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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 제2025 – 48호

파주도시관광공사는『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우리 공사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 고객마당-클린센터(https://www.pajuutc.or.kr)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제출 공고서는 파주도시관광공사에서 집행하는 계약으로, 입찰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투찰업체는 입찰
참가자격 및 과업내용 등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파주도시관광공사 재무회계팀
(☎031-950-186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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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도시관광공사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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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어린이 및 청소년 물놀이장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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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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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목동동 953,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 69-2, 파주시 와동동 1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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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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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025. 8. 25.까지
※ 물놀이장 상황에 따라 운영기간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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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업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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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참조
(※과업내용, 운영기간, 투입인원 등 필히 확인 후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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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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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10,000,000원
(추정가격 736,363,636원 + 부가가치세 73,636,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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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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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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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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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11일(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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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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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17일(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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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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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17일(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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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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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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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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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17일(화) 17:00 / ※ 별도통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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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등 기타 사유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애소 개찰결과를 확인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용역근로자 보호를 위하여 낙찰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임금의 총액은 “발주기관”이 산출한 인건비에 낙찰율을 곱하여 산출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불이시행 시 계약의 해제·해지가 가능합니다.
•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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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신고를 모두 필한 업체로서 인력을 갖추고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물놀이 시설별 수행인원 현황: 과업내용서 참조
- 단, 총괄책임자(1명), 안전관리요원(각 사업장별 10명이상), 간호요원(1명)은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법」시행규칙 제16조의2 제1항에 해당하는 자를 배치하여야 함
※ 안전요원 비치 및 운영에 대한 인력은 국가 또는 관련 협회(단체)에서 발급하는 자격증 소지자
또는 교육이수자를 배치하여아 함 ⇒ 안전요원 미 배치 시, 계약해지(해제) 대상입니다.
※【안전요원 자격조건】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p.11~12 참고)
1)『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라 설립된 한국수영장경영자협회에서 실시하는 수상안전에 관한 교육을 마친 후 수상안전에 관한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
2)『수상레저안전법』시행령 제37조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대항하는 자격을 갖춘 사람
3)『고등교육법』제2조 각 홍에 따른 학교에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지 관련 교과목을 최근 3년 이내 1학점 이상 이수한 사람
4) 국가, 지방자치단체 또는『대한적십자사 조직법』에 따른 대한적십자사에서 시행하는 응급상황 시 행동요령 및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관련 교육을 최근 2년 이내에 4시간 이상 이수한 사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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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고,「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소지한 업체
3)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이내 준공검사가 완료된 단일 건으로 관광진흥법에 따라 시·군·구에 설치된 지자체 및 공공기관 물놀이 시설 중 물놀이장 면적 7,000㎡ 이상 운영실적을 보유한 업체
(※ 개찰 후 1순위 업체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발주부서(개발사업팀 031-950-1928) 담당자 확인 후 제출)
나.「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ppt://www.smpp.go.kr) 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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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1)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 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 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의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 이상 최저가격 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44호) <별표1-1> 단순노무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을 적용하여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1) 이행실적 평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청년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최근 7년간) 당해 동일분야용역(물놀이시설 운영관리용역 수행실적)실적
2) 경영상태 평가 : 재무비율 또는 신용평가등급 중 대상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평가방법에 의합니다.
- 재무평가의 경우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의 사업자 규모별 기준비율을 적용합니다.
- 신용평가의 경우 등급 확인서는 공고일 현재 유효하여야 하며 미제출 또는 유효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최저등급 점수를 적용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방법은 최초 적격심사 서류접수시 제출된 내용으로 평가하며, 점수 미달로 인해 평가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적격심사 각 항목별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하고, 기타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자를 낙찰자를 결정하고, 적격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에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지역업체 참여도는 적용하지 않으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점수에 배점한도(3점)을 일괄 부여합니다.
바. 신인도는 평가기준에 따르며, 심사항목별 평가는 각 항목별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으며, 수행능력 배점한도 내에서 합산하여 적용하고 초과 부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가급적 5일) 이내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우리 공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임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은 같은 규정 제2절-7-나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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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적격심사 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 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나.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고, 용역계약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지급 하여야 하고,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 임금지급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파주시 생활임금조례』제6조에 따라 ‘2025년 파주시 생활임금’시급(11,730원)을 적용 하였습니다.
라. 위 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해지(해제) 및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장 제9절(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사후정산 하며, 입찰금액 산정시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반영 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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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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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정 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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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산 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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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정 청소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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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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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839,5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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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9,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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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57,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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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22,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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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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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4,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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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3,6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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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5,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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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4,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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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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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2,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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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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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4,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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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4,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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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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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53,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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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74,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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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6,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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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2,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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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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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7,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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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2,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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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90,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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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34,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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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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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9,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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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6,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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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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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9,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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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금채권보장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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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7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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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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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8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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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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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관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다. 인건비 및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임금채권보장보험료는 수요 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일반관리비, 이윤 등을 포함하여 사후정산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된 보험료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 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실제 지급액이 많은 항목은 정산하지 않습니다.)
라.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제8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서 정산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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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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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9장제9절9. 공사 및 용역근로자 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대상 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에 따라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나.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자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비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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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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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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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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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하으이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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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시방서(과업내용서) 등 본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마.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해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02-1588-08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파주도시관광공사 개발사업팀(☎031-950-1928)
- 계약사항: 파주도시관광공사 재무회계팀(☎031-950-1862)
-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2-1588-0800)
2025년 6월 11일
파주도시관광공사 경리관
안전보건 확보의무 이행 서약서
사업건명 :
사업기간 :
업 체 명 :
본인은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보건관리 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을 이행하고, 소속근로자 및 종사자에 대해 아래의 안전수칙 사항을 비롯하여 안전보건관계 법령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고 위반 시 그에 따른 책임을 인정하며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00. 00.
대표자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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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 업 안 전 수 칙 >
1. 근로자는 사업에 대한 안전지침을 숙지하고 관련 안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필요시 안전보호구를 반드시 착용하고 안전시설 및 작업기구는 사용 전에 점검한다.
2. 근로자는 관리자의 지시사항을 준수하고 작업장 등에서 무리한 임의행동을 삼가며, 유류 주변에서는 화기 취급에 절대 주의한다.
3. 근로자는 작업 전과 작업 시 절대 음주를 하지 않아야 하고 작업장 내 담배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피운다.
4. 근로자는 작업 상황을 수시 보고하고 위급상황 발생 시 즉시 작업중지 및 응급조치를 실시하며 관계 기관에 신고하여야 한다.
5. 근로자는 작업 주변을 항상 정리정돈하고 청결하게 유지하여야 하며, 작업 후 발생한 폐기물은 업체에서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한다.
6. 기타 세부 안전수칙은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2021.11.19.시행) 등 관련 규정에 따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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