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공고 제2025 - 928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소액수의 용역에 대하여 견적제출 공고합니다.
2025. 06. 10.
고령군 분임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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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산소하천 정비공사 임목폐기물 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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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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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3.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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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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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1. 10:00 ~ 2025. 06. 13.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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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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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4,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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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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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4,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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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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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2,181,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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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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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218,1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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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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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 개진면 생리, 인안리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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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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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목폐기물 152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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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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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18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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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장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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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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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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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 재무과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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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문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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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
(054-950-6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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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계 서 열람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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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민안전과
자연재난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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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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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4-950-6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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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44조3호에 해당됨을 안내합니다.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다음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이 고령군에 소재한 업체
나. 폐기물 관리법 제25조에 따라 ①과 ②를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 중 하나를 등록한 자로서 허가증 상 영업대상폐기물에 임목폐기물이 포함되어있는 자
②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수집 · 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 허가를 득한 업체
※ 단, ① 의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별표7]폐기물처리업의 시설ㆍ장비ㆍ기술능력의 기준의 수집 ․ 운반업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폐기물 수집 ․ 운반업’으로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아도 단독입찰 가능, 차량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② 항에 따른 허가업체와 분담이행방식에 따라 공동수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이때 대표사는 ① 항의 허가를 득한 업체가 되고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이며 이중등록은 불가합니다.(공동수급 분담비율 폐기물처리 56.1%, 수집·운반 43.9%)
※ 대표사를 포함하여 모든 업체는 지역제한(고령군)을 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총액견적, 전자견적, 지역제한(고령군 관내) 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2025년 6월 12일 18시까지 조달청 ☞(www.g2b.go.kr)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및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 후 낙찰자가 없거나, 입찰이 성립하지 않을 경우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재견적을 실시【재견적 등록 및 견적 마감일시는 익일(익일이 공휴일 때는 공휴일 다음날) 10:00로 하며, 개찰은 11:00에 실시】하거나, 제2항에 의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 보증금 납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견적보증금을 면제 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추첨(2개)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 동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반드시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이 변경되었는데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서를 제출한 견적
7.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견적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 준공시 고용, 산재보험료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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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 ․ 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 ․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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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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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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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및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시방서, 과업지시서, 설계서,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전자입찰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용역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제출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거나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용역 및 과업이행에 관한 문의사항은 군민안전과 자연재난담당(☏054-950-6646),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회계담당(☏054-950-6136),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