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96478-000 공고일시  2025/06/11 09:27
공고명 대진대학교 정화조(오수처리장) 청소 및 운반처리 업체 선정
공고기관 대진대학교 수요기관 대진대학교
공고담당자 안세현(☎: 031-539-10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3,000 원
   
추정가격
33,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대진공고 2025-7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진대학교 정화조(오수처리장) 청소 및 운반처리 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다. 용역내용 : 건물별 정화조 청소 및 슬러지 운반처리(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마. 추정금액(단가x예정수량) : 50,886,000원

  바. 기초금액

구분

단가(원/톤)

내부이송

11,000

외부반출

22,000

단가 총액

33,000

  사. 낙찰자결정방법

    1) 복수예가로서 조달청 기준 적용

    2)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3) 유효한 동가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2. 현장(과업)설명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국계령’」제14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하며, 본교 시설자산팀[☎(031)539-1145, 담당 : 이상훈]에 문의 또는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현장설명을 갈음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견적서 제출방법 : 조달청(나라장터) 제출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입찰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2025. 6. 11.(수)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2025. 6. 16.(월)

~10:00

2025. 6. 16.(월)

11:00

나라장터

입찰집행관 PC

  나. 견적서 작성방법 : 내부이송작업금액(톤당 금액)과 외부반출작업(톤당 금액)을 합친 단가 총액을 작성하여 제출


4. 입찰참가자격

  가. 본교 물품구입규정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 및 국계령 제12조(경쟁 입찰 참가자격),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다. 경기도 포천시에 분뇨수집운반업(정화조청소업) 등록된 업체

  라. 부도, 화의, 법정관리업체 제외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본교귀속 : 입찰보증금에 대한 본교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6. 입찰 무효

   가. 본교 물품구입규정 제21조(입찰무효)에 의함[대진대학교 홈페이지(www.daejin.ac.kr) 하단 규정집>학사행정-일반행정-물품구입규정]

   나. 그 외「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등 관련 법규에 의합니다.


7.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되면 낙찰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기간 경과 시 자동으로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가 발견될 시에는 계약체결을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규격서, 사양서, 본교물품구입규정(www.daejin.ac.kr),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 기타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외의 방법으로는 응찰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담합하여 제안할 수 없으며, 담합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기초금액은 개찰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G2B)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입찰서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전화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문의사항

   가. 과업 관련 문의 : ☎(031)539-1145 [시설자산팀 이상훈]

   나. 입찰 관련 문의 : ☎(031)539-1095 [총무팀 안세현]

                        

2025년  6월  11일



대진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