콘크리트 89TON, 폐아스콘 1,146TON

  라.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마. 용역추정금액: 금62,947,000원(추정가격: 57,225,000원, 부가가치세: 5,722,000원)

  바. 기 초  금 액: 금62,947,000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입찰(경기도 양평군)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3. 전자입찰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 개시일자 : 2025. 6. 10.(화) 16: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5. 6. 16.(월) 10:00

  다. 개찰일시 : 2025. 6. 16.(월) 11:00

  라. 개찰장소 : 양평군 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PC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개찰 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5. 6. 16.(월) 14:00로 하며 같은날 15: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변경·취소공고하는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입찰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계속 경기도 양평군에 있어야 합니다.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모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벤처기업부 고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우리군 수도사업소 수도시설팀(031-770-3703)에서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기초금액의 ±3%, 범위 15개 중에서 4개 선정)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선(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제출)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양평군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계약의 해제․해지 등)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반부패 행위 근절을 위한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대상사업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부패행위 근절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담당관(031-770-2062) 및 홈페이지(www.yp21.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사.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1조(계약의 해제, 해지)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자. 계약에 관한 사항은 수도행정팀(☎031-770-3694), 용역에 관한 사항은 수도시설팀(☎031-770-370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0.



양평군 수도사업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