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96118-000 공고일시  2025/06/10 20:18
공고명 한림대학교 세탁물(세탁 및 드라이크리링) 처리 단가계약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세탁물(세탁 및 드라이크리링) 처리 업체선정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한림대학교 내 세탁물(세탁 및 드라이크리링) 처리 업체 선정

  나. 졸업식 가운(박사, 석사, 학사), 생활관 이불, 침대커버 등

  다. 계약기간 : 2025. 7. 1~2028. 6. 30(3년)

  라. 지난계약 실적 : 32,298,250원(VAT 포함) ※ ‘22. 7. 1.~’25. 6. 10.

  마. 처리방법 : 연간 최소 1~2회 및 수시 처리

  바. 본 세탁물품은 물품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고, 세탁후 납품 하여야 하며 인수 및 납품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 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사. 세탁물 처리중 손상 될 경우 배상해야 함.

  아. 학사가운 및 후드는 드라이크리닝 후 비닐로 포장하여 납품하여야함.


2. 견적입찰 세부사항

공고일

밀봉견적 접수

가격 개찰

‘25. 6. 10.(화)

‘25 6. 10.(화)~’25. 6. 18.(수) 15:00까지

‘25. 6. 18.(수)

15:00이후

※ 견적접수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3. 참가자격

  가. 세탁물처리 사업등록업체로 세탁물처리 허가 등록 업체

  나. 세탁물 대량 처리능력 업체 한정

  다. 학내 연간 세탁량을 처리할 수 있는 업체, 일시 혹은 개별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업체


4. 제출서류 - [반드시 밀봉 후 접착라인 인감날인 후 제출]

  가. 견적제안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세탁 시설 및 설비 사진(2매 이상)

      ※ 구비서류 미제출 시 입찰참가 제한함


5.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제출장소 :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 한림대학교 구매관재팀 입찰담당자(문희성 직원)

  나. 밀봉 후 우편 및 방문접수


6.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자 결정 방법

  가. 본 견적입찰은 세탁물 대량으로 취급한 할 수 있는 업체이거나 처리가능한 업체로 세탁물

     내용별로 처리비용(부가가치세 포함) 단가를 제출하여야 하며,  최저 단가로 입찰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한다.

  나.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에 의거 결정한다.

  다.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휴일 제외)에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단 대학

       사정에 의해 일정 변경 시 상호 협의하여 조정한다.

7. 세부품명 및 규격관련 사항

  가.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에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입찰은 한림대학교의 행정지원처장, 재무팀장, 구매관재팀장 등이 입회하에 공정하고

      엄격하게 진행됩니다.

  다. 견적서 밀봉시 봉투의 접착라인에 가로와 세로 각각 세군데 인감날인 부탁드립니다.

  라. 본 절차는 우리학교의 공정하고 엄격한 업체 선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오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고 견적 제출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마. 기타 절차상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반드시 입찰담당자 한림대학교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033-248-117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6. 10.


한 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