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54276-001 공고일시  2025/06/11 16:31
공고명 유성구 도서관 종합발전계획 수립(재공고)
공고기관 대전광역시 유성구 평생학습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 유성구 평생학습원
공고담당자 김미영(☎: 042-611-65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00 원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광역시 유성구 평생학습원 공고 제 2025 – 6호



유성구 도서관 종합발전계획[2025~2035] 수립 연구용역 입찰재 공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유성구 도서관 종합발전계획(2025~2035) 수립 연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일정

   

구  분

일반

비  고

입찰공고

6. 11.(수)~

6. 23.(월)

▪유성구청 홈페이지

▪조달청(나라장터) 홈페이지

제안서 접수

(입찰참가등록)

6. 23.(월)

10:00 ~ 17:00

(17:00 이후 접수 불가)

▪방문접수에 한함(우편 및 인터넷접수 불가)

▪유성구 평생학습원 1층 도서관정책팀

평가위원 추첨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지참)

제안서 평가

6. 25.(금)

14:00(예정)

▪장소 : 유성구 평생학습원 2층 세미나실

▪평가위원회에서 심의

※ 사정에 따라 장소 및 일시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휴무일일 경우에는 휴무일 전일 근무시간 내)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에 학술・연구 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한 자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제2조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적용받지 않으며, 비영리법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 설립 허가증, 비영리 민간 단체등록증, 정관 등)를 제출해야 함  

※ 해당 비영리법인의 종류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지방자치단체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③「고등교육법」에 의하여 설립된 대학, 산학협력단 및 연구소

  ④「민법」제32조에 의하여 설립․허가 된 학술연구기관

   3) 참가 등록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와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참가를 제한

   4) 사업의 전문적 기술 일관성을 위하여 단독 수행을 원칙으로 함(공동수급 불가)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1) 접수일시 : 2025. 6. 23.(월) 10:00 ~ 17:00까지(17:00 이후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 유성구 평생학습원 1층 도서관운영과(도서관정책팀)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및 인터넷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 가격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는 필히 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나. 입찰참가업체 제안 발표

   1) 발표일시 : 2025. 6. 25.(금) 14:00(예정)

   2) 장    소 : 유성구 평생학습원 2층 세미나실

   3) 발표시간 : 20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4) 발표순서 : 당일 추첨에 의거 순서 확정

   5)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발표일시는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 통보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낙찰자결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비를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진행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입찰 절차 종료 후 낙찰자로 선정되지 않은 제안사가 요청할 경우 제안서 및 관련 자료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제안서 작성·제출에 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이행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다.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본 사업은 전자계약, 대전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대금청구시, 2.5%), 계약보증서 전자접수 대상이며, 해당 비용은 모두 계약상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체결 관련 사항은 평생학습과 학습기획팀(042-611-6504)으로, 제안서 작성, 평가협상 관련 사항은 도서관운영과 도서관정책팀(042-611-66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6.  11.



대전광역시 유성구 평생학습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