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25년 6월 12일
보람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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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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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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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 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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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 교육청 홈페이지 또는 감사관실(☏044-320-1334)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je.go.kr/민원·참여/세종교육신고센터/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 (또는 QR코드 인식)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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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교육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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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과 관련 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바뀔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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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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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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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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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수련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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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8. ~ 2025. 9. 9. [1박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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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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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74명 예정 (학생 260명, 인솔교사 14명)
※ 단, 참가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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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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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 일대 청소년 수련시설 예정 (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
※ 용역장소가 입찰참가업체의 지역제한을 의미하는 것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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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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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 예정가격 이하로서 1차 적격업체 선정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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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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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1,214,66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인원수 변동 등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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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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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3. 11:00 ~ 2025. 6. 23. 14:00 (G2B 전자접수)
※ 제안설명회 별도 실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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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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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고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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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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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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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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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7. 11:00 (G2B를 이용한 보람고등학교 행정실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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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1)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규격‧가격동시입찰(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은 우리학교의 교육계획에 따라 충청북도에서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에서 수련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나, 입찰참가자의 지역을 제한하지 않는 일반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제10조, 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허가·등록된 시설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로 등록한 업체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
③ 「청소년활동진흥법」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한 업체
④ 최근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의 업체 (종합평가를 받지 않은 신규 수련시설일 경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시행한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 제출)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다. 우리학교 수련활동계획에 의거하여 지정한 지역(충청북도)에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에서 수련활동이 계획이나(제안서 평가 시 해당 내용 반영), 입찰참가자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평가 항목에 숙박시설 위치에 대한 평가가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 및 제안 설명
별도 과업설명회 및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본 공고문과 붙임 내용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① 기 간: 2025. 6. 13. 11:00 ~ 2025. 6. 23. 14:00 (기간 및 시간엄수)
② 접수장소: 본교 행정실
③ 제출방법: 직접 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④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붙임 3]
2) 제안서 9부(평가용 8부, 보관용 1부) [붙임 4]
-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 규격 A4크기, 기타 증빙서류 포함, 상철 제본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수련활동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신분증,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와 같이 임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4)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사업자)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1부
9)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1부
10)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 통보서 1부
- 가장 최신의 자료로 제출하며, 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11)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초·중·고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3)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4)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5) 식단표, 객실배치도(객실당 면적과 투숙인원 표시), 교육일정표 각 1부
16)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파악) 1부
- 수련시설 전경사진, 숙소 내부사진 포함
17) 영양사·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8)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각 1부
19)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소방, 가스,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각 1부
20) 각서, 청렴서약서, 조세포탈서약서, 안전보건 서약서 1부 [붙임 7 ~ 10]
21)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⑤ 유의사항
1)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야 합니다.
2)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① 기 간: 2025. 6. 13. 11:00 ~ 2025. 6. 23. 14:00 (기간 및 시간엄수)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② 제출방법 및 장소: G2B를 통해 총액으로 전자입찰만 가능
③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6. 27. 11:00
나. 개찰장소: G2B를 이용한 보람고등학교 행정실 입찰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후에 실시되므로 학교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교내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능합니다.
사.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본교 공문 발송일)부터 10일 이내에 본교에서 별도 요청하는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업체는 [안전ㆍ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안전ㆍ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ㆍ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내용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1학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반드시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변동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① 과업 내용 관련 문의 : 1학년 교무실(☎ 044-999-7150)
② 입찰 및 계약에 대한 문의 : 행정실(☎ 044-999-7132)
③ 시스템 등 나라장터 이용안내 등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붙임 1. 과업지시서
2. 특수조건
3. 입찰참가 신청서
4. 제안서
5.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 기준
6.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7. 각서
8. 청렴서약서
9. 조세포탈 유무 서약서
10.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과업지시서
1. 건명: 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기간: 2025. 9. 8.(월) ~ 2025. 9. 9.(화) [1박 2일]
3. 예상 인원: 학생 260명, 인솔교사 14명, 총 274명 (최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4. 수련 장소: 충청북도 일대
5. 여행경비(기초금액): 금41,214,660원
학생 1인당: 155,000원×260명=금40,300,000원
교사 1인당: 65,333원×14명=914,660원 (원단위 절사)
6. 수련활동경비
가. 경비내역: 1박 4식 숙식비, 시설이용비, 교육활동비, 레크리에이션 진행비, 제세공과금, 안전요원 확보 및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제반 비용에 대한 총액(부가가치세 포함)
(단, 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 차량 제외)
나. 참가 학생, 인솔 교사 인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에 따라 정산함)
다. 계약 상대자는 계약의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학생과 교사에 대하여 동일한 단가를 적용(단, 인솔교사가 무료인 항목은 제외)하되, 참가인원의 변동, 수련활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한다.
7. 숙박시설
가. 숙박시설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해야 하며, 모든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한다.
나.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수련시설∙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다. 한 건물(같은 동) 안에 타교 학생 및 일반투숙객과 혼합 투숙을 금지한다.
라. 숙박시설 내에 본교 학생이 활동할 수 있는 강당 또는 교육공간이 있어야 한다.
마. 침실 배정은 남녀를 구분하며,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바.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 한다.
사.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아.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주간 6명, 야간 2명 이상-남,여 각 1명씩),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하며(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비상 상황에 대비하여 항상 응급차량을 대기시켜야 한다.
자.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장비 및 소방시설을 완벽하게 갖추어야 하고 숙소 내에서 화장실 등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
차. 청소년수련시설 배상책임보험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보험가입), 청소년활동진흥법시행령 제13조(보험가입)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여야 한다.
카. 숙박지의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사고는 업체에서 치료비 일체를 책임진다.
8. 식사
가. 식당은 본교 학생이 1시간 이내로 식사를 마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하고 한 테이블에 적정 인원을 배정하여야 한다.
나. 1인 4식 제공하며, 모든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다. 식사는 기준 영양 칼로리를 만족하고 신선한 재료와 위생적인 상태에서 조리된 음식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적기에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취식할 수 있어야 하고,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이어야 한다.
라. 정해진 식사가 곤란한 학생이 있는 경우 대체식을 제공해야 한다.
마. 위생 기준에 적합한 음용수를 제공해야 하며 청결과 위생관리로 식중독을 예방하여야 한다.
바. 급식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 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수련원 측에 있다.
사. 조, 중, 석식 및 수련시설,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영양사, 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9. 수련(체험)활동 수행(예정) 및 변경
가. 기본 및 세부 일정: 수련업체에서 제시하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본교와 기본 및 세부 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본교에 제출한다.
나. 창의적이고 유익한 체험활동,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 리더십 교육, 공동체활동(공동체의식 함양 단체놀이 활동), 폭력예방 및 안전교육, 우천 시 대비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다. 학생들을 인격적으로 대하고 교육적으로 적합한 표현을 사용하여 지도해야 한다.
라. 수련활동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위험이 예상되는 장소나 프로그램에는 안전도우미나 지도사가 배치되어야 한다. 또한 활동 시 지도사는 학생들의 건강 이상여부를 반드시 점검하여야 한다.
※ 이 일정표는 사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후 협의 후 결정)
※ 기상 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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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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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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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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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및 수련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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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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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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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식사 및 자유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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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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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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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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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입소식(생활안내 및 안전교육)
|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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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및 자유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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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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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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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배정 및 입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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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로 출발 및
학교 도착 후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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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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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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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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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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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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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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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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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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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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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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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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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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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별 자치 활동
(개인위생 및 취침 점호)
|
마. 수련활동일정 변경
1) 본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본교에 즉시 통보한 후 본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바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0. 수련활동업체 조건
가.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따라 청소년수련시설 설치·운영에 대한 허가를 받고 같은 법 제13조에 따라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나. 2024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의 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않은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및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인증업체여야 한다.
11. 낙오자 처리 및 안전관리
가.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나. 각종 보험가입 및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계획을 수립하고, 응급 시 대처수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다. 수련활동 안전사고, 식중독 등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병원에 입원가료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업체가 부담한다.
라. 수련활동 중 감염병 환자 발생 시 환자 격리에 필요한 분리 공간과 긴급 운송 수단을 반드시 마련한다.
12.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계약업체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하게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나.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할 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본교 교직원에 대한 사전답사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13. 용역대가의 지급 및 정산
가. 모든 경비는 사업 완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나. 학생, 인솔교사 경비는 분리하여 청구한다.
다. 인솔교사에 대한 경비는 원칙적으로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수련활동비 등 학생 인솔에 따른 무료 금액은 공제한 후 정산하여 청구한다.
라.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14. 책임
가.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수련업체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의해 응분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나. 수련활동 계약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다. 본 계약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수익자부담경비가 재원이므로 천재지변 또는 정당한 사유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활동 용약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수련활동 위탁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보람고등학교장(이하“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참가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과 교육 프로그램 등 모든 사항을 학교의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 없이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화재보험, 영업,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③ 숙소 침실당 배정 인원은 1실 4~8명 이내로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이 배치되어야 하며, 야간 시간 동안 외부인 출입이 되지 않도록 학교측과 협의하여 지도 점검해야 한며.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필요) 침실에 TV가 설치되었을 경우, 음란 내용 방송 등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⑤ 숙소는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ㆍ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⑥ 숙박 숙소의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한다.
⑦ 학생 전체 인원에 대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음향 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학생들이 편리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세면 및 화장실 시설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⑨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ㆍ후ㆍ좌ㆍ우,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화장실, 세면실, 강당 내부 등)
4. 객실 및 강당, 세면실, 화장실 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안전요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제5조(식사 등)
① 수련기간 중 식사는 본교 학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② 식사는 숙소 4식으로 하되, 변동될 경우 학교와 협의한다.
③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는 등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④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제6조(교육활동)
① 반드시 청소년활동 인증프로그램이어야 한다.
② 교육프로그램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 정한다.
③ 교육프로그램 운영은 계약상대자의 주관으로 하되 사전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학생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념하여 진행하여야 한다.
④ 기상악화(미세먼지 정도, 자연재해 등)시 실외 프로그램을 대체할 실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⑤ 학생 수련활동에 대하여 학교의 요청을 가급적 수용한다.
제7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하고 관계증빙 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2.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 계약상대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8조(레크리에이션)
① 계약상대자는 숙박지내 강당을 이용하여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② 레크리에이션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 정하고,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은 계약체결 시 제출한다.
제9조(수련활동 참가인원)
① 수련활동 참가인원은 학생 260명, 인솔교사 14명으로 총 274명으로 한다. 다만 학교의 사정으로 인해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② 학교는 출발 전날까지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10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수시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1조(구급약품 휴대)
계약상대자는 학생들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비치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2조(피해방지 및 보고)
① 계약상대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고, 계약기간 중 예상되는 사고 발생에 대비 응급처리 할 제반 대책을 마련하여야 하며, 계약 이행 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긴급히 대처하여 피해를 방지하고 학교가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하게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13조(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14조(대가의 지급)
①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계약상대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④ 학교는 대금을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 발생되는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⑤ 용역에 대한 대가는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해 5일(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3일)이내(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에 지급한다.
제15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의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숙식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지며, 보상은 물론 치료, 변상, 보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
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 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계약상대자는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1. 학교의 사정(천재지변 및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기타 부득이한 사정 포함)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제17조(기타)
①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 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학교의 상급기관 지시 및 정당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계약상대자는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분쟁에 관한 사항)
① 본 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의견 및 계약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한다.
② 전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학교의 해석에 따르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아니 된다.
④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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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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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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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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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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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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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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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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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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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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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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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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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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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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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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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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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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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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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5% (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면제(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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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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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보람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보람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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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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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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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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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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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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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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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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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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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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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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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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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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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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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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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당(행사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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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면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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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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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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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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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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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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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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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신용평가기관에 관한 사항
신용평가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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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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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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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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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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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평가정보(주)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23(여의도동, 용산빌딩)
|
1577-1006
3445-5000
|
www.sci.co.kr
|
기업신용
등급제공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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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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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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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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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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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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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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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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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
3. 공고일까지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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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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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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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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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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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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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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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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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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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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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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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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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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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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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2.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 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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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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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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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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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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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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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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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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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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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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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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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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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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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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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 층수 구분하여
인원 배치 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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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강당 존재 및 사용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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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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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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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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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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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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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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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난계단, 소방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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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방 배정), 비상시 대피시설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 본교 교육여행 기간 동안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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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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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행사 프로그램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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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날인)
보람고등학교장 귀하

1. 일반 사항
가. 일반현황 및 수행조직
1) 회사명 및 사업분야, 주소, 연락처, 설립년도 등 명확히 기재
2) 수련활동 수행조직은 회사 부문별 인원 및 직위 경력 등 기재
나. 수련활동 용역 실적
사업에 따른 발주처(계약학교)를 기재하고 사업기간 및 계약금액을 명시하며 붙임물로 실적증명서를 첨부
다.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의 등급을 명시하여 제안서 내용을 토대로 경영상태를 볼 수 있도록 정확히 작성하며 이는 차후 거짓이 없이 명백하여야 함
라. 숙박시설 및 식사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o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업소 내·외부 사진, 신·개축연도 등 표시
o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o 주요연혁 및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o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연결병원
o 각종 보험가입 사항, 교육프로그램 내용 및 기타 시설 이용과 수준 등 표시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을 표시(인근병원 등)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타 업체와 차별적인 전략 등)
2)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시하고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금지)
사. 제안서 작성 전에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내용서를 숙지한 후 작성한다.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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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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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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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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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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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
관
적
평
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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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련 활동 수행 실적 [10점]
-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동안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 교육청 산하 초‧중‧고 실적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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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0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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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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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8 ~ 9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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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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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6 ~ 7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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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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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5건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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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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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업체 경영상태(신용평가 등급) [10점]
- 제출된 신용평가등급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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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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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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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미제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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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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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수련활동 수행자(청소년지도사)의 자격 소지 여부(수련활동 수행 조직 구성 필수)
- 4대 사회보험 가입장 가입 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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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0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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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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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5~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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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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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4명 이하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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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관
적
평
가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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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25점]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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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5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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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수용인원. 편의시설
|
5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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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5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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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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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
좋음
|
충청북도 이외 지역
|
10
|
8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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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식사제공 능력 [15점]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업체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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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
- 식사 제공 능력(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등)
|
5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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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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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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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여부
|
10
|
8
|
6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 방안
|
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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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10점]
|
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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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
100
|
|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①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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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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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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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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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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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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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 AA-
|
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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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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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A-
|
A2+, A2°, A2-
|
①의 A+, A°, A-에 준하는 등급
|
9
|
BBB+,BBB°,BBB-
|
A3+, A3°, A3-
|
①의 BBB+,BBB°,BBB-에준하는등급
|
8.5
|
BB+, B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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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의 BB+, BBo에 준하는 등급
|
8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7.5
|
B+, B°, B-
|
B-
|
①의 B+, B°, B-에 준하는 등급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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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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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
①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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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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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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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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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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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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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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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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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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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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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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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용 역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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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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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원)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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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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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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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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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FAX 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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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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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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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하여야 함
③ 붙임 서식 대신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보람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보람고등학교장 귀하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보람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보람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보람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보람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 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 신청을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보람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보람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보람고등학교장 귀하
조세포탈 유무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보람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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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수련활동 계약을 수행함에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보람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