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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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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5478-000 공고일시  2025/06/10 16:39
공고명 2025. 보은고등학교 국외(일본 오사카)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보은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보은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한태환(☎: 043-540-66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6,500,000 원
   
배정예산
136,500,000 원
   
추정가격
124,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보은고등학교 공고 제2025–9호


[긴급]2025. 보은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전자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


   ‘2025. 보은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이하 “국외 현장체험학습”이라 한다.)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6. 10.

보은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제안설명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용역 완료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보은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나. 여행기간: 2025. 10. 20.(월) ~ 2025. 10. 23.(목), 3박 4일

 다. 여행장소: 일본 오사카, 교토 일원 (※ 제안설명서 일정표 참조)

 라. 예상인원: 총91명(학생 81명, 인솔자 10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마. 여행경비

    왕복항공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등 일체)

    ➋숙박비(3박, 4성급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2인 1실, 조식 3식 포함)

    ➌식비(현지 중·석식 6식[유니버셜 스튜디오 내 자율식사 2식 밀쿠폰 포함], [물값 포함, 기내식 및 자유식 제외])

    ➍간식(매일 1인당 2병씩 제공되는 물)

    ➎입장료 및 관람료

    ➏전세버스 임차료(일본현지버스 3대, 학교↔공항 3대,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등 제반 경비 일체 포함)

    ➐해외여행자보험료 및 기타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1인당 2억원 한도)

    ➑자료집 제작비(명찰, 현수막 포함)

    ➒여행사 소속 인솔자 1인 비용

    ➓현지가이드 3명 비용(버스 당 1인, 행사 중 모든 팁 포함)

    ⓫현지 업무 수행 시 소요되는 각종 경비·세금·봉사료, 사전답사 제반비용(교직원 및 학부모 경비 제외)

    ⓬학생 및 인솔교직원의 입출국 수속에 필요한 수속비 일체

    ⓭여행사 알선수수료


 바. 기초금액: 금136,500,000원(일억삼천육백오십만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1)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되 학생, 인솔교사 구분하여 1인당 금액을 명기 하여 제출 [제안설명서 서식7]

  2) 예상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3) 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4) 기초금액은 일정표(제안설명서)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는 계약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5)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에 대한 기본통칙」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 부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알선수수료와 그 외 현장체험학습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6) 낙찰자(계약자)는 정산 시 현지 여행사, 항공사 등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번역본 포함)

 사. 여행자 보험: 1인당 보상보험금액 2억원 이상 가입.

아.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상급기관 및 정부의 명령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 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해외연수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자. 특이사항

  1) 낙찰자는 숙박시설(식사 포함), 차량 계약서 사본을 계약체결 시, 여행자보험(1인 2억원 이상) 가입증서 사본을 여행 출발 5일 전까지 보은고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2)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보은등학교장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차. 항공: 항공권은 확보되어 있지 않아, 일정에 따른 항공권을 확보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

구간

출발일시

(이륙 시간 기준)

좌석수

항공사

국내→오사카

10.20(월) 15:00 이전

91석

국적기, LCC 무관

오사카→국내

10.23(목) 15:00 이후

91석

국적기, LCC 무관

     

2. 입찰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결과(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11부(원본 1부, 심사용 10부)를 보은고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전자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지역제한(충청북도) 경쟁입찰이며,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가격입찰서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는 입찰무효 처리하고,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 입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2]의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설명서”와 [붙임3]의 “ 국외 현장체험학습 과업설명서” 및 [붙임4]의 “국외 현장체험학습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선정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업체)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기준미달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상기 기초금액 이하인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선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11.(수) 10:00 ~ 2025. 6. 23.(월) 10:00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보은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1) 봉투에 “입찰서류” 표기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3)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서류(※ 사본의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미공개)

입찰자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②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서식 3, 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③ 제안서(서식 4, 규격 A4 크기) 총 11부 (1부는 바인더·링제본 형태 제출 금지)

   ※ 별지 서식으로 첨부한 표지 포함 ,   ※ 증빙서류 첨부

공고일 기준(2025. 6. 10.) 최근 6년간 완료한 학생대상 해외현장체험학습 및

   해외연수 용역이행실적자료(서식 5)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⑦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및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⑧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⑨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최근연도 자료)

⑩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 증빙서류(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⑪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서식 6)

⑬ 입찰보증금보증서(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참조

⑭ 각서 1부(서식 2)

⑮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서식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서식 23)

현지 여행사,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보험 관련 서류 각 1부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서식 12)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서식 18)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서식 22)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마. 제안서 설명회(일자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일자 : 2025. 6. 24.(화) 19:00 예정 (참가업체는 18:50까지 등록)

  2) 장소 : 보은고등학교 회의실

  3) 제안설명자: 대표자 또는 대리 참석 시 위임장 제출 임직원 1인만 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4) 배정시간 : 업체별 10분 이내 제안설명, 질의응답 5분 이내, 제안서등록 순으로 진행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11.(수) 10:00 ~ 2025. 6. 23.(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 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26.(목) 12:00이후 예정 보은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가.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하며, 제안서 평가 및 심사 등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북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본교 해외연수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한 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가격제안서에 의거 일본(오사카 일원) 산출내역서 [서식6]를 계약체결시까지 각 1부씩 행정실로 제출(hth4787@korea.kr)


13.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법 제4조, 제9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서식 22]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사업담당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안설명서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위·변조, 허위로 판명 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시됩니다.

 차.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43-540-6601 계약 관련 사항] 및 1학년부[☎ 043-540-6647, 여행일정 및 과업에 관한 사항]에게 문의하여주시고,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은고등학교 소속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보은고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2025. 6. 10.


보은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