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7호
2025학년도 서산여자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입찰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서산여자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근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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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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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한다.)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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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 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당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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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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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산여자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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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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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10.(월) ~ 2025. 11. 12.(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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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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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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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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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289명(학생 274명, 인솔 교직원 15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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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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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 참고(미숙지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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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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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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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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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1.(수) 10:00 ~ 2025. 6. 24.(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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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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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17,893,430원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계약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
(항공료, 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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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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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1.(수) 10:00 ~ 2025. 6. 24.(화) 10:00 (행정실로 10부 직접 제출)
(평일 접수 10:00~16:00, 토·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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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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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1.(수) 10:00 ~ 2025. 6. 24.(화) 10:00 (G2B(나라장터) 전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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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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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5.(수) 15:30 서산여자중학교 1층 회의실 (시간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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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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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7.(금) 14:00 서산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에 따라 개찰시간은 지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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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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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문 및 특수조건,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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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 항공권은 아시아항공(김포↔제주)편으로 기 확보되어 있으며, 최종낙찰자가 승계하여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함.
※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함.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 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 가격 입찰서의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2) 제안서(규격 입찰)은 본교로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해 제출
3)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같은 법률 시행령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
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 계약법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신청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 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5. 등록서류 제출 및 접수(※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2] 1부
-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 대리인은 접수시 위임장[서식 1],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나. 각서 [서식 3] 1부
다.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서식 4] 10부
라.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각 1부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2) 실적증명서 [서식 5]
- 2020년이후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 산하기관에서 제주지역을 대상으로 100명 이상 수학여행 수행실적만 해당됨
-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 또는 나라장터(G2B)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3) 인력 보유 상태
-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포함)
- 수행자의 자격증 사본
4) 차량 서류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5) 숙박 서류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6) 외부식당 서류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7) 안전요원 서류
- 안전요원자격증, 연수이수증 사본
마. 기타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인감도장(사용인감시 사용인감) 지참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6)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7)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9) 항공권승계확약서 [서식 6]
10) 수학여행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 계약 시 제출)
11)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1부(낙찰자 계약 시 제출, [서식 7])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낙찰자 계약 시 제출, [서식 8])
13)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낙찰자 계약 시 제출, [서식 9])
14)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조회 동의서(낙찰자 계약 시 제출, [서식 10])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6.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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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6. 25.(수) 15:30 (시간 변동 가능)
나. 장소: 서산여자중학교 1층 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 시간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5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가격 개찰 후 G2B 확인 요망(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바.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사. 주관평가(정성평가)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대로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근거하여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서산여자중학교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가격 개찰
1) 일시: 2025. 6. 27.(금) 14:00
2) 장소: 서산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낙찰자 통보
가. 낙찰자 통보 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견적서 제출)에 따른 입찰서(가격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1.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계약 일반 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2)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첨부파일(제안요청서 등)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12. 계약제 제출서류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근거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 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라.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차량운행 용역 특수조건,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 통지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근거하여 전산장애 발생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 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전자견적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입찰공고 목록]에 게재됩니다.
사. 전화번호 안내
1) 제안서 관련 문의: 서산여자중학교 2학년 교무실 2학년부장 (☎041-669-1979)
2) 입찰에 관한 문의: 서산여자중학교 행정실 (☎041-669-1976)
3)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5년 6월 11일
서산여자중학교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