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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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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7350-000 공고일시  2025/06/11 13:26
공고명 2025학년도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리더십 클래스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한영관(☎: 02-579-4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750,000 원
   
배정예산
50,750,000 원
   
추정가격
46,1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등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리더십 클래스 용역 긴급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용역 업체를 선정

 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리더십 클래스 용역

  나. 기    간 : 2025년 7월 17일(목) 2025년 7월 18일(금), 1박 2일

  다. 예정인원 : 총203명(학생 192명, 인솔교사 11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가인원만큼만 최종 지급함.

  라. 장    소 : 강원도 일원(평창, 홍천, 횡성, 춘천, 속초, 강릉 등)

  마. 기초금액 : 금오천칠십오만원정(\50,750,000)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은 학생 192명, 인솔교사 11명으로 산출함.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같은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함.

  바. 포함경비 : 교통비, 숙식비(1박4식),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등 리더십클래스 용역에 따른 모든

                경비


  ※ 본 입찰은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       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

     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교통비, 숙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방식을 적용, 지역제한경쟁(서울, 강원도) 입찰입니다.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최근 3년간 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강원권지역 교육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유경험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04.0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제출(G2B) → 선정위원회

   제안서평가 → 적격업체선정 → 적격업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제출업체) → 계약체결



5.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6. 11.(수) 17:00 ~ 2025. 6. 18.(수) 12:00

     - 방법 :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시간 내 “입찰서류”표기하여 제출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6. 11.(수) 17:00 ~ 2025. 6. 18.(수) 12:00

     - 방법 : 전자입찰(G2B)

 다. 제안서 심의예정일: 2025. 6. 19.(목) 14:10(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6. 20.(금) 13:00 본교 입찰집행관 PC

 마. 제안서등록장소 :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2층 행정실

 사.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용역제안서(교육프로그램 포함) 10부.

   -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4) 위탁용역 실적증명서(최근 3년 이내) 1부(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6)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7)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8)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9)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0)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1) 시설 배치도(시설 전체, 층별 배치도, 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3)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 점검 사본 각 1부.


14)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 등) 1부.

1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가 아닌 경우) 1부.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7) 각서 1부.

18)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낙찰자만 제출)

19)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하고

   제출하여야 함.(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제안서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

    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게 있습니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선정한 적격업체(평균 총점 80점 이상)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를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많이 가장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0.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가. 구체적 일정안내

    1)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나. 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

       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10명 이내)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시설 현황표(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여부

     2)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3)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          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은 5찬 이상으로 한다.(밥, 국 제외)

     2)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양사 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3)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은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

   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 

     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

     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 담당자(02-579-4005, 내선 101)

     으로 문의해 주시고,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담당교사 (02-579-4005, 내선 29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주요일정

      2. 과업설명서

      3. 교육여행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1부

      5. 각서 1부

      6. 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부

      7. 산출내역서 1부

      8.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9. 청렴이행 서약서 1부   끝.  




[붙임 1]

2025학년도 리더십 클래스 주요일정



   1. 기    간 : 2025. 7. 17.(목) ~  7. 18.(금) 1박 2일

   2. 여행장소 : 강원도 일대

   3. 교통수단 : 전세버스

   4. 식    사 : 1일차 중식, 석식 / 2일차 조식, 중식

   5. 프로그램 : 교육과정과 연계하여 사회, 자연, 문화, 예술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6. 숙    소 : 호텔 또는 리조트급(콘도) 숙박업소

   7. 팀 구 성 : 3개팀

   8. 예상인원 : 학생 192명 / 교사 11명

                (학생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세부명시,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팀명 

성별

학생 수

지도교사 수

학생회

남/여

23명

2명

자율부

남/여

38명

2명

대의원

남/여

144명

7명

총 인원 수

총 205명 (대의원 인원 중 학생회&자율부 중복인원 제외하여 192명 예상)

11명

















[붙임 2]


 리더십 클래스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리더십 클래스


2. 예정인원 : 학생 192명, 인솔교사 11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기간 : 2025. 7. 17.(목) ~ 2025. 7. 18.(금) 1박 2일


4. 장    소 : 강원도 일대(평창, 홍천, 횡성, 춘천, 속초, 강릉 등)


5. 용역조건

   가. 교통 수단 : 단체 버스 (45인승) - 인원수에 보다 여유있게 배정 희망

o 활동일정에 명시된 차량(버스)은 40인상 이상 45인승 이하 5대를 동일 소속, 동일 도색 차량

  으로 운행하여야 한다.

o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및 안전띠 등 안전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

  이 구비되었으며, 안전을 위하여 가능한 한 차령이 적고(2021년 이후 생산),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보험에 가입된 최신형 대형차량으로 계약하여야 하고, 차령이 5년을 초과할 경우에는

  정비·점검 검사필증 확인 등을 실시할 수 있도록 계약 시 증빙서류를 제시하여야 한다.

o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유료 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을 포함한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o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수송이 불가할 때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초래되지 않게 한다.

o 차량에는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나. 여행자 보험 가입

o 여행자보험은 교육여행 참여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 원 이상 여행자 보험에 가입

  하여야 한다.


  다. 식 사 :  총 4식 (1일차 중식, 석식 / 2일차 조식, 중식)

o 활동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절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o 식사는 가능한 한 영양과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을 우선으로 한다.

o 1인 4식이며, 조식은 숙소식, 중식은 현지식, 석식은 숙소식 혹은 현지식으로 한다.

  (학교 측이 동의하지 않은 도시락 메뉴는 불가함-식중독 예방)


o 식당은 계약조건에 따른 식당을 우선 고려하고, 식단표는 담당교사와 반드시 사전 협의하도록 한다.


마. 여행 일정

   1) 교육과정과 연계하여 다양한 사회, 자연, 문화, 예술 등에 대한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

   2) 임원 캠프의 특성을 고려하여 리더십 함양의 프로그램을 반드시 구성

   3) 학생 팀별 자기주도적 프로그램 진행이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협조

   4) 세부일정

      

일자

여행지

교통편

주요 일정

제1일

7월17일

(목요일)

 

 

서울 

강원도

일대

 

 

전용버스

10:00       학교집결, 인원파악, 전용차량 탑승

10:30~13:00 학교출발

13:00~14:00 숙소도착 후 중식

14:00~14:30 입소식

14:30~17:00 ▶리더쉽 프로그램 1 (특강강사 초빙)

            ▶팀별분임토의 (학교자체진행)

            ▶생활안내

17:00~17:30 객실배정 및 체크인

17:30~19:00 석식

19:30~21:00 ▶레크레이션진행 및 장기자랑

             (외부전문강사 업체초빙)

21:00~22:00 자유시간

22:30~      점호 및 취침

제2일

7월18일

(금요일)

강원도 일대

서울

전용버스

07:00~08:00 기상 및 조식

08:00~08:30 객실정비

08:30~08:50 ▶퇴소식

08:50~09:20 강릉으로 이동

09:20~10:20 ▶강릉안목해변

10:20~11:20 ▶아르떼뮤지엄 강릉

11:30~12:30 중식

13:00~16:00 서울로 이동

16:00       학교 도착 후 해산

※ 상기 위 일정은 교통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바. 숙 소

   1) 호텔 또는 리조트급(콘도) 이상에 준하는 A급 숙박시설

      (1개 숙소 및 시설로 제안 / 객실별 정인원 및 최저인원배정)

o 호텔 또는 리조트급(콘도) 이상에 준하는 A급 숙박시설로서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수용 배제)

  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o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o 리더십 강의, 집단 토론 및 학생 전달사항을 실시할 수 있는 실내 세미나실을 확보 가능하야

  하며, 인원수용이 가능하고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한다.(논의 과정에서 조정 가능)

o 숙박시설은 계약조건에 따른 숙박시설을 우선 고려한다.


   사. 기초금액 : 금오천칠십오만원(₩50,750,000원)

     1) 부가가치세 포함, 총 203명 (학생 192명+교사 11명)으로 산출됨.

     2) 교원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단, 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함)   


   아. 여행경비

     1) 전세버스임차료 (주차, 도로통행료, 봉사료 포함)

        전세버스의 경우 : 40인승 이상 45인승 이하 * 5대, 동일회사 및 동일

        도색의 40인승 이상 45인승 이하 5년 이내 출고기준의 동일 색상의 차량을 배차함. 

     2)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료(사망보험금 1억원 이상), 입장료, 체험비, 기타 행사 진행비

     3) 리더십 프로그램(1,2) 및 레크레이션 진행에 필요한 강당 또는 연회장 섭외비용 

        주간·야간안전요원 (최소 5명 이상 배정원칙),

        제세공과금 등 기타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에 대한 총액입찰


   자. 프로그램 기간중 코로나19 상황 발생시 대응 절차

상황

대응 절차

비고

유증상자 발생

(37.5도 이상 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각·미각소실 등)

별도 차량 및 객실을 확보하여 자가진단 키트 검사

②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별도 숙소에 격리

③-1 (검사결과 음성) 해당 증상 치료 및 활동 가능

③-2 (검사결과 양성) 보건소 등 보건당국 지시에 따름

 

확진자 발생 시

별도 격리장소로 이동(가족이송여부 또는 별도장소확보)


           * 유증상자 발생 시 인솔, 지도교원 학생 안내 및 수시 점검

           - 손소독 및 체온측정

           - 버스 이동 시 대화 자제, 마스크 착용

           - 학생 숙소간 이동 금지 및 환기(창문개방 등 환기 철저)

           - 취침 시간 제외 숙소 내 마스크 착용, 취침 전 발열검사 실시

           - 식당 이용 시 충분한 식사 간격 유지, 대회 및 접촉 자제

[붙임 3]

교육여행 용역 계약특수조건 



제1조(총칙) 중앙대부속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교육여행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교육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교육여행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체험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교육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교육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리조트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팀별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 숙소로 한다.

③ 숙소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을”은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갑”이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⑤ 상기 숙소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ㆍ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⑥ 상기 숙소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교육여행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레크레이션 및 학생 전달사항을 실시할 수 있는 100인 이상 수용 가능한 실내 세미나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음향시설이 완비 되어 있어야 한다.

⑧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지 대표 간 교육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ㆍ후ㆍ좌ㆍ우,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활동기간 중 식사는 위생에 철저를 기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의 충분한 양을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식은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점이어야 한다.


제6조(교통편) 

 ① “을”은 교육여행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하여 항공사와 차량임차 회사와 적극 협조한다.

② 교육여행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 동일 도색 45인승 이상의 고속관광버스이며 냉ㆍ난방 및 안전띠 등 안전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구비되었으며, 안전을 위하여 가능한 한 차령이 적고(출고된지 5년이내),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대형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고, 차령이 3년을 초과할 경우에는 정비·점검 검사필증을 제시하여 확인받아야 하며, “중앙대부속고등학교 교육여행 차량(0호) ”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③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유료 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④ “을”은 본 활동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갑”이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 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⑤ “을”은 여행 중 인솔교사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차량의 주ㆍ정차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휴게소 등)

⑥ “을”은 차량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도록 조치하는 등 활동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⑦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차량회사 대표 간 교육여행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차량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4. 차량 보험가입증서 1부

5. 차량등록증 사본 1부

6. 차량 보유 현황 1부

7. 기타 안전관리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7조 (여행자보험)

① “을”은 교육여행 참가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을”은 교육여행 출발 5일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 가입자 현황 및 보험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8조 (교육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교육여행은 교육여행단이 공항에서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시작하여 교육여행 일정을 마치고 공항에 도착 후 해산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교육여행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본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9조(교육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활동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활동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활동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교육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활동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관광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광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0조(여행인원) ① 여행 예상인원은 학생 192명, 인솔교사 11명으로 한다.(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4조의 여행 인원 변경 시에는 산출된 1인당 활동금액으로 증감된 활동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지급한다.  


제12조(낙오자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교육여행단에 대한 인원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3조(사고)  ① 여행 중 교통사고ㆍ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을”은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된다.

④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⑤ “을”은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⑥ 계약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승차 정원 준수, 2시간 계속 운행 후 10분 이상 휴식,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일정 편성 금지 등)

 ⑦ “을”은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각 차량에 구비한다. 멀미약은 학생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을 구비한다.


제14조(여행경비의 지급) ①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된 1인당 금액으로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 완료한 후’을’의 교육여행 정산서를 첨부한 세금계산서 청구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에 지급한다.

 ③ “을”은 제2항의 활동경비 청구 시 “을”과 협약된 숙소 및 차량업체로부터 “을”을 공급받는 자로 하여 숙박료 및 차량 임차료로 청구된 세금계산서의 사본을 첨부하여 청구하여야 하며, 중식은 일반과세자인 경우 세금계산서 제출, 현지 비용은 영수증으로 대체한다)

 ④’갑’은 용역대가를’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5조(인솔교사 및 저소득층 학생 활동경비) ① “을”은 본 교육여행과 관련하여 “갑” 소속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해서는 안되며, 인솔교사 활동경비는“을”의 교육여행 정산서를 첨부한 세금계산서 청구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에 지급한다.


제16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 참여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7조(책 임) ① 교육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ㆍ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8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갑”의 사정에 의하여 2학년 교육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3.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포함)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9조(기타) ① “을”은 여행에 필요한 예약, 활동방문지 확보, 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처리한다.

 ③ 낙찰업체는 교육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④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20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을”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1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여행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본 계약서상의 어구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갑”의 해석에 따른다. 또한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22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학생 임원 리더쉽 클래스

납   부

ㆍ보증금율 : 5%

ㆍ보 증 금 : 금             원정 (₩             )

ㆍ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ㆍ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중앙대부속고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201mm × 297mm

(신문용지 54g/㎡)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임원 리더십 클래스 입찰에 참여하면서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자본금 보유현황(최근 3년) : 재무제표 제출                           (금액단위 : 천원)

구    분

2022년

2023년

2024년

자 본 금

 

 

 

 주) 자본금 보유현황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요망


3. 교육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교육여행(체험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차량 운행 계획

  ※ 교육여행단 수송  공항 및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1호차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안전띠 등 안전시설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교육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야간경비 계획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ㆍ중ㆍ석식 식단표 기재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ㆍ도난ㆍ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 여행자보험가입계획 (사고당 금액등 )


사. 당해 업체의 체험활동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1. 견적서 1부

      2.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숙박, 차량 계약서, 보험증권, 자격증사본 등).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학생 임원 리더십 클래스

2. 예정인원 : 학생 192명, 인솔교사 11명

3. 기    간 : 2025. 7. 17. ~ 2025. 7. 18.( 1박2일 )

4. 활동코스 : 붙임  참조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버스임차료

45인승 대형버스 기준,

유료 도로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버스임차료     원 × 대 × 3일

  

 

 

2

숙식비 

(   박   식)

조ㆍ석식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리조트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4식

 

 

3

중식비

 

(   식)

세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4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5

여행자보험료

1박 2일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원

 

 

6

기타

주간안전요원, 야간경비

기타 행사진행비용

(알선수수료 등)

 

 

 

 

 

합       계

 

 

 

1인당 금액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원 ÷    명 :          원

 

 

5.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안자              (서명 또는 날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위탁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고등학교장 (직인)





[붙임 9]

청 렴 계 약 이 행 서 약 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체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중앙대부속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학년 체험활동 용역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는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o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중앙대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o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중앙대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o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 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o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이행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중앙대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o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중앙대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중앙대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대  표                       (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