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79467-000 공고일시  2025/06/12 08:14
공고명 2025 학교로 찾아가는 디지털 수업역량 강화 연수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소은(☎: 02-944-94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917,000 원
   
배정예산
39,917,000 원
   
추정가격
36,28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7호     

2025 학교로 찾아가는 디지털 수업역량 강화 연수 위탁 용역 입찰 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6월 이상 2년 3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민원/참여-공익제보센터 (공익제보전화: ☏1588-0260)

  ㆍ성북강북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민원서비스-부조리(클린)제보센터

  ♣ 누구든지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제보 지원 및 보호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구분

내용

사업명

2025 학교로 찾아가는 디지털 수업역량 강화 연수 위탁 용역

사업기간

 계약일 ~ 2025.11.30.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기초금액

 

금39,917,000원

(추정가격: 36,288,182+ 부가가치세: 3,628,818원)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입찰 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 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1. 입찰 개요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입찰 방식은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평가를 실시하여 협상적격자를 선정하고, 절차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하여 성립이 되면 전자계약을 체결

  나. 전자입찰(총액) 및 전자계약,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다.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학교 IT 기기 관리 및 에듀테크 관련 전문성 등을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둔 자여야 합니다.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자이거나,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의 비영리법인에 해당하는 자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할 때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계약과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4.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함”-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 (전자 입찰)

    1) 제출 기간: 2025. 6. 12.(목) 10:00 ~ 2025. 6. 23.(월) 10:00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 계약금액은 10원단위 미만 절사)

    2)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

  나. 제안서 제출 (직접 제출)

    1) 제출 기간: 2025. 6. 18.(수) 10:00 ~ 2025. 6. 20.(금) 17:00

       ※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접수 불가

       ※ 본 입찰은 전자적으로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며, 전자적으로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더라도 기한 내 제안서 미제출 시 유효하지 않은 입찰로 간주합니다.

    2) 제출방법: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가 직접 방문 제출

    3) 제출장소: 성북강북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4층)


    4) 제출서류

< 제 출 서 류 안 내 >

 ※ 재정지원과(계약부서)에서 일괄 접수하며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와 사업부서 제안서평가서류 간 중복되는 서류는 각각 2부를 준비하여 주시고, 입찰참가자격확인서류와 제안서평가서류는 각각 분리 후 겉에 표기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계약부서용)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서식은 공고문 참조

공고문【서식1】확약서 1부

공고문【서식2】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1부

③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 자격등록증

(법인)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각 1부

   (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개인인감증명서 각 1부

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혹은 비영리법인 증빙자료 1부

  소기업 및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비영리법인인 경우: 다음 각 호 중 해당되는 서류 1부

    - 주무관청에서 발급한 ‘비영리법인설립허가증’ 또는

    - ‘고유번호증(수익사업을 하지 않는 비영리법인)’ 또는

    - ‘법인으로 보는 단체의 국세에 관한 의무이행자 지정통지서’(국세청 발급) 또는 기타 비영리법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증빙자료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에는 아래 서류를 모두 지참

  - 1) 위임장(공고문【서식3】) 1부

     2) 재직증명서(공고문【서식4】)(예시)(최근 3개월 이내) 1부

     3) 신분증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신분증 지참

⑦ 사업자등록증(비영리법인의 경우 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⑧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제안서평가서류

(사업부서용)

 

 

 

제안서평가서류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서식1】서약서 1부

【서식2】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서식3】사업 수행능력 정량평가 자료 목차 1부

【서식4】사업수행실적 집계표 1부

【서식5】사업 실적 증명서 1부

【서식6】정규 인력 보유 현황 1부

⑦ 사업자등록증 1부

⑧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서식7】사업 제안서 9부

  - 원본 1부(보관용): 내용에 기관명, 대표자명 기재 가능

  - 사본 8부(평가용): 내용에 기관명, 대표자명 기재 불가(로고 등 일체의 표기 금지)

【서식8】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서식9】사업제안서 목차 및 내용 1부

【서식10】사업 수행 인력 투입 계획 1부

【서식11】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서식12】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서식13】개인정보파일 파기 요청서 및 파기 확인서 1부

USB(제안서 원본, 사본, 제안설명회 발표 PPT 파일 수록) 1개

  ※ 상기 제안서(기명) 및 증빙서류를 한 묶음으로 편철한 책자(보관용) 1부, 무기명 제안서(평가용) 8부, 전자파일(USB) 제출

   (제안서 분량 50매 이내 구성, 증빙서류는 별도 첨부하며 제안서는 제시된 목차 및 제안서 세부작성 방법을 반드시 준수하여 작성)

  ※제안설명회 발표 PPT는 15분 내외로 발표할 분량으로 구성

  제안서에 사업책임자(PM) 명시하고 해당 책임자가 발표회 시 제안 설명


7. 제안서 기술능력평가(PPT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서 설명회 일시: 2025. 6. 30.(월), 13:00~(예정)

                         (발표자: 용역수행책임자(PM))

  나. 제안서 설명회 장소: 성북강북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 (예정)

  다. 제안서 평가 관련 세부 사항: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라. 일시 및 장소 변경될 수 있으며, 확정 후 개별 유선 통보 예정

8. 개찰

  가.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이후

  나.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성북강북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낙찰자 결정 방법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 결정방식은 단일예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됩니다.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평가항목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 및 가격 평가 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마.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와는 협상을 생략합니다.

  바.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사.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입찰공고문(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서울특별시교육청 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규칙(서울특별시교육규칙)』적용합니다.


10.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재입찰 및 재공고입찰)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 입찰합니다.



11. 청렴서약제 적용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설명서(전자입찰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및 입찰 건 관련 규정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 건 관련 위의 각종 법령 및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모든 권리는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심사 후 반환하지 않고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에서 임의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 참가에 따른 비용은 일체 지급되지 아니합니다.

  라. 제출 기간 내에 접수하지 아니한 제안서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입찰공고』⇒『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바.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항·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및 평가 관련:: 중등교육지원과 (☎ 02-944-9337)

    2) 공고문 및 입찰 관련: 재정지원과 박소은 (☎ 02-944-9418)

    3) 나라장터 등록 절차 및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관련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서식 1>


확    약    서


 

 

 

1. 접수번호 :

 

 

2. 입찰건명 : 2025 학교로 찾아가는 디지털 수업역량 강화 연수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 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한 귀 기관의 제안 내용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기관)명 :    

                                 소 재 지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서식 2>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입찰건명 :2025 학교로 찾아가는 디지털 수업역량 강화 연수 위탁 용역

선택 고유 번호

 

 

 

 

 

 

 

 

 

      평가위원 선정을 위한 고유번호를 위와 같이 선택하여 제출하며

   이로 말미암은 평가위원의 선정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기관)명 :    

                                   소 재 지 :

                                   대 표 자 :             (인)

 

  


  ※ 유의사항

   ○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는 1~24번까지임

   ○ 1~24번까지 고유번호 중 8개의 번호를 기재






<서식 3>

위 임 장


입찰참가

신청인

상호또는

법 인 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연 락 처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대리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소    속

(업체명)

 

연 락 처

 

주    소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2025 학교로 찾아가는 디지털 수업역량 강화 연수 위탁 용역 입찰에 응모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제안공모 신청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서울특별시성북강북육지원청 귀하

 ※ 지참서류 : 참석자 신분증, 재직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서식 4>

재 직 증 명 서


성    명

 

주민등록번호

 

부서/직위

 

소    속

 

주    소

 

재직기간

 



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