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천중학교 공고 제2025-26호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학년도 현장체험활동 차량 임차 계약
|
용 역 규 모
|
45인승 전세버스 24대 (1학년 8대, 2학년 8대, 3학년 8대)
|
용 역 기 간
|
1학년 : 2025년 9월 12일(금) (1일)
2학년 : 2025년 9월 10일(수) ~ 2025년 9월 12일(금)(3일)
3학년 : 2025년 9월 12일(금) (1일)
|
운 행 노 선
|
노선 및 상세 일정은 일정표 참조
|
기 초 금 액
|
금 36,200,000원(금삼천육백이십만원)
|
기 타 사 항
|
부가세 및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기타 일체의 경비 포함.
(운행과 관련된 모든 범칙금 포함)
출발시간 및 운행코스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계약내용 및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은 입찰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일정 및 장소는 방역 수칙, 천재지변, 현지 상황 등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음
|
-표 삽입으로 인한 공란-
▣ 1학년(차량8대) 및 3학년(차량8대) 세부 일정
(※방역 수칙, 천재지변, 현지 상황 등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음)
일시: 2025년 9월 12일(금) (1일) 08:30 ~ 16:30
장소: 경주월드
시 간
|
일 정
|
비 고
|
08:30 ~ 09:10
|
운동장 집합 및 인원 점검
|
|
09:10 ~ 10:00
|
경주월드 도착, 인원 점검
|
|
10:00 ~ 12:00
|
관람 및 놀이기구 탑승
|
|
12:00 ~ 13:00
|
점심
|
|
13:00 ~ 14:00
|
관람 및 놀이기구 탑승
|
|
14:00 ∼ 15:00
|
환경정화 활동
|
|
15:00 ~ 15:20
|
졸업앨범 촬영
|
|
15:20 ~ 16:10
|
학교 도착 및 귀가
|
|
▣ 2학년(차량 8대) 세부 일정 (※방역 수칙, 천재지변, 현지 상황 등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음)
일시: 2025년 9월 10일(수) ~ 2025년 9월 12일(금) 2박3일
장소: 숙박시설 =>라마다용인호텔(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로 420)
수학여행지 =>경복궁, 국립중앙박물관, 한국민속촌, 용인 에버랜드
구분
|
일자
|
세부 일정
|
1일차
|
9월 10일(수)
|
학교-국립중앙박물관(점심)-경복궁-성균관컨벤션웨딩홀(저녁)-명보아트홀 공연 관람-숙소
|
2일차
|
9월 11일(목)
|
숙소(아침)-에버랜드(점심 및 저녁 포함)-숙소
|
3일차
|
9월 12일(금)
|
숙소(아침)-한국민속촌(점심)-학교
|
- 표 삽입으로 인한 공란-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5.6.12.(목) 10:00
|
2025.6.18.(수) 10:00
|
2025.6.18.(수) 11:00
|
달천중학교
입찰집행관PC
|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통한 수의계약 견적제출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울산광역시)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수급 불가, 적격심사제외 용역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반드시 차로이탈경고장치(LDWS) 부착 차량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G2B상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로 입찰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다. 우리학교에 배치하는 차량에는 사고예방을 위해 반드시 차로이탈경고장치(LDWS)가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계약체결시 차로이탈경고장치(LDWS) 장착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계약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특수조건)로 대신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방법 및 유의사항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6.12.(목) 10:00 ~2025.6.18.(수)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용역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6.18.(수) 11:00, 달천중학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본 건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배제사유(별지 1)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붙임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부적격업체로 제재 받습니다.
아. 계약체결시 계약보증이행증권 및 계약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한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 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전자계약시 청렴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서약제에 관한 사항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 ⇒ 교육청안내 ⇒ 부서별홈페이지 ⇒ 재정과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 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달천중학교 행정실(052-710-4903)
- 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6. 12.
달 천 중 학 교 장(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