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환경플랜트 공고 제2025-04호
은평환경플랜트 비산재 운반·처리 용역 입찰공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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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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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발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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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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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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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산재 운반·처리
용역 (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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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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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70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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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000원/톤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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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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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 운반비 – 90,000원/톤, 처리비 – 180,000원/톤 (부가가치세 포함)
※ 투찰시 1톤(비산재 운반·처리 단가의 합계액)당 단가(VAT포함)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발생량은 예상량으로 실제로 처리할 물량은 당 시설 운영 상황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증감이 있더라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가. 용역개요 : 은평환경플랜트 비산재 운반·처리 용역
(세부사항 : 과업내용서 참조)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필요 시 동일 단가로 다음연도 계약자 선정 시까지 계약 연장할 수 있음
※ 위탁운영사 변경시에도 계약기간內일시 동일기간과 동일단가 계약인계
하여 은평환경플랜트 시설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계약을 진행한다.
다. 용역장소 : 수요부서 지정장소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1053 은평환경플랜트 내)
라. 입찰방법 : 전자입찰, 단가입찰, 제한입찰(지역), 경쟁입찰, 적격심사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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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1.(화요일) 11:00 ∼ 2025. 06. 18.(수요일)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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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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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18.(화요일) 12:00 이후,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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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이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문의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 업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지역제한 적용 안함)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의거
①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1389)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비산재를 적정하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업체이어야 하며,
②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1229)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비산재 수집·운반에 문제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4. 공동계약
가. 공동수급체 대표는 3-다항 자격 중 스스로 수집·운반을 할 수 있는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에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제46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면허를 소지한 업체와 공동도급(공동이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공동수급업체는 중복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운반업체)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입찰서의 제출마감일 전일 18:00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 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기간 내에 전자로만 접수받으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 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회 및 과업내용서 열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내용서를 열람하지 않거나, 입찰 전 현장상황을 충분히 파악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270,000원/톤(부가세 포함)』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각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제6조(적격심사자료 제출) 및 [별표1] 3.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에 의해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동도급협정의 경우 적격심사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출자비율 및 분담비율에 따라 평가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 적격업체 평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경우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계약대상자 결정결과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사. 최종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할 서류
①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영업대상 폐기물이 확인 가능하여야 함)
②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수탁처리능력 미달 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③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등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조달 특별유의서, 일반용역 계약 특수조건, 청렴서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 이행특수조건, 구매사양서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한데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이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고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사업이 면세사업이거나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는 계약 체결시 제외하거나 사후 정산됩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은평환경플랜트 한종산업개발(주)
- 관리팀 (☎ 02-354-2647, 담당: 이승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5년 06월
은평환경플랜트 소각시설 위탁운영사
한종산업개발㈜ 사업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