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란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 -1호
나라장터(G2B)공고번호 :
2025학년도 청란여자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청란여자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나. 예상인원 : 총 138명 (학생 128명, 인솔교직원 10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라. 여행기간 : 2025. 10. 28(화) ~ 2024. 10. 30.(목) <2박 3일>
※ 본교 항공권 예약(확보) 현황
(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최종 선정된 업체에서 수량 조절)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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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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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공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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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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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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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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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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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공항→
제주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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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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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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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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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30(목)
|
제주공항→
청주공항
|
티웨이
|
15:45
|
150
|
|
※ 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료 취소 및 추가항공권은
최종 선정된 업체에서 수량 조절 함 (배정인원은 추후 변동될 수 있음)
마. 여행경비 : 왕복항공료(공항세 포함, 유류할증료 별도), 숙박비(2박, 특급호텔 또는 리조트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사비, 입장료, 관람료, 전세버스임차료(청주공항 4대 왕복, 제주일원 4대, 45인승 이상), 통행료, 주차비, 가이드 및 기사봉사료, 여행자보험(1인당 보상한도 1억원), 알선수수료, 봉사료, 레크레이션 경비, 야간안전요원 경비 등 기타 잡비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입찰
- 여행코스별 입장료(교직원의 입장료 발생 시 이를 포함), 조식(간편식1+2식), 중식(3식), 석식(2식) 등이 모두 포함되게 작성
- 각각의 금액 및 1인 금액, 학생, 인솔 교직원 별도 작성
바. 여행코스 : 박물관은살아있다,더마파크,레일바이크,산굼부리,빛의벙커,에코랜드을 필수여행코스로 작성하고 체험활동과 관광을 결합한 코스 일정표를 업체가 작성 후 제출
사. 기초금액 : 금 81,007,880원 (금 팔천백칠천팔백팔십원정 , VAT포함)
- 학생 592,460원 * 128명 / 교직원 517,300원 * 10명
아. 천재지변, 전염병확산, 전란, 정부명령, 운송․숙박 등의 파업․휴업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자. 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차. 기상 상황 등 학교사정에 의하여 코스변경이 가능하도록 우천시 대체 장소를 준비해야 한다.
※ 교직원 입장료가 발생할 경우 차후 정산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여행경비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대전광역시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같은 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 내용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가격입찰/제안서접수 → 활성화위원회 현장답사→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 2025.6.11.(수) 공고후 ~ 2025.6.24(화) 11:00 까지
<평일근무시간에 한하며 토·일 제외>
나. 등록장소 : 본교 행정실 (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담당자 ☎ 042-253-8845)
1)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입찰보증서포함) 1부
2) 수학여행용역제안서, 최근년도 경영상태 및 수학여행 실행계획 10부
(바인더 형태 절대 제출 금지, 쪽번호 매김, 기타증빙서류포함, 붙임5, 붙임6)
3) 최근 3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계약 실적증명서(붙임7) 1부
4) 제안업체 신용평가등급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장 사용시 사용인장계 포함)
8)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1부
10)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지참)
11) 각서(붙임8, 붙임13) 1부
12)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3) 국세 및 지방세,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1부
14)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5) 수학여행 수행 조직표 및 수행자 명단 1부
16) 수학여행 수행자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1부
17) 수학여행 수행자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각 1부
18) 제주도 현지 숙박업체 관련 서류 각 1부(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확인)
19) 교통운행(청주 수송 제주도 현지차량) 관련서류 각 1부(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확인)
20) 제주도 현지 중식식당 관련 서류 각 1부(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확인)
21) 행선지별 안전계획 1부
22) 안전관리요원 배치계획서 1부(관련자격증 사본 및“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이수증 사본)
23) 기존 수학여행 안내책자 또는 업체홍보자료 등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라.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장소
가. G2B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6.11.(수) 공고 후 ~ 2025.6.24.(화) 11:00 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7.04.(금) 10:00 청란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상기일시에도 불구하고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또는 재공소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제출)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적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2개업체 이상을 규격입찰(제안서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개찰 전 규격(기술)점수 80점 이상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제안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 제안서 평가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 결과가 같은 경우 조달청 자동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직원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신청서에 대리인이 신고한 경우 이를 인정함)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우편제출 불가)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하며, 최종 낙찰자(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바. 낙찰차(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 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사.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대전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 담당자(☎ 042-253-8845 / 팩스: 042-253-69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학여행에 관한 문의사항 : 1학년부 담당자 (☎ 042-252-2317)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대전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 (http://www.dj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1부.
3.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1부.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5. 수학여행용역제안서 1부.
6. 최근연도 경영상태 및 수학여행 실행계획 1부.
7. 최근 3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2024학년도 청란여자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1부.
10.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11.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2.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3. 청렴서약서 1부.
14.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 1부.
15. 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용) 1부.
1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1일
청란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번 호
|
청란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 – 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청란여자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보증금율 : 5%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청란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제안신청서 1부
4.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1부
2025. . .
신청인 (인)
청란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정량적
평가
(30)
객관적평가
|
1.수행경험(10점)
- 최근 3년간 실적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A. 100% 이상
B. 100% 미만 ~ 75% 이상
C. 75% 미만 ~ 50% 이상
D. 50% 미만 ~ 25% 이상
E. 25% 미만
|
10
9
8
7
6
|
|
|
2.경영상태(10점)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 등급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평가기준
|
10
9
8
7
|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
|
|
3.1. 수학여행 수행 조직
|
구성 5 미구성 3
|
3.2.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구성 5 미구성 3
|
정성적
평가
(70)
주관적평가
|
4.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26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객실등급, 위치(숙소)
|
9
|
6
|
3
|
4.2. 객실당 인원수
|
9
|
6
|
3
|
4.3.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
5
|
4
|
3
|
4.4. CCTV등 학생안전관리 시설물
|
3
|
2
|
1
|
5.교통 운행 능력 및 식사 제공(21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 년식 및 4~5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45인승 차량 배차 가능여부)
|
6
|
4
|
2
|
5.2. 현지교통계획의 적정성
|
6
|
4
|
2
|
5.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이동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9
|
6
|
3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2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6
|
4
|
2
|
6.2. 학생인솔관리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6
|
4
|
2
|
7.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11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7.2. 관광안내(여행일정)계획
|
6
|
4
|
2
|
합 계
|
100
|
|
|
[붙임 3]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AAA
|
-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O, AA-
|
A1
|
AA+, AAO,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O, AA-에 준하는 등급)
|
9.9
|
A+
|
A2+
|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9.8
|
AO
|
A2O
|
A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O에 준하는 등급)
|
9.7
|
A-
|
A2-
|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5
|
BBBO
|
A3O
|
B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O에 준하는 등급)
|
9.4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3
|
BB+, BBO
|
B+
|
BB+, 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O에 준하는 등급)
|
9.0
|
BB-
|
BO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8.7
|
B+, BO, B-
|
B-
|
B+, BO,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O, B-에 준하는 등급)
|
8.5
|
CCC+이하
|
C 이하
|
CCC+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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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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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1.「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조달청신용평가등급조회시스템』 또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 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 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신용 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발급기관 : 나이스디앤비, NICE신용평가정보, 서울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한신정평가, ㈜이크레더블.
[붙임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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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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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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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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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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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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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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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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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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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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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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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3년간 수학여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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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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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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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 등급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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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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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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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인력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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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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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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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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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축물대장 사본 1부
(리모델링을 했을 경우 증빙서류 첨부)
- 객실당 투숙인원 내역서 1부
- 객실 화장실 및 욕실 배치현황 1부
- 숙박업체 식당 및 조리실 사진(칼라) 각 1매
- 숙박업체 식단표 1부
- 영양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건물배치도(CCTV 설치위치표시 및 층별 배치도)
-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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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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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운행 및 식사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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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교통안전공단 발행 취업운수 종사자 명부
-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업체 차량보유 현황표(행사당일 배차 가능한 차량현황)
-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 통보서 및 운행기록 분석종합진단표
- 이동 중 중식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중식 식당의 홀 및 조리실 사진(칼라)
-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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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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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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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여행 시정표
-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 지도자 등 자격증 사본
-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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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수학여행용역제안서
○ 용 역 명 :
○ 수요기관 :
○ 입찰일시 :
위 건 용역입찰의 제안서 심사와 관련하여 계획서 및 제증빙자료를 신의성실의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행정자치부예규 및 지방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제안자 주 소 :
상호명 :
대표자 : (인)
붙임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청란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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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최근년도 경영상태 및 수학여행 실행계획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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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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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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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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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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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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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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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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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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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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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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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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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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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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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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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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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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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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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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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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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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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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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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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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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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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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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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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1건의 용역에 버스, 숙식 등이 모두 포함되어 세금계산서가 일괄 발행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인정)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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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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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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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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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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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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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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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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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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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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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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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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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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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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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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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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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2. 안전관리요원관련 서류 :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 중 1개, 안전교육이수증(12시간이상)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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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운행에 따른 학생 탑승 계획 및 버스 확보, 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항공기 운행에 따른 수행 계획 기재
- 청주 ↔ 제주 항공 시간대별 탑승인원 배치 등에 따른 수행 계획 명기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동일색상 여부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기타 제안서 평가항목 및 과업설명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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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제출
※ 항공권 예약현황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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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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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공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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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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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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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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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2(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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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공항→
제주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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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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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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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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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2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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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
청주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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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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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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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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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료 취소 및 추가항공권은 최종 선정된 업체에서
수량조절 함
※ 예약 취소수수료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위치)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유사시 비상대피로 도면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체 식당 및 조리실 현황, 숙박업체 식단표 제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기타 제안서 평가항목 및 과업설명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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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전기,소방,가스(유류) 안전점검 결과 사본 첨부(가장 최근)
2.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첨부
3. 건축물대장(갑지,을지) 원본 첨부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이동중 중식 업소명, 위치 전화번호, 가격, 좌석수 등 별도 기재
- 기타 제안서 평가항목 및 과업설명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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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중식제공식당의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첨부
2. 영업신고증 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첨부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서 (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기타 제안서 평가항목 및 과업설명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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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안전관리요원, 가이드 배치 계획 제시
-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 등(차량별 문화재 해설사 배치 계획 포함)
- 수학여행 수송차량별 안전관리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박시설의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계획 및 등반 체험 시 안전관리요원 배치 계획
- 기타 제안서 평가항목 및 과업설명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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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청란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최근 3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계약위탁 실적증명서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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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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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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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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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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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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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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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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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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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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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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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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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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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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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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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제주도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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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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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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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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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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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기준 최근 3년간 수학여행 일괄(임차, 숙․식포함)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청란여자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평가기준과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청란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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