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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8150-000 공고일시  2025/06/11 16:08
공고명 [긴급] 2025학년도 덕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재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덕산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덕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혜리(☎: 041-337-35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20,539,940 원
   
추정가격
109,581,7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덕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 - 2호

  

(긴급)2025학년도 덕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재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1일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학교 행정실(☎041-337-3510),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041-640-7933)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신고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1398(유료) 또는 110(무료)]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규격 및 수량

사업금액

(부가세포함)

용역기간

2025학년도 덕산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서울

인원: 총 155명

120,539,940원

2025.10.28.~10.31.

(3박4일)

  ※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일정

  가. 제출방법: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나. 전자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12.(목) 09:00 ~ 6. 23.(월) 12:00

  다. 제안서 제출: 2025. 6. 12.(목) 09:00 ~ 6. 23.(월) 12:00

  라. 제안서 평가: 2025. 6. 26.(목) 14:00, 덕산고등학교 1층 회의실

  마. 개찰일시: 2025. 6. 27.(금) 16:00, 덕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덕산고등학교 행정실에 방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 함)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지역제한(충청남도), 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 및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법인 또는 단체 포함)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의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해당하는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규정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하여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 없음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일까지(2025. 6. 11. 11:00) 제출한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이하 ‘전자입찰특별유의서’라 함)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 신청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했거나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6. 12.(목) 09:00 ~ 6. 23.(월) 12:00

      ※ 평일 9:00~16:30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덕산고등학교 행정실(충남 예산군 삽교읍 예학로 138)

    3)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고)

서류명

부수

서식

비고

1

입찰 참가 신청서

1

[서식1]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주민등록초본(개인)

1

 

 

3

위임장 및 기타서류

-대리인인 경우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1

[서식1-1]

대표자가 아닌 사람이 서류제출 시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서식1-2]

 

5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나라장터 출력

6

사업자 등록증(사본)

1

 

 

7

중·소기업·소상공인·비영리법인 확인서

1

 

 

8

여행업등록증 사본

1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1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11

4대보험 가입증명원(완납증명원) 및 산출내역서 사본

1

 

 

1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

[서식1-3]

 

13

제안서

- 표지

- 일반현황 및 연혁

- 최근년도 경영상태

- 주요 수행실적

- 조직 및 인원현황

- 실행계획

9

[서식2]

[서식2-1]

 

14

청렴서약서

1

[서식3]

 

15

각서

1

[서식4]

 

16

확약서

1

[서식4-1]

 

17

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1

[서식5]

 

18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

[서식5-1]

 

19

경비 산출내역서

1

[서식6]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대리인 관련 제출서류

   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이 안 되어있을 경우

   - 신분증 지참, 위임장[서식1-1], 재직증명서 제출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시에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주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장계[서식1-2]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상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방법: G2B(나라장터) 전자 제출

    2) 제출기간: 2025. 6. 12.(목) 09:00 ~ 6. 23.(월) 12:00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가격입찰서, 제안서(규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6. 26.(목) 14:00 예정

   나. 장소: 덕산고등학교 1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이내) 후 질의응답(5분 내외)

   마. 제안서 평가

     1) 제안서 평가는 100점 만점으로 하며 제안서 평가 기준은 붙임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심사기준에 의함

     2) 사업부서에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

      ※ 덕산고등학교 사정에 따라 설명회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변경 또는 취소 시 일정 개별 통보

   바.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가격 개찰 후 G2B 확인 요망(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사.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개찰일시

   가. 일시 및 장소: 2025. 6. 27.(금) 16:00, 덕산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예정가격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규격입찰(제안서)의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이면 적격 업체로 선정하고,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5호의 규정에 따라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경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따라 덕산고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덕산고등학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서식5】안전·보건 의무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사업담당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 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전염병 발생, 천재지변 및 긴급재난, 세계정세 변화 등에 의한 사회·외교적 혼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 또는 연기 및 중도귀국 할 수 있으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자. 공고 게재 및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용역)/공고현황」․「입찰정보/물품(용역)/개찰결과」

  차.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1) 용역 과업설명서 등 문의: 2학년 교무실(041-337-0270, 교사 박현정)

      2)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실 주무관 김혜리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 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해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70-7605-7690, FAX : 041-337-9702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년 6월 11일


덕산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