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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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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5499-000 공고일시  2025/06/10 17:17
공고명 청주맹학교 본관 스프링클러 설치 및 기타 소방공사 설계용역(P.Q대상) 입찰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청주맹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청주맹학교
공고담당자 황윤서(☎: 043-253-77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6-23 16: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1,411,000 원
   
배정예산
81,411,000 원
   
추정가격
74,01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청주맹학교 공고 제2025-18호


기술용역 입찰 공고[P.Q대상]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0일

                                                             청주맹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 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 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청주맹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청주맹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 ‧ 향응 ‧ 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따라 최대 3천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청주맹학교 본관 스프링클러 설치 및 기타 소방공사 설계 용역

기초금액

(부가세포함)

금81,411,000원(추정가격 74,010,000원 + 부가가치세 7,401,000원

사업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영운로 122-1

과업내용

설계용역 1식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80일간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충청북도 지역제한(지사투찰 불허)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사업수행능력평가(이하 “PQ심사”라 함) 및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바.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사.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3. PQ심사 평가 및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PQ심사 평가서 제출일시

2025. 6. 23. 13:00 ~ 16:00 [직접(방문)제출]

PQ심사 평가서 제출장소

청주맹학교 1층 행정실

PQ심사 평가결과 게시

2025. 6. 27. 나라장터(G2B)시스템 홈페이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30. 10:00 ~ 2025. 7. 2. 10:00

개찰일시

2025. 7. 2. 11:00

개찰장소

청주맹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유찰시 재입찰 마감일시

2025. 7. 3. 10:00

유찰시 재입찰 개찰일시

2025. 7. 3. 11:00

  ※ 전산장애 발생, 발주처 사정에 따라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PQ심사 신청자격, 평가서 제출, 평가방법

  가. 신청자격(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1)「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 요건을 갖춘 자

    2)「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를 등록한 자

    3)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서 제출일(계약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충청북도에 둔 자

  나. PQ심사 자기평가서 제출

    1) 제출방법: 업체 대표 또는 업체 대표의 위임을 받은자(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가 직접(방문) 제출(팩스, 우편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영운로 122-1, 청주맹학교 1층 행정실

                 [담당자: 황윤서(043-253-7762)]

    3) 제출일시: 2025. 6. 23. 13:00~16:00

    4)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및 소방시설설계업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사업자 등기사항전부증명서(말소사항포함)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평가서는 소방시설 설계·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작성하여 증빙자료와 함께 제출하여야 함.(사본: 원본대조필)

  다. 평가방법

    1) 평가기준:「소방시설 설계·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소방청고시), [별표 1] 설계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

      ※ 단, 세부평가 방법 등과 같이 입찰공고서에 구체적으로 명시한 것은 입찰공고서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2) 참여소방기술자의 재직여부 확인은 필요 시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중 택일하여 신고일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확인합니다. 단,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신고 또는 변경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 유사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별표2에 따른 시설물의 소방시설 설계용역 수행실적(금액)을 합산하여 절대 평가합니다.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 민간(BTL사업포함) 계약실적은 실적증명서에 계약서와 세금계산서 모두를 첨부하여야 인정합니다.(실적금액과 세금계산서 금액이 상이할 경우 확인 가능한 실적만 인정합니다.)

       ※ 참여소방기술자의 경력은 소방기술자 경력증명서에서 주요기술경력(참여 사업별)의담당업무’란에 설계에 대하여 참여사업명이 명확히 구분․기재된 용역수행기간만 인정하며 중복된 기간은 제외합니다.

    4) 재정상태 건실도의 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은 최근년도(2023년) 한국은행 발행“기업경영분석”자료에서「전문, 과학 및 기술서비스업(종합)」에 대한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44.44%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128.43% 을 기준비율로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5) 기술개발 투자 실적은 최근 3개년(2022년, 2023년, 2024년)간 실적을 기준으로 합니다. (※ 2024 회계연도 정기결산서 재정상태 검토보고서 제출)

    6) 업무 중첩도 평가기준일은 2025. 6. 23.(평가서 제출일)입니다.


5. 입찰참가자 선정

  가. PQ심사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자를 입찰참가자로 선정합니다.

  나. 선정된 입찰참가자가 1개 업체인 경우 재공고 후 평가절차를 진행합니다.

  다. PQ심사 평가결과 게시: 2025. 6. 27. 나라장터(G2B) 용역 입찰공고 상세화면

    PQ심사 평가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시하니,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자격

  가. PQ심사결과 입찰 참가자로 선정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라‘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 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정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 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과업 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과업설명서(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2025. 6. 30. 10:00 ~ 2025. 7. 2. 10:00

  다. 입찰 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입찰 진행-나의 투찰 내역”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상황으로 입찰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1.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2025. 7. 2. 11:00

  나. 입찰 집행 후 입찰가격 점수와 다른 심사 분야의 배점 한도를 합산한 종합 평점이 적격 통과 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평가점수를 통보하지 않고 적격심사 대상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는 우리 학교의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

      우에는「지방계약법」 제31조에 의해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적격심사는 예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 86.745%) 적격 통과 점수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부터 증빙자료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의 [별표 1] 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사각형입니다.

  마. 동일 가격입찰 낙찰자 결정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 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입찰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자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우리 학교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평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항 및 충청북도교육청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용역 낙찰 예정자는[붙임1]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세부업무추진계획을 작성하여 청주맹학교 행정실 메일(chsb7762@korea.kr)로 지체 없이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1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되고 있는 최신 관계 법령과 발주처 해석에 따릅니다.

  라. 문의 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 입찰서 제출 및 계약체결,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행정실(☎043-253-7762, 담당자 황윤서)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1】

 

안전보건관리계획서(작성 예시)                ※ 2천만원 이상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예시)

 

회사 소개

 

■ 회사명:○○페인트

■ 연락처: 010-○○○○-○○○○

사업자등록번호: 123-456-789

■ 상시근로자수 : 10 명

■ 대표자:○○○ (서명)

■ 소재지:충북 청주시 ○○○

 

 

※ 공문(날인이 있는 문서) 등으로 제출할 경우 서명 생략 가능

추진목표 및

기본방침

 

■ 추진목표: 재해율 제로화

■ 기본방침: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환경 조성

 

 

 

작업 개요

 

■ 작업명: 학교 외부 페인트 도색 작업

■ 기  간: 2024.1.15.~2024.1.16

■ 장  소: 본관 1층, 2층, 3층 외부

■ 작업내용: 본관 외부 기존 페인트 제거 및 도색 작업

■ 안전조치사항

  - 작업 전 TBM(Tool box meeting) 실시(위험요소 확인)

  -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대, 안전화, 보안경) 착용 철저

  - 스카이 고소작업 시 안전작업구획 설정 및 신호수 배치

  - 비상사태(안전사고, 화재 등) 발생 시 대응 및 대비 체계 구축

  - 1인 단독작업 금지 및 중량물 취급 시 근골격계질환 주의

 

 

 

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ㅇㅇ

 

 

 

 

 

 

 

 

 

 

 

 

 

 

안전담당자

 

 

 

 

 

 

이ㅇㅇ

 

 

 

 

 

 

 

 

 

 

 

 

 

 

 

 

 

 

 

반장

 

반장

 

반장

-

 

박ㅇㅇ

 

-

비상연락망

사업주

김○○

010-XXXX-XXXX

안전담당자

이○○

010-XXXX-XXXX

반장

박○○

010-XXXX-XXXX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작성 예시) (업체 작성)

 

작업전

TBM 실시

 

■ 목적: 작업 전 위험요소 확인 및 안전보건관리 강화

■ 대상: 전 작업자

■ 내용

  - 작업위험요소 및 위험포인트 인지

  - 단독작업 금지 및 중량물 취급 시 주의사항

  - 차량계 건설기계 작업 및 작업도구 사용 절차 준수

  - 안전작업구획 설정 및 신호수 배치      

 

 

 

위험작업

집중관리

 

■ 목적: 위험작업 안전사고 예방 조치

■ 대상: 전 작업자

■ 내용

  - 안전사고 발생 위험에 따른 안전조치 실시

  - 안전보호구(안전화, 안전모, 안전대, 방독마스크 등) 착용 

 

 

 

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 목적: 중대산업재해 발생 및 급박한 위험 대비 체계 구축

■ 대상: 전 작업자

■ 내용

  - 비상사태 시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를 통한 조치

  - 화재 발생 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조치 실시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학교 작성)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1

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2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3

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4

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KCS인증) 포함 여부

 

 

5

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6

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7

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8

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9

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10

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점검 최근 실시 여부

 

 

12

투입되는 근로자에 대한 신규,정기,특별 안전교육 실시 여부

 

 

13

최근 위험성평가 보고서 작성 실시 여부

 

 

14

관리감독자 교육 실시 및 수료 여부

 

 

최종 평가

적정

부적정

 

감독관:                (서명)

계약담당자:                (서명)

※ 11~14번 확인자료 참고


※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적합여부(11~14번) 확인 관련 서류

 

11.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점검 실행 자료(예시)

  - 최근 6개월 이내 자료 확인

12. 근로자 신규,정기,특별 교육 실시 여부(예시)

  - 투입되는 근로자 신규,정기,특별(해당시)교육 실시 확인

그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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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위험성평가 실시 보고서(예시)

  - 최근 1년 이내 위험성평가 실시 자료 확인

14. 관리감독자 선임 및 수료증(예시)

  - 최근 1년 이내 수료한 관리감독자 교육 수료증 확인

그림입니다.

그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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