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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고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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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 2025학년도 고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개찰일시 : 2025. 6.19.(목) 11:00
수요기관 : 고실중학교
이 안내서는 고실중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에 관한 사항: 062-960-5671 (행정실)
사업에 관한 사항: 062-960-5626 (2학년 교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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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12.
고 실 중 학 교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Ⅰ. 2025학년도 고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
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Ⅲ.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7.1.)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고시 제2022-23호, 2022.11.1.)
Ⅳ.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5-1호, 2025.2.1.)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5.4.30.)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72호, 2025.4.30.)
Ⅶ.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Ⅷ.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5.31.)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문과 사양서 및 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공고문이 우선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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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실중학교 공고 제2025-28호
나라장터 공고 제R25BK00898426-00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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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고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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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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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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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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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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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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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힉년도 고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학년도 고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5.10.16.(목) ~ 2025.10.17.(금) (1박 2일)
다. 예정인원: 총 220명(학생 204명, 인솔교사 16명)
(학생수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최종 참가인원으로 정산함)
라. 여행장소 및 일정: 서울 잠실, 충남 백제문화단지,충남 선샤인랜드(과업설명서 참조)
마. 차량대수: 총 8대 (45인승)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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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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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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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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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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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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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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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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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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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2,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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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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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9,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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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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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14,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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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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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6,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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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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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7,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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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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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779,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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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초금액: 금57,593,440원 (부가세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과 인솔교사 경비로 교통비(차량비, 유류비, 주차료 등), 숙식비, 입장료, 보험료, 야간안전요원, 알선수수료, 구급약품 등 과업내용서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총액이며,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일정 및 코스는 현지 사정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하여 운행 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단체 활동을 하는 학생들의 안전을 저해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위탁용역 계약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음 [고실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계약특수조건 제17조(계약의 해지) 참조]
※ 예정 인원보다 용역수행 기간 중 실제 참가인원이 증감될 수 있으며, 참가인원 증감 시 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 착수신고서(산출내역서)의 학생 1인당 금액을 적용하여 정산하되, 차량비는 차량 1대당 산출금액이므로 감액 정산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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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차량비, 식비, 입장료(일정에 포함된 각종 입장료 및 체험료),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잡비를 포함한 수학여행 운영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견적 제출입니다.
다.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마.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제한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21-11호, 2021.6.1.)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반드시 공고문, 과업내용서 및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기한 및 방법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5.6.13.(금) 16:00 ~ 2025.6.19.(목) 10:00
나.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 가능)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0-59호, 2020.12.18.)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개찰
가. 개찰일시: 2025. 6.19.(목)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 허용 여부: 재입찰 허용
7. 견적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첨1]의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와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라 [별첨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별첨1]에 의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3. 견적제출 참가자격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한다.
바.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9. 계약 체결 시 제출서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해야 하며, 각 해당시점에 해당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계약체결 시
1) 계약서(G2B 전자계약서)
2) 계약보증이행증권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5) 사용인감계(나라장터 등록 인감 사용 시 제출 생략)
6)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7) 계약이행 통합서약서[별첨1]
8) 수학여행 항목별 산출내역서(학생, 교직원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별첨7]
9) 수학여행 일정별 세부 내용(차량운영계획, 숙소, 식사 등)
나. 착수 시 - 여행업체
1) 착수신고서(총괄책임자 현황, 산출내역서 포함)[별첨2]
2) 여행자보험 증권(학생 및 인솔 교직원, 출발 3일 전까지)
3) 외부 안전요원 배치계획(주간1명,야간4명) 및 자격 증빙서류(자격증, 연수이수증)
4) 헹정정보제공사전동의서(출발 3일 전까지) [별첨3]
5) 전체 일정 식단표 1부
6)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및 안전계획 1부
7) 총괄책임자 신고서 1부.[별첨5]
8) 여행사와 숙박시설, 음식점, 차량업체 간 계약서(예약확인서)
다. 착수 시 - 숙박시설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숙박업・음식업 허가증(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3)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 증권 사본
4) 숙박시설 현황(내부시설, 객실배치도(실별인원) 등)
5) 최근 1년 이내 지자체에서 실시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소방・ 전기・가스・위생 등 안전점검 결과표
7) 식단표 1부
라. 착수 시 - 차량업체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조회 결과통보서(출발3일전)
3) 차량보험증권
4) 운행차량배차확인서(출발 3일 전까지)[별첨6]
5)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별첨4]
6)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출발3일전까지)[별첨3]
마. 계약 시 – 외부 음식점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일반음식점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조리사 면허증 사본)
3)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각 1부
4)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10.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용역계약 문서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 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의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정한 계약이행목적 등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과업설명서, 계약 특수조건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입찰참가자격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고실중학교 2학년실(☎062-960-5626)로, 공고문·개찰·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고실중학교 행정실(☎062-960-567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1. 계약이행통합서약서
2. 착수신고서(산출내역서 포함)
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4.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5. 총괄책임자 신고서
6. 운행차량배차확인서
7. 수학여행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2025년 6월 12일
고 실 중 학 교 장
<별첨 1>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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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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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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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증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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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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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의계약 결격사유 부재] 당사는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및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아니합니다.
2. [청렴계약 이행]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의 어떠한 불법·부당 요구에도 단호히 이를 거부할 것입니다.
3. [부실공사(용역, 물품) 방지] 제반계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내역서 또는 견적서상의 기준규격과 다른 자재를 쓰거나 불량 자재를 쓰는 등 부정한 시공·이행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4.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수보증금 지급] 계약서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된 계약보증금과 준공 이후에 하자보수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된 하자보수보증금을 귀 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위 해당금액을 즉시 납부할 것입니다.
5.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당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법령에서 정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조치 의무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입니다.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숙지 및 준수] 당사는 본 계약에 있어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공사·용역·물품 계약 일반조건을 숙지하고 준수할 것입니다.
위 사항을 위반하여 변상조치, 입찰참가 자격제한, 수의계약 결격업체 등록, 계약해지, 법적 구상조치 등 귀 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7. 개인정보 이용·수집 동의
이용(제공받는)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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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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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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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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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실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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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정보
▸사업자 번호, 대표자명
▸(휴대폰)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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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도 향상을 위한 정보 수집
▸청렴SMS 발송,
▸클린콜 자체 청렴도측정
▸권익위원회 청렴도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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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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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우리기관과의 계약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5. . .
계약상대자 : (주)○○건설, 대표 ○○○(인)
고실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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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배제사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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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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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수의계약 배제 대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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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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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소속 고위공직자
② 해당 계약업무를 법령상ㆍ사실상 담당하는 소속 공직자
③ 해당 산하 공공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④ 해당 자회사의 모회사인 공공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⑤ 해당 공공기관이 「국회법」 제37조에 따른 상임위원회의 소관인 경우 해당 상임위원회 위원으로서 직무를 담당하는 국회의원
⑥ 「지방자치법」 제41조에 따라 해당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원
⑦ 제1호부터 제6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공직자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속ㆍ비속(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으로 생계를 같이하는 경우를 포함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
⑧ 제1호부터 제7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
⑨ 제1호부터 제7호까지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관계된 특수관계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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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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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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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사항>
① 작업별 안전보건관리 점검은 도급 기간에 따른 주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②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작업 배치 전 신규채용자 교육 이수 여부를 확인한다.
- 교육 미이수자 작업배치 금지(도급인 담당자에게 사전 교육 신청을 문의한다.)
③ 항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건강상태(음주여부, 65세 이상 고령자, 고혈압 등)를 확인한다.
④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게 작업 시작 전 작업방법, 위험요인, 안전작업 대책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교육한다.
⑤ 해당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의 지급 및 착용 상태를 확인한다.
⑥ 작업 중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불안전한 행동 및 상태 유무를 감독하며, 안전수칙 미준수 자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교육한다.
⑦ 작업 후 현장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를 확인한다.
⑧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 보건에 관한 법령을 준수하여 작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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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2]
수학여행 착수신고서
1. 용 역 명 : 2025학년도 고실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220명 (학생 204명, 인솔교사 16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3. 기 간 : 2025.10.16(목)~2025.10.17(금) (1박 2일)
4. 계약자 현황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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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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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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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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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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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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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괄 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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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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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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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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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이동 중 일반사고 및 안전사고 발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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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중독·도난 및 분실물 발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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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시설 등의 각종 시설물 내 안전사고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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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 발생 가능한 긴급 사태 발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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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학여행 착수신고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고실중학교장 귀하
[별첨 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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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고실중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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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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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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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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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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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전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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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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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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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번호: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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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4]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차량번호:
○ 회 사 명:
○ 계약학교명:
○ 점검(교육)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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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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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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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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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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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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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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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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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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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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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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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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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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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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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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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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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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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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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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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속·신호위반·무리한 추월 및 끼어들기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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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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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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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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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고실중학교장 귀하
[별첨 5]
1. 용 역 명: 2025학년도 고실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주 소: ○○시 ○○동 ○○번지
3. 성 명: ○○○
4. 주민번호: 000000-0000000
5. 연 락 처: 000-0000-0000
위와 같이 총괄책임자를 선정하였기에 신고서를 제출합니다.
별첨 재직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주소:
상호:
대표: (인)
고실중학교장 귀하
[별첨 6]
운행차량 배차확인서
□ 학교명: 고실중학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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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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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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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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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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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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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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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운행차량 배차확인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고실중학교장 귀하
[별첨 7]
수학여행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예시)
(단위: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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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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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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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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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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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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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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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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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수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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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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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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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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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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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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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각종 제반비용 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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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1박, 조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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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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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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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어드벤처 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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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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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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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물관 내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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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관 구내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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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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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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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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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념품구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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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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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및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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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인솔가이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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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주간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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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주간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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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야간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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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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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급약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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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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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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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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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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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고실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