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수억고등학교 공고 제2025 – 9호
2025학년도 문산수억고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문산수억고등학교 1학년 진로탐색 테마형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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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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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문산수억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수련활동(수련회)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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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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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7.(월) ~ 7. 9.(수) [2박3일]
경기도,서울특별시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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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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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금 57,085,000원(부가세포함)
참가예정인원 : 205명(학생 195명, 교사 10명), 참가예정인원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기초금액: 2박7식(숙·식비,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안전요원경비 포함, 차량비 제외)
※ 기초금액에 인솔교직원도 포함했으며, 교직원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하되, 인솔교직원이 해당되지 않는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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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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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서울특별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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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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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2.(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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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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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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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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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산수억고등학교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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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답사 예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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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5.(수)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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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일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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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7.(금)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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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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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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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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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3:00
문산수억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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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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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수련활동 일정은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할수 있다. 수련활동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에는 사전에 본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함.
- 수련활동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을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위약금 및 손해배상은 청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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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가격개찰 결과 동가 발생 시 1차 제안서 평가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등 관련서류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 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서울특별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 기본법」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또는 청소년수련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의 시설이어야 하며,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로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 안전요원 등)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다. 허가받은 숙박 정원을 준수하며, 우리학교 1학년 학생 전원이 숙박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합니다.
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서울특별시에 위치해 있는 업체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유의사항
1)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제안 설명회
별도의 제안 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을 숙지하시고 본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 접수 → 현장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선정(현지답사) → 제안서 평가 80점이상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개찰(G2B) 실시 →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현장 답사 결과 제안서와 현장 상황이 상이하거나 기준점수 미달일 경우 부적격업체로 판단함.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6. 12.(목) 10:00 ~ 2025. 6. 23.(월) 11:00
평일 09:00 ~ 16:00(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문산수억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 직접 제출,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담당자 ☎ (031-952-2666)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교육프로그램 포함)[붙임4] 12부.(계약부서 1부 별도)
-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3) 수련활동 위탁 실적증명서[붙임5](공고일 전일로부터 최근2년 이내, 중・고등학교 실적) 1부.
4)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 등)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1부.
8) 최근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 결과 사본 1부.
9) 각종 보험 증권(화재, 영업배상책임, 생산물배상책임, 가스배상 등) 사본 각 1부.
10) 종합안전점검 결과서(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등 안전 점검 결과) 사본 1부.
11)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2)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3)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1부.
14) 수련시설 배치도(수련시설 전체, 층별 배치도, 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5)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1부.
16)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7)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8)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1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가 아닌 경우) 1부.
20) 각서[붙임7]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하고 제출하여야 함.(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 회계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문산수억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및 절차
가. 2단계(규격․가격분리)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 받아 본교 현장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에 대해 현장 답사 후 적격업체를 선정하며,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시행)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조달청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10.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 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 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10명 이내)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 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 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여부
2)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 이후 기상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3)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 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은 5찬 이상으로 한다.(밥, 국 제외)
2)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 영양사 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공급자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2)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유의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다.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 담당자(☎ 031-952-2666)에게 문의해 주시고,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1학년부(교무실 ☎ 031-952-2402)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1학년 테마형 수련활동(수련회)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1부.
2. 1학년 테마형 수련활동(수련회) 일정(예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양식 1부.
5. 수련활동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6.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7. 각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낙찰자에 한함]
9.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낙찰자에 한함]
10.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낙찰자에 한함]
1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양식 1부. [낙찰자에 한함]
12. 개인정보처리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양식 1부. [낙찰자에 한함]
13.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양식 1부. [낙찰자에 한함]
14.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양식 1부. [낙찰자에 한함]
15.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6. 제안업체 선정 평가표 1부.
17.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낙찰자에 한함]
18. 조세포탈 행위 등에 관한 서약서 1부. [낙찰자에 한함]
1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양식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1.
문산수억고등학교장
[붙임1]
2025학년도 문산수억고 1학년 테마형 수련활동(수련회)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문산수억고등학교장(이하“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공급자”는“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수요자”와“공급자”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공급자”는“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용역 조건)
① 인원: 총 205명 [학생 195명, 인솔교사 10명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② 기간: 2025년 7월 7일(월) ∼ 7월 9일(수), (2박 3일, 7식)
③ 장소: 경기도,서울특별시 청소년 수련시설
④ 경비:
- 숙박비: 2박 3일, 각 실 허가받은 정원 준수
- 식비: 7식
-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공동도급은 불가(학교 ↔ 수련원 전세버스 직접 계약 예정)
⑤ 수련시설
1.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제10조,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청소년수련관 또는 청소년수련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주된 영업소 또는 지사가 경기도,서울특별시이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2.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시설
3.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 업체
4. 전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5. 숙소는 타 학교 학생 및 일반투숙객과 혼합투숙을 금하며, 문산수억고등학교 단독으로 운영을 하여야 한다.
6.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요, 이불)는 개인별 부족함이 없이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7.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8. 숙소 내 안전요원 배치: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9.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10. 확보사항
- 수련활동 시 안전사고에 대비해 필요한 인원의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주간 안전요원 8명, 야간 안전요원 4명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함
·안전요원(주간 및 야간)은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학생안전 종합계획”에 명시된 현장체험학습 안전교육을 14시간 이상 이수한 자로서, 안전요원은 채용 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 결과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함(주제별 체험학습 실시 10일 전까지 구비서류인 이수증, 범죄조회동의서 등 제출)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강사 및 지도요원을 제공 확보하여야 한다.
※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자격 : 국가자격 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소방안전교육사・응급구조 사・청소년지도사・숲길체험지도사・경찰경력자・소방경력자・교원자격증소지자・간호사) 중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연수 또는 대한적십자사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이수자
- 인증 받은 프로그램의 지도자 배치규정에 따라 (안전)지도자 배치로 안전요원 배치
- 외부 안전요원 채용 전에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실시하여 배치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중강당 등이 있고 실내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 악화 및 천재지변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전체 학생의 레크리에이션 지도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1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연락처, 담당자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소강당·회의실,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⑥ 식사
1. 조·중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고 신선한 물이 있어야(냉․온수 제공) 하며, 1식 5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2. 식사는 학생들의 구미에 맞게 제공하며, 학생연령을 고려하여 기피할 식품은 피해야 한다.
3.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4.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5.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 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6.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 (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7.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8.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⑦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우리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우리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3.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 사고예방이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7조(사전답사)
① 제안요청서의 사실관계 및 용역 내역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하여 수련활동 실시 이전에 사전답사를 실시할 수 있다.
②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위원 및 교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사전답사에 필요한 경비는 학교 측에서 일체 지급한다.
제8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 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④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에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사고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0조(용역대가 정산)
① 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1조(계약의 해지)
① “수요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수요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본 계약은 수익자 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 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5. 코로나19 등 국가적으로 중대한 감염병 또는 이와 유사한 사안 발생에 의해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기일에 상관없이 “공급자”에게 변경, 취소 요청함
6. 계약 이후 학생이동차량의 수급이 불가하여 계약이행이 어려운 경우
② 기타 “수요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2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3조(분쟁의 해결)
①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한다.
②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③ 제1항과 제2항에 의하여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법에 의한 중재에 의하여 해결한다.
④ “공급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안된다.
제14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2]
1학년 테마형 수련활동(수련회) 일정표(예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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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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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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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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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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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집결 / 학교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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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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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도착/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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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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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식(숙소배정/ 생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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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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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어떻게하면 흥미로운 직업을 선택할 수 있을까?
- 흥미유형검사 - 흥미 유형의 특징
- 흥미유형과 관련 직업정보 - 흥미유형으로 본 나
|
16:00-18:00
|
2. 어떻게 하면 매력적인 비전을 세울수 있을까?
- 비전의 정의 - 자신만의 전망
- 가치 명함 - 비전 선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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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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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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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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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의 밤 (레크레이션, 장기자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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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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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준비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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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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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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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세면/체조
아침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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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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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어떻게 하면 꿈이 이루어 질까?
- 믿음의 법칙 – 초점의 법칙
- 행동의 법칙 – 상상의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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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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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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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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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화 체험활동
- 숲 선생님과 함께 만드는 “목재체험”
- 짚라인(선택활동)
▷ 포레스트 어드벤처 - 숲 속에서의 자아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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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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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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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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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과 축제의 밤 (캠프파이어 및 다짐의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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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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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준비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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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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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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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세면/체조
아침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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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8:30
09:0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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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곡 트레킹
- 식물원 및 동물농장
▷ 활동다큐!! 우리들의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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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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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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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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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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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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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도착 및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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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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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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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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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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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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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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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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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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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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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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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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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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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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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산수억고등학교 공고 제 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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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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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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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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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문산수억고등학교 1학년 테마형 수련활동(수련회) 용역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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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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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이상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기관의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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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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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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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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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문산수억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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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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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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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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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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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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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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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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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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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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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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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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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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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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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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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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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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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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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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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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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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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2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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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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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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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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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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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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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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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고일 현재 수행 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용역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실적만 해당됨
3.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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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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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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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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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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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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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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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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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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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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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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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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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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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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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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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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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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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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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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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자체운영 프로그램 계획
※ 일정별 세부프로그램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프로그램의 내용 및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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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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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 안전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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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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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본인(사)은 위 사항이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하오며, 귀교의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고 사항 일체를 숙지하여 승낙하고, 본 공고에 의한 붙임서류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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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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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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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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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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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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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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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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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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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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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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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단위: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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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
※ 최근 2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에 한함.
[붙임6]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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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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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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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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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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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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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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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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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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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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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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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2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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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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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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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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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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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수행 조직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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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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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제안사의 재무 구조(자기자본/총자산)
|
|
정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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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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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수행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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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가입증권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소독, 위생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사본
- 건물 내외부 전경 사진
|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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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제공
|
|
-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단표
-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영업신고증 사본
- 최근 소독증명서 사본
- 식당 내․외부 전경 사진(좌석수 확인)
|
|
8
|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각종 사고 발생 시 안전 계획
- 일정별 프로그램 운영표
- 지도사 등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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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문산수억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체험학습 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문산수억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낙찰자에 한함]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문산수억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문산수억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문산수억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문산수억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 이내)하여 산하 전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문산수억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문산수억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회사명) :
대 표 자 : (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낙찰자에 한함]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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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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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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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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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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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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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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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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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 : 원 × 명 x 2박
□ 식 비 : 원 × 명 x 7식
□ 특별식 : 원 x 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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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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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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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상품비
포함
|
□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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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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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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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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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사용료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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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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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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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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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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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합 계 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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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 000000원 ÷ 000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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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붙임 10] [낙찰자에 한함]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2025학년도 문산수억고등학교 1학년 진로탐색 현장체험학습(수련회) 위탁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
[붙임 11] [낙찰자에 한함]
문산수억고등학교(이하“학교”라 한다.)와 "공급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하고, "공급자"는 이를 승낙하여 "공급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문산수억고등학교 1학년 진로탐색 현장체험학습(수련회) 실시
○ 범위: 소속 학년, 반, 성명 수집(필요시)
|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공급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본 사업을 시행함에 있어 재위탁 받을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공급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공급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19-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공급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공급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19-47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공급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공급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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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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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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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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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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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낙찰자에 한함]
개인정보처리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
관련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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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 4항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28조 6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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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육 내 용
|
교육여부
(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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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위탁 받은 해당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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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업무 수행 시 처리되는 개인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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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 관리 현황 점검한다.
|
|
◇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재 위탁은 금지한다.
|
|
◇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전하게 처리한다.
|
|
◇ 위탁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 받은 자는 사업 담당자에게 보안서약서 및 개인정보취급자 서약서를 제출한다.
|
|
◇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이 법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배상책임에 대하여는 수탁자를 문산수억고등학교의 소속직원으로 보며, 수탁자가 발생시킨 손해에 대하여 민법상의 사용자 책임을 부담한다.
|
|
◇ 수탁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부터 제25조, 제27조부터 제31조, 제33조부터 제38조 및 제59조를 준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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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시
|
2025. . .
|
피교육자
|
(소속)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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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육 자
|
(소속)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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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낙찰자에 한함]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4학년도 문산수억고등학교 1학년 진로탐색 현장체험학습(수련회)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 정보 이용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4] [낙찰자에 한함]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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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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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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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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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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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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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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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 근로(예정)자등으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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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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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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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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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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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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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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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5]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 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문산수억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문산수억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문산수억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문산수억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24년 4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6]

업체명: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심사기준
|
평점
|
제안서 평가
(100)
|
정량 평가
분야
(30)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
A. 10건 이상-10점
B. 8건 이상-8점
C. 6건 이상-6점
D. 6건 미만-4점
|
|
10점
|
- 최근 2년 이내 수련활동 수행 실적
(중․고 실적만 인정)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
A. 10명 이상-10점
B. 8명 이상-8점
C. 6명 이상-6점
D. 6명 미만-4점
|
|
10점
|
- 수련활동 수행 조직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보유 여부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A. 70% 이상-10점
B. 60% 이상-8점
C. 50% 이상-6점
D. 50% 미만-4점
|
|
10점
|
- 제안사의 재무 구조(자기자본/총자산)
- 신용평가 등급
|
객관적 평가 (30)
|
30
|
|
정성 평가
분야
(70)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우수
|
보통
|
미흡
|
|
20점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
- 객실면적 및 최대 수용 인원
|
5
|
4
|
3
|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정성
|
5
|
4
|
3
|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5
|
4
|
3
|
|
◯ 식사제공 능력
|
우수
|
보통
|
미흡
|
|
15점
|
- 식사 제공 능력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
- 숙박업체 식단표
|
5
|
4
|
3
|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우수
|
보통
|
미흡
|
|
30점
|
- 수련활동 일정 및 프로그램 계획
|
10
|
8
|
6
|
|
- 본교 단독 행사 진행 가능 여부
|
5
|
4
|
3
|
|
- 지도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유무 등
|
5
|
4
|
3
|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
(유해환경 차단 계획, 보험가입 현황 등)
|
5
|
4
|
3
|
|
- 기상 악화(우천 등) 시 대처 방안
|
5
|
4
|
3
|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
|
우수
|
보통
|
미흡
|
|
5점
|
- 제안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
5
|
4
|
3
|
|
주관적 평가 (70)
|
70
|
|
합 계
|
100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학년도 문산수억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 : (인)
[붙임 17] [낙찰자에 한함]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 문산수억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 유무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
행정정보명
|
연번
|
행정정보명
|
1
|
범죄(성, 아동학대) 경력 유무조회
|
|
|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
[붙임 18] [낙찰자에 한함]
조세포탈 행위 등에 관한 서약서
당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의하여 조세포탈 등의 행위를 통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 이내의 자가 아니며,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형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발주처로부터 계약 해지 또는 해제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 제1항 제1호 가목의 사유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제한처분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 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 (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9]
위 임 장
○ 소 속 :
○ 주 소 :
○ 주민등록번호 :
○ 대리인 성명 :
위 사람을 본인의 대리인으로 정하여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2025학년도 1학년 현장체험학습(수련회)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관련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5. .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재 직 증 명 서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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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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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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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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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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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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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문산수억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