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파주도시관광공사 제2025-51호
<2025 「DMZ평화의 길 지역관광자원 및 쉼터 연계 프로그램」 운영 대행 용역>
용역 입찰 공고문(협상에의한계약)
2025.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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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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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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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우리 공사에서는 고객, 계약상대자에게 금융상품을 판매하지 않으며, 금품 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사칭으로 인한 피해 및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공사
임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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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공고서는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해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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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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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등): 재무회계팀 ☎ 031-950-1865 / FAX 031-957-1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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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담당자(용역현장 및 과업 관련 등): 관광기획팀 ☎ 031-950-1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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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도시관광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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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Z평화의 길 지역관광자원 및 쉼터 연계 프로그램」운영 대행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파주도시관광공사는『DMZ평화의 길 지역관광자원 및 쉼터 연계 프로그램』운영 대행 용역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역량 있는 전문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DMZ평화의 길 지역관광자원 및 쉼터 연계 프로그램」 운영 대행 용역
나. 위 치: 경기도 파주시 일원(DMZ평화의 길 5〜10코스 연계/과업내용서 참고)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1. 30.까지
라. 과업내용: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용역금액: 금63,000,000원
바. 기초금액: 금63,000,000원(부가가치세 등 일체 포함)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자가 낙찰될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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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본 공고문과 과업내용서 내용을 필히 숙지 후 입찰참여,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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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공고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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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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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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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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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1.(수) 10:00
~ 6. 23.(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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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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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나라장터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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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7.(화) 10:00
~ 6. 23.(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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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가격입찰 진행 및
가격제안서 제출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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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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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0: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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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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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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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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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도시관광공사 3층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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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충족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관광진흥법」제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입찰참여 가능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음
나. 본 용역은 업무의 책임성, 사업의 완전성을 위해 공동수급체 구성 불허
다. 참가업체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여야 하며, 접수 마감일 기준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세, 지방세, 세외수입 체납금이 없는 업체
5.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입찰서(가격) 제출기간: 2025. 6. 17.(화) 10:00 ~ 6. 23.(월) 10:00
나. 개찰일시: 2025. 6. 23.(월) 11:00 이후
다. 개찰장소: 파주도시관광공사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진행되며,
제안서 제출 시 가격입찰 제안서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하며,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개찰일시가 연기될 수 있습니다.
6. 제안서 제출 일정
가. 접수일시: 2025. 6. 23.(월) 10:00 ~ 17:00 (12:00~13:00 제외)
나. 장 소: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휴암로11 파주도시관광공사 다동 2층
관광기획팀(☎031-950-1983)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 기타 제출서류 및 제안서 작성 방법 및 제안 설명 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정: 2025. 7. 1.(화) 14:00 (장소 추후 통보 및 일정 변경시 개별통보 예정)
나. 장 소: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휴암로11 파주도시관관공사 3층 대회의실
다. 발 표 자: 제안사 임직원(발표자는 필히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라. 발표시간: 업체당 25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마. 발표순서: 제안서 제출 순
바. 유의사항: 평가회 불참 시 평가 제외 / 발표자 외 1명 배석 가능
(단, 평가회 참가자 2인 모두 제출한 투입 인력 총괄 명부에 포함되어 있어야 함)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평가 80%(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60%)와 가격평가 20%의 비중을 적용하여 평가하며, 기술평가와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협상순서는 종합 점수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대상자를 결정하고 협상을 실시합니다.
※ 제안요청서 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기준표에 의거 평가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결정합니다.
라. 기타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제안요청서 적용합니다.
9.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는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우선협상대상자에게 개별 통보합니다.
※ 미협상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과 결과 등 제반 사항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 1.5%의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파주도시관광공사 관광기획팀 (☎031-950-1983)
○ 계약사항: 파주도시관광공사 재무회계팀(☎031-950-1865)
○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1.
파 주 도 시 관 광 공 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