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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5975-001 공고일시  2025/06/11 09:03
공고명 한림대학교 글로벌 사업 관련 연구자 매칭 AI 서비스 개발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림대학교 수요기관 한림대학교
공고담당자 문희성(☎: 033-248-11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7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글로벌 사업 관련 연구자 매칭 AI 서비스 개발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2025년 8월 31일까지

  ◦ 사업금액: 금 6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일자

비고

공고 및 서류 접수

‘25. 6. 10.(화)~‘25. 6. 23.(월) 17:00

방문 및 우편접수

제안서 평가

‘25. 6. 27.(금) 10:00

G.SQUARE(회의실5,6)

  ※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 제안서발표: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일송기념도서관 5층 G.SQUARE(회의실5,6)


3. 사업내용

 ◦ 우리 대학은 교육과 연구의 경쟁력을 유지하며,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K-University를 구현해 가고 있으며 이를 위한 핵심 기술인 생성형 AI 기반 교육 솔루션 개발을 진행하고 있음

 ◦ 2023년에 선정된 글로컬대학30 사업에서 핵심 기술로 생성형 AI 기반 교육 솔루션을 제시함

본 사업은 대학의 연구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내부/외부 연구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대학내의 적절한 연구자를 탐색하여 제안하는 AI 서비스를 개발하는 사업임

 ◦ 이를 통해 교수자의 업무 부담을 줄여 교육에 할애하는 효과를 기대함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업종코드: 1426],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 나라장터에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 시작일 기준 최근 3년간 유사 용역 수주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 사업책임자(PM)는 시스템 개발 및 유사 사업 PM 경험 3년 이상의 경력자로 반드시 주관사업자의 기술자로 임명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 2 1 – 8 2 – 0 5 6 4 6 총 장 최 양 희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이상)

 바. 기업신용도 평가 등급 1부

 사. 실적증명서(참여 솔루션 사양서(상제))제출

 아. 가격입찰서 1부(붙임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자. 제안서 10부, USB 1개(발표자료)

 차. 별첨자료 별지서식5 이후 서식들은 제안서 평가회 이후 낙찰업체만 제출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 관련: AI에듀테크센터 원순재 계장 ☎ 033-248-3137/de3140@hallym.ac.kr

 나.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41895@hallym.ac.kr


2025.  6.


한 림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