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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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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0769-000 공고일시  2025/06/11 11:22
공고명 2025학년도 계림고 1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계림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계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태희(☎: 054-742-339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013,870 원
   
배정예산
89,013,870 원
   
추정가격
89,013,87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림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 제작·구입 건입니다. 입찰(견적)제출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견적)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계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적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계림고등학교 행정실(☎054-742-3397)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계림고등학교 1학년교무실(☎054-748-2884)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조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계림고 1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여행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용역기간

2025. 9. 9(화) ~ 2025. 9. 12(금) (3박 4일)

용역개요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기초금액

금89,013,870원(부가가치세 포함)

- 참여예정인원: 123명(학생: 113명, 인솔교사: 10명)

- 인솔 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산출함 

여행경비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일체 경비 포함), 숙식비(호텔 1급 또는 콘도, 리조트급 이상에 준하는 숙박시설)3박6식 및 중식 3식(제주 현지 2식, 제주행 비행기 탑승전 1식), 버스임차료(계림고↔김해공항 4대, 제주 5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포함), 안전요원 배치경비(주,야간), 입장료, 운영수수료, 여행자보험, 레크레이션 경비, 기타경비(상비구급약품비, 우천시 비옷 제공 등 포함), 부가세 등 계약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 포함

※ 참가인원과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 증감액은 사업 완료 후 정산 지급함.

항공권

날짜

항공 출발시간

항공편

예약좌석수

2025. 9. 9(화)

LJ565편 13:45

진에어, 제주행

130

 2025. 9. 12(금)

LJ564편 13:00

진에어, 제주발

130

왕복항공권은 기확보 상태로 낙찰자는 반드시 학교에서 지정한 곳에서 승계하여 발권해야 함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1.(수) 15:00 ~ 2025. 6. 24.(화) 15:00

제안서

심사일시

2025. 6. 25.(수) 18:00 ~

 (서면평가, 설명회 생략, 학교사정에 따라 시간 및 일정 변동 가능)

가격

 개찰일시

 2025. 6. 27.(금) 16:00 ~

기타사항

- 일정 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 항공권은 진에어 LJ565(부산→제주), LJ564(제주→부산)편으로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학교에서 지정한 곳에서 예약좌석을 승계받고,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 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  업의 매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지역제한(경상북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학교에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를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계약법 시행령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 기간: 2025. 6. 11.(수) 15:00 ~ 2025. 6. 24.(화) 15:00

     ※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북 경주시 용담로 122 계림고등학교 행정실(☏054-742-3397)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구 분

제출 서류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 대리인은 접수 시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위임장, 신분증, 재직   증명서, 4대보험 중 한 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 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0부[붙임2]

   - 원본 1부, 심사용 9부(규격 A4크기, 상철제보, 바인터 형태 제출금지)

   - [붙임2] 제안서 서식 안의 작성요령 및 증빙자료 목록 참조하여 각서 및 증빙 서류 준비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1부 제안 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9부은 제안      업체명을 인지 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사명, 로고, 마크, 대표       자명) 불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4.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6.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7.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각서 1부[붙임5]

 9. 청렴서약서[붙임6](낙찰자 제출)

 10. 항공권 승계 확약서 1부[붙임7](낙찰자 제출)

 11. 항공권 발급가능 확인서 1부[붙임7-1](낙찰자 제출)

 12.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붙임8](낙찰자 제출)

 13.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부 [붙임9](낙찰자 제출)

 14.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10](낙찰자 제출)

 15.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1](낙찰자 제출)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대해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6. 11.(수) 15:00 ~ 2025. 6. 24.(화) 15: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규격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10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규격〔기술〕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술(규격) 제안서 심사 및 평가: 2025. 6. 25.(수) 18:00 ~

    ※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6. 27.(금) 16:00, 계림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의 경우,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

  나.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기술(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 46조 2항에 의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 규격입찰의 개찰 결과 규격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입찰을 진행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토·일, 공휴일 제외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됨

  다.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라.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마.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선금 ․ 대가 지급요령」에 의거 확정되지 않은 수   학여행 대금은 수익자부담경비이므로 자금사정의 불가피한 사유에 해당되어 선금은 지급   하지 않습니다.

 아.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자.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계림고등학교 행정실(☎ 054-742-3397), 수학여행에 관한 사항은 1학년교무실(☎ 054-748-2884)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제안요청서(별첨)

      3. 과업지시시(별첨)

      4. 계약특수조건(별첨)

      5. 수학여행 각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항공권 승계 확약서 1부(낙찰자 제출)

      7-1.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1부(낙찰자 제출)

      8. 산출내역서(낙찰자 제출)

      9.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 제출)

      10.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낙찰자 제출)

      11.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및 준수 서약서 1부(낙찰자 제출)


2025. 6. 11.




계림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FAX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계림고등학교 제2025-10 호

입 찰 일 자 

.    .     .

입찰건명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5 % 이상(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6.    .

 

 

                             상호명 :              대표자          (인감날인)

 

 

 

 계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입찰건명 :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1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과업지시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6월    일

 

                                       상   호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감날인)

 

계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낙찰자 제출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계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ㆍ용역ㆍ물품 등의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6.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붙임 7] -낙찰자 제출




항공권 승계 확약서



  본 업체는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수행에 필요한 제주도 왕복항공권 확보사항을 기 확보 업체로부터 아무런 이의 없이 일체 승계하여 계림고등학교 여행단의 항공수속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주민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계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1] -낙찰자 제출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출발시간

도착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용역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5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담당자 확인

 

성  명

 

연락처

 

 

 계림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권 일시와 좌석수 명기

[붙임 8] -낙찰자 제출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경비

2. 예정인원 : 총 000명(학생 000명, 교직원 00명)

3. 여행기간 : 2025. 9. 9.(화) ~ 2025. 9. 12.(금)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학생

교직원

1

항공료

제주공항 ↔ 김포공항

(공항이용료 및

유류할증료 포함)

□ 항공운임 :    원 ×  명

□ 공항이용료 :    원 ×  명

□ 유류할증료 :    원 ×  명

 

 

유류할증료 ○월 기준

2

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 기사봉사료, 주차료 등 일체 경비 포함)

현지외   

 원 ×   4대 ×   일 

             

 

 

현지

 원 ×   5대 ×   일 

3

숙식비

3박

(조식,석식 6식 포함)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박

 - 식  비 :     원 ×  명× 식

 

 

 

4

식비

중식 

(중식 3식)

*2식은 현지(제주도), *1식은 제주행 비행기 탑승전

□   월   일

 - 중식(00식당):      원 ×    명

 

 

 

5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인솔자 면제 시

교직원 경비에서 제외)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6

여행자

보험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7

안전요원

주간 2명, 야간 2명

□ 안전요원 경비 :   원 ×   명

 

 

 

 

레크레이션

레크레이션 장비 및 사회장

□ 레크레이션 경비 :   원 ×   명

 

 

 

6

기타

기타 경비

□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알선수수료

 

 

 

합      계

 

 

VAT포함

1인당 금액(VAT포함)

□ 학  생 :            원 (    원 ÷   명)

□ 교직원 :            원 (    원 ÷   명)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원단위 절사)

【붙임 9】-낙찰자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1학년 수학여행 항공권 발권 등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 ○○. ○○. ○○. ~ ○○.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10】-낙찰자 제출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계림고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000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계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업무를 수행한다.1)

 1. 개인정보 제공 항목은 학교명, 학번, 성명, 연락처, 주소, 고객만족도 조사업무,        회원가입 및 운영 업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기간: 계약일 ~ 2025년 9월 12일

 

제5조 (재위탁 제한)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물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및 파기)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에게 결과를 통보하여야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위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년   월  일

위탁자

경북 경주시 용담로 122

기관명: 계림고등학교장

대표자 성명:  이 숙 희    (인)

수탁자

경북

업체명: 

대표자 성명:                    (인)







【붙임 11】-낙찰자 제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업체명:

▣ 연락처:

▣ 사업명:

▣ 장소:

▣ 사업기간:

▣ 대표자:       (서명)

▣ 투입 종사자수: ○○명

안전보건관리현황

담당자 지정현황

현장 안전보건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

010-0000-0000

○○○

010-0000-0000

기타사항

 (산재보험가입 현황 등)

▣ 안전조치 세부계획

· (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용역수행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안전대책 마련

  - 예시) 이동시 차량 탑승 관련, 항공 내 위험사항, 숙소 이용 중 위험사항 등

· (안전보호장비 확보)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계획

  - 예시) 현장체험학습 단체 인솔임을 확인 할 수 있는 형광 조끼

· (안전교육) 용역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안전조치 사항에 관한 교육 실시 계획

  - 예시) 도외 현장체험학습에 대한 안전교육, 안전보건교육 대상자의 교육 현황 등

· (장비) 용역 수행에 필요한 장비 사용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시) 학생 인솔용 경광봉, 이동 차량간의 연락장비, 비상약응급키트 등

·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대응 방안 및 연락 체계 구축

  - 예시) 대응체계: 사고발생→응급조치→용역중지→초기대응→긴급 대피→현장보존 및 보고→원인조사 및 대책 마련

  - 예시) 비상연락망 구축: ○○119센터(000-0000),  ○○병원(000-0000) 등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비고

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2

용역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3

용역에 필요한 장비 적정 여부

 

 

 

4

안전보건교육 계획 적정 여부

 

 

 

5

용역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최종 평가

적정

부적정

 

2025.    .    . 학교(기관)             업무담당자:            (서명)

(분임)관리감독자:            (서명)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보건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사업 수행 전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