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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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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1642-000 공고일시  2025/06/11 09:20
공고명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미리벌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 미리벌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주원(☎: 055-391-4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6,803,800 원
   
배정예산
76,803,800 원
   
추정가격
69,821,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미리벌중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미리벌중학교 행정실(☎055-391-4052)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미리벌중학교 교무실(☎055-391-4053)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 용역

용  역  현  장

대만 일원

용  역  기  간

■ 체험학습 – 2025. 11. 4.(화)~11. 7.(금)[3박 4일]

용  역  개  요

과업설명서 참조

기  초  금  액

금76,803,800원

※알선수수료 및 국내과세경비에 대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

기타사항

1. 기초금액 포함내역: 학생 46명, 인솔교사 5명의 항공료, 차량임차료, 여행자보험료, 식비, 숙박비, 입장료,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2.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3.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는 경비(입장료 등)는 1인당 산출내역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차량 임차료는 버스 대당 정산)

4.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5.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 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항공료, 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특기사항

  1)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

     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전염병 발생, 천재지변 및 긴급재난, 세계정세 변화 등에 의한 사회·외교적 혼란 등의 사유로 학

     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 또는 연기 및 중도귀국 할 수 있음.

※ 불포함사항 : 개인비용 및 여권발급비용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남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 입찰서(제안서)를 학교에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규격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사실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필요시 신청증빙서류 제출)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6. 11.(수) 16:00 ~ 2025. 6. 23.(월) 10:00

      ※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 밀양시 청도면 창밀로 2232

                미리벌중학교 행정실(☏055-391-4052)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구 분

제출 서류

제안서

제  출

서  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3]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 3-1] 각 1부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해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붙임 4]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3. 서약서[붙임 7], 확인서[붙임 8] 및 청렴서약서[붙임 9] 각 1부

 4.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붙임 10]

 5.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6.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7. 법인인감증명서(법인)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각 1부

 8.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9. 직전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의 감사보고서이거나 관할 세무서장이 확인한 것) 1부.

10. 사업 수행 실적 증명서(민간의 경우-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해외교육여행 또는 국내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  

 11.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일체[제안서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참조]

14.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제안서 제출 시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한 삭제 처리 후 제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 기타 개인식별이 가능한 내용 등)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11.(수) 16:00 ~ 2025. 6. 23.(월)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10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규격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 제안서 심사 및 평가

     1) 심사일시: 2025. 6. 24.(화) 13:00~ 예정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6. 25.(수)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정보공개-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표 1부.

     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 1부.

     3. 입찰참가 신청서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각 1부.

     4. 해외기술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6. 서약서, 확인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7.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8.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확인서 1부.(※낙찰자만 제출)

     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개인정보(파일) 파기 확인서 1부.(※낙찰자만 사업 완수 시 제출)

    12. 확인서 1부.(※낙찰자만 제출)

    1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4.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1부.(※낙찰자만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1.



미리벌중학교장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표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100)

 

 

 

 

 

(30)

1. 수행경험                            (15점)

  - 최근 5년간 실적

  - 평가기준 :

 해외교육여행 및 국내 수학여행 용역 실적

A. 10건 이상

15

B. 8건 이상 ~ 9건 이하

13

C. 6건 이상 ~ 7건 이하

11

D. 5건 이하

9

2. 경영상태                           

 2.1. 최근 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5점)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75% 미만

3

 2.2. 최근 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75% 미만

3

3. 제안 업체 인력 보유현황               (5점)

7명 이상

5~6명

3~4명

2명 이하

 

 - 수행조직ㆍ자격소지 여부 등

5

4

3

2

 

 

 

 

 

 

(70)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제안서의 충실도 및 적정성

10

8

6

4

2

 4.2. 학교 요구 사항(일정 변경 등) 수용 능력

5

4

3

2

1

 4.3 현지 자료수집의 충실도

5

4

3

2

1

5. 숙박시설 상태(부대시설 포함)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숙박업소의 등급, 위치, 편의시설 등

5

4

3

2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 면적, 배정 인원, 객실 배치 계획)

5

4

3

2

1

 5.3. 숙박업체 식단표 및 수용규모

5

4

3

2

1

6. 교통 및 식사(중식) 제공 능력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등)

5

4

3

2

1

 6.2.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보험가입,

      비상약품 배치 계획

3

3

2

1

1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7

5

3

2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        자여부,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5

4

3

2

1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우천시 대책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7

6

5

4

3

 7.4. 전염병(코로나19) 확진자 및 유증상자

      발생시 대처 능력 및 방안의 적절성

5

4

3

2

1

 7.5  사전교육계획 충실도(안전계획 포함)

3

3

2

2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로 심사

   ② 실적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각급학교(관계법령에 따라 설립 된 학교에 한함)에서 주관한 해외교육여행 및 국내 수학여행 용열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사업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가장 최근 발행된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 2022.12.9.발표)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31.63%) 및 유동비율(129.18%)을 적용

        ※ 근거 : 한국은행 홈페이지(http://www.bok.or.kr) > 조사·연구자료 > 간행물 > 연간 > 기업경영분석 > “2021년 기업경영분석 결과(해설 및 통계)”

   ②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가격개찰에서 제외

주3) 적격자 선정 기준

   :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 적격업체로 선정

[붙임 2]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고

총괄

1

 ○ 용역제안서

 

2

 ○ 일반현황 및 연혁

 

객관적

평가

3

 ○ 최근 5년간 해외교육여행 및 국내 수학여행 용역 수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실적 증명의 인정 범위는 운송(버스,항공)과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4

 ○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 내역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5

 ○ 제안업체 경영상태

 

 -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주관적

평가

6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7

 ○ 숙박시설 수행능력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기준)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 가입 내역)

전경․내부

사진첨부

8

○ 교통 및 식사(중·석식)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 가입 내역)

 

9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환자발생 등 응급상황 대처 계획(감염병 등의 자가격리/확진자 관련 계획 포함)

  - 현지가이드 및 수행안내원(한국인가이드) 배치 계획

  - 현지가이드 및 수행안내원 증빙서류(해당자격증, 안전연수 이수증)

 

※제출서류 중 사본은‘원본과 내용이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장 날인을 할 것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미리벌중학교 공고 제2025-19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1000분의 25

· 보증금 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

대리인․

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미리벌중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25년     월     일

                                          

                                                 신청인                         ��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붙임 3-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제목 :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2. 입찰보증금 : 2.5%


   우리학교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건당의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즉시 당해 입찰보증금 상당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지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계약상대자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전화번호 :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미리벌중학교 3학년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표  지】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팩스번호)

 

대표자

 

전화번호

(업무담당자)

 


※ A4 크기, 우리학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 할 것, 원본 1부+사본(원본대조필) 9부,

  (바인더 형태, 링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금지)


[붙임 1]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원본1부는 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 사본 9부는 업체명 미기재(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표시 불가)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 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산출근거 명시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 기존업체: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신규업체: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해외교육여행(해외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해외교육여행 및 국내 수학여행에 대한 실적을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해외기술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사본을 제출해야 평가에 반영


5. 해외기술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가능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나. 학생수송 계획

  ※ 해외기술 체험학습단 왕복 항공기 이용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 기재

  ※ 해외기술 체험학습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해외기술 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계획 명시

  -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자동차등록증, 차량검사증등 제반서류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운전경력, 나이 등)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등)

   -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및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주변 학생 유해환경 유무 제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제출

 -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해외현장체험학습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 사고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여행자 보험가입계획 (사고당 금액 등)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사. 해외현장체험학습 현지수송 차량별 현지 안내원 및 수행원 배치계획 제출

 아.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자. 기타 지원계획 : 간식, 음용수 제공, 안내책자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상호

                                      대표               (인)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붙임 2]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우리학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현장체험학습의 구체적 일정안

   가. 현장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현장체험학습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이 가능할 경우 이동시정표나 일정, 코스, 식사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한다.

   나. 현장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현장체험학습 용역 과업설명서 및 일정표 참고 작성

   다. 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기록한 안내 유인물을 제작하여 출발전까지 학생들에게 배부한다.


 4. 차량운행 계획

  가. 국내이동차량(학교↔김해공항) 및 현지차량[대만]은 대형버스 28인승이상 각 2대로 수송

       하고, 승차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나. 김해공항 수송차량은 제안업체 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한 최근에 출고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뒷자석 중 원탁이 배치된 차량 금지)

       ※ 위 사항 위반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있는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차량인솔은 현지가이드가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하며, 수행원(한국인가이드)은 1명이상

       동행하여야 한다.

   마. 출발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2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바.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사.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며 현장체험학습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아.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자.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차.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카.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타.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구분

앞면 부착 표지

뒷면 부착 표지

규격

257mm x 364mm 이상

257mm x 364mm 이상

양식

현장체험학습(제○/○호차)

학교명 : 미리벌중학교

학생수 :    명

학생 현장체험학습차량(제○/○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

전면 유리창 우측 하단 부착

후면 유리창 중앙 하단 부착

 

5. 운전기사의 근무규정

   가. 현장체험학습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운전기사 음주운전 및 졸음운전 방지 교육 실시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깨끗한 숙소(4성급 이상 호텔)이어야 하며 학생지도가 용이하여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남학생, 여학생 혼성 층이 되지 않도록 배치)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 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 현장체험장소와의 이동이 용이한 거리에 있는 곳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7. 식사여건

   가. 식사는 1일 3식으로 조식은 호텔식사(3식)를 원칙으로 하며 현지식(7식)에는 대만의 대

       표적 음식을 전문식당에서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고, 모든 식사에 소요되는 일체 비용은          용역업체가 부담함(조식 3식, 현지식 7식, 도시락 1식)

   나. 해외기술체험학습 기간 동안 음료용 식수 제공(1일 학생 1인당 2병)

   다. 간식은 1일 1회 지급(총4회)

   라.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현장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

   마.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         은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         타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바.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         할 경우 학생 수송(병원 등) 등의 조치를 신속히 하여야 하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측에 있다.


8. 긴급 사태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제안설명 중“긴급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시,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및 학생 수송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계

       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 기타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나. 여행자보험 가입계획(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식중독 사고 포함)

     ■ 보상한도 1억원 이상


9. 기타사항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현장체험학습 수행원 1명 이상, 야간안전요원(안전교육 이수자) 1명 이상, 1인 이상 현지 안내원 배치 계획 제출

   다.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10. 업체별 현장체험학습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필요시 기술)   

    가. 평가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업체와 비교할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6]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  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현장체험학습(해외교육여행 및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 지정정보처리장치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도 유효함

 

[붙임 7]

서   약   서



○ 본 제안자는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 소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따르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그 밖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 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찰 유의서에 의한 사항을 철저히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 시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한 부정당업체로서의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 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또한, 위탁 용역 사업체로 최종 선정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귀교의 지시·감독에 순응하겠으며, 위탁 사업체에 부여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미리벌중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경상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출하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제공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입찰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대표자 및 위임자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25.   .    .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확인서(※낙찰자만 제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출발시간

도착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위하여 학교에서 요청시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담당자 확인

 

성  명

 

연락처

 

 

 미리벌중학교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권 일시와 좌석수 명기


[붙임 12]

입찰가격 산출내역(예시)(※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명: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2. 예정인원: 51명(학생 46명, 인솔 교사 5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현장체험학습 일정 : 2025. 11. 4.(화) ~ 11. 7.(금)[3박 4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분

규격

산출 근거

소요액

1인당경비

비고

학생

교사

1

항공료

부산↔대만(왕복)

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포함

(기내 1식 포함)

□ 원×명

 

 

 

 

2

차량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28인승 이상),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 학교↔공항:  원×2대×2일

□ 현지 : 원×2대×4일

 

 

 

 

3

숙식비

(3박 3식)

 

□ 4성급 호텔 또는 등급

- 숙박료:  원×51명×3박

- 식비(조식):  원×51명×3식

 

 

 

 

4

중·석식비

1식(간편식)

10식(현지식)

□ 1일차 조식:  원×51명

□ 1일차 중․석식: 원×51명

□ 2일차 중․석식: 원×51명

□ 3일차 중․석식: 원×51명

□ 4일차 중식: 원×51명

 

 

 

 

5

간식

4회

(신선한 빵, 음료수,과자 등)

□ 간식: 원×51명×4회

 

 

 

 

6

관람료 등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명

□ ○○: 원×명

 

 

 

 

7

수행안내원

한국인가이드

(안전교육 이수자)

□ 가이드: 원×1명

 

 

 

 

8

현지가이드

 

□ 현지가이드: 원×1명

 

 

 

 

9

여행자보험

최대보장한도 1억원이상

(식중독사고포함)

□ 원×51명

 

 

 

 

10

기타경비

 

□ 원×51명

 

 

 

 

11

위탁수수료

 

□ 수수료: 원×51명

 

 

 

 

합 계

 

 

 

 

1인당 금액(VAT 포함)

□ 학  생:  원

□ 교  사:  원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금액과 일치하여야 함

※ 인솔교사의 소요경비는 학생과 동일하며, 입장료 등과 같이 인솔교사 무료혜택항목은 제외하고 산출

[붙임 13]※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 개인정보 항목 : 학반,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 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미리벌중학교장 귀하



[붙임 14]※ 낙찰자만 사업 완수 시 제출


 

 

개인정보(파일) 파기 확인서

 

 

 2025년  월  일로부터 2025년  월  일까지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 체험학습 위탁용역”사업에 관련한 개인정보 등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파기업무를 이행하였음을 확인하고 그 결과를 제출합니다.

 

1. 파기 정보

  가. 파기 항목: 이름, 학년, 반 등

  나. 파기 건수:   

  다. 파기 사유: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사업완료

2. 파기 방법

  가. 인쇄물, 서면: 문서 분쇄

  나. 컴퓨터 파일: 데이터가 복원되지 않도록 완전삭제

3. 파기일:     년    월    일

 

2025년     월     일

 

 서약업체(업체) 대표

        소    속 :

        직    위 : 대표           성    명 :         (서명)

 

 

 서약집행자(위탁자)

       소     속 :

       직     급 :                성    명 :         (서명)

 

[붙임 14]※ 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건   명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

현장체험

학습기간

2025.11.4.(화) ~ 11.7.(금)

현장

체험학습

지역

대만 일대

현장체험

학습인원

51명(인솔교사 포함)

현장

체험학습

위탁업체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총괄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사항

구     분

이행

확 인 방 법

비고

항공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확인서 등 제반서류 징구

 

차량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사본, 운전자 현황 등 제반서류 징구

 

숙식시설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중·석식 식당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간식

 

간식 구입(예정)을 확인할수 있는 서류 징구

 

관람료 등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관람료 등 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징구

 

수행안내원

 

한국인가이드 배치 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 등 제반서류 징구

 

현지가이드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 등 제반서류 징구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기타경비

 

관련 서류 징구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미리벌중학교 해외문화 진로체험학습 위탁용역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소속) 미리벌중학교             (직)학교장       (성명)            (인)



[붙임 15]※ 낙찰자만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이용기관 명칭 : 미리벌중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 유무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행정정보명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붙임 16]※ 낙찰자만 제출


운전자 연락체계 및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실시날짜

 

차량대수

(     )인승 (    )대

업 체 명

               (직인)

업체담당자

 

업체전화

 

업체담당자

연락처

 

업체담당자

이메일

 


호차

차량번호

운전자 성명

운전자 연락처

(H.P)

현장총괄책임자

(성명, 연락처)

비고

1호차

 

 

 

 

 

2호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