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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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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98775-000 공고일시  2025/06/11 19:48
공고명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공고번호: 제 2025-01 호
공고기관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공고담당자 김해년(☎: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1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91,462,500 원
   
추정가격
355,875,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공고번호: 제 2025-01 호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공고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

운영장소

강원특별자치도 영월군 남면 신선길 124

계약기간

2025.07.01.~ 2026.06.30.(12개월)

추정가액

₩355,875,000(직접노무비 별도)

운영규모

구분

급식예상인원

비고

입소정원

109인(1일 3식, 간식 2회)

1식 단가 3,000원

직원수

 65인(1일 1식)

1식 단가 3,000원

※ 직접노무비(영양사1인, 어르신 25인 당 조리원 1인),간접노무비 별도

※ 식재료비 및 운영비 포함(사회보험료, 이윤, 책임보험, 부가세, 기물유지운영 등 운영관련 비용 포함)

※ 급식예상인원은 변동 될수 있으며 예산가액임으로 달라 질 수 있다.

< 추정식수 >

-입소자 요양식 :285식(1일평균 식사 인원 95명 * 3식) * 365일 ≒312,075,000원

-직  원  식 : 1일 평균 식수 인원 40명 * 1식 * 365일≒43,800,000원

- 총계  ≒355,875,000원

입찰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제안서 제출 및 등록

공고기간

2025. 6. 11.(수) ~ 2025. 6. 24.(화)

접수마감

2025.06.24.(화) 10:00까지

접수방법

내방(직접접수) 예가노인전문요양원 1층 사무실

제안서 서류 심사기간

2025.06.24.(화) ~ 06.25.(수)

선정결과발표

2025.06.26.(목)  홈페이지 게시(www.yaegawon.com)

계약체결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3. 입찰참가자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책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사업자등록 상 사업의 종목이 식품적객업(위탁급식업 1450, 일반음식점영업1400)또는 식

    품제조가공업(1399)으로 등록된 업체

. 최근 15년 이내  사회복지법인 산하 노인요양원 집단급식소 위탁급식 운영 경력

    10년 이상 업체

 

4. 제안서 및 제출서류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제안서 설명회를 참가할 수 없습니다.


1)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업체 소개서 1부(자유양식)

다. 표준식단표 1부.

라. 위탁급식 실적 증명서 (‘법인’사회복지시설/공공기관 기준 연 10억 이상 실적증명서 필수 제출)

마.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바. 사업자등록증 1부.

사.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

아.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자.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1부. 


5. 낙찰자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입찰 참여업체의 제안서 접수 후 평가 및 협상


6. 평가 및 낙찰자 결정

평가기준

- 평가는 붙임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실시함.

- 평가항목별 증빙서류는 참여업체에서 준비하여야 하며, 증빙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참여업체의 책임으로 함.

- 평가내용에 대하여 참여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의 내용 및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낙찰자 결과

- 평가결과에 따라 종합평점 80점 이상인 자 중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동점

  일 경우 사업실적점수가 높은 입찰자로 결정한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 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입찰결과 이행각서에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

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관련 서류 내 기재사항이 누락 되거나 제안요청의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

나. 입찰서류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다. 입찰참가신청서 내 대표자의 인감 날인(날인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필요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문구에 대한 해석의 오류나 오기에 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접수 기간 이후에

    누락 서류의 추가 제출 및 제출 후 내용 변경은 불허 함.

사. 제출 서류 및 기재 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을 상실 할 수 있음.

아. 업체의 사업수행의 전문성을 증빙할 자료나 기타 홍보자료 제출 가능(참고용)


9. 첨부서류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2 업체소개서 (자유양식)

서식 3 표준 식단표

서식 4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서식 5 사용인감계

서식 6 서약서

서식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 8 위임장

서식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9.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과 계약에 관한 사항 –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담당자: 사무국장 김경희

                               (☏ 033-375-9988)

나. 납품과 과업지시에 관한 사항 – 사회복지법인 예가원(☏033-375-998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6. 11.


사 회 복 지 법 인 예 가 원  이사장





사회복지법인 예가원 급식위탁업체 평가표

  가. 기술능력(급식운영 등) 평가 (90점)

구    분

평가항목

등 급 별 배 점

평 가 방 법

1.요양식 가격

식단가

(10점)

10

8

6

4

2

업체 제시 식단가 계량평가

2,800원 이하

2,900원

이하

3,000원

이하

3,100원

이하

3,200원

초과

2.급식질 

식단가 구성중

식재료 비율

(10점)

10

8

6

4

2

업체 제시한 식단가중 재료비 구성비율 계량평가

70%

이상

70%미만

~

68%이상

68%미만

~

 66%이상

66%미만

~

64%이상

64%

미만

3.재무상태

‘23년 부채비율

(5점)

5

4

3

2

1

업체 재무 건정성 평가

100%

미만

100%~

169%

170%~

250%

250%~

280%

300%

이상

4.식품위생

인증서 1개만 인정

      (5점)

① HACCP인증서 : 5점

 ② 식품위생분석기관 공인인증서 : 4점

 ③ ISO 인증 : 3점

업체가 보유한 인증서 평가

5.급식이행

실적

 요양시설 실적

(5점)

5

4

3

2

1

최근 3년이내 100인 이상 요양시설에서 1년이상 위탁급식 수행 실적

5개 이상

4개

3개

2개

1개

6.식단관리

메뉴편성 ,식단표

식자재 조달체계

(10점)

10

8

6

4

2

메뉴구성의 다양성 및 독창성, 신선한 메뉴제공을 위한 식자재 조달체계 등 전반적인 식단관리 에 대한 종합적 평가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미흡

7.급식인력

 운영

상주인원 관리체계

(10점)

10

8

6

4

2

영양사, 조리사의 인력 배치 및 경력 등 인력관리 종합적 평가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미흡

8.고객관리

식중독 대처,

고객의견 반영      (10점)

10

8

6

4

2

고객의견 조사 및 반영

식중독 예방관리 및 위생관리

계획. 식중독 발생시 대처방안

에 대한 종합적 평가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미흡

9.상생협력 

  

지역로컬푸드

식재료 활용 계획

(10점)

10

8

6

4

2

급식업체의 우리요양원에

대한 후원 및 자원봉사 등

사회공헌활동 계획에 대한

평가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미흡

10.시설물관리

급식시설

유지보수 등

    (10점)

10

8

6

4

2

급식시설 및 주방비품 등 유지보수관리, 조리기구 등 청결유지, 잔반처리 계획 등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미흡

11.기타

기타추가

제안사항

(5점)

5

4

3

2

1

직원 식사율 향상 방안 등 기타 차별성 있는 제안내용

매우우수

우수

보통

미흡

매우미흡



 나. 입찰가격 평가 (10점)

《 입찰가격 평점산식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해당입찰가격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해당입찰가격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추정가격의60%상당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