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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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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0407-000 공고일시  2025/06/12 12:38
공고명 2025년 도민체전 및 장애인체전 대비 화훼연출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고창군
공고담당자 정승경(☎: 063-560-25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23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창군 공고 제2025-1175호


2025 도민체전 및 장애인체전 대비 화훼연출 용역 제안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입찰공고)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따라 『2025 도민체전 및 장애인체전 대비 화훼연출 용역』의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 도민체전 및 장애인체전 대비 화훼연출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 11. 30일까지

    1) 조형물 제작 및 식물 수급 기간 : 착수일 ~ 2025. 11. 30.

    2) 현장 조성 및 관리 기간 : 2025. 8. 15. ~ 11. 30.

    3) 현장철거 및 사업비 정산 : 2025. 11. 30. ~ 11. 30.

       * 기간은 현장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

  다. 입찰 기초 금액 (부가세 포함) 및 면적

용 역 명

입찰 기초액(부가세포함)

용역 면적

비고

2025 도민체전 및 장애인체전 대비 화훼연출 용역

300,000,000원

850㎡/

3개소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제 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제 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조(따로 붙임)


2. 입찰 참가 자격 및 제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나. 다음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또는 각각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면허 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

   1)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 제9조(산업디자인전문회사의 신고 등)에 따라 한국디자인진흥원에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환경디자인분야 또는 종합디자인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

    2)「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조경공사업 또는 전문건설업 중 조경식재, 시설물설치공사업(주력분야 : 조경시설물설치공사, 조경식재공사) 면허 등록 업체


  나. 공동수급체 구성

    1)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자는 산업디자인 전문회사가 되어야 함.

    2) 상기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 시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2개업체 이내로 함.

    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동일한 입찰·계약 등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변경 불가

  다.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요청서와 공고서 및 관련 법령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 될 수 있음.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름.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용역자 선정 및 계약 방식 :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총 용역비의 50% 이상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반영하여 제안서 제출

  나. 용역자 선정 심사 방법 : 평가위원회 구성을 통한 제안 공모 참가업체 평가

  다. 관련근거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43조

   2)「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4. 제안서 접수

  가. 참가 업체 제안 입찰 공고기간

    1) 입찰 공고 : 2025. 6. 12. ~ 6. 23.

  나. 제안서 접수

    1) 접수일시 : 2025. 6. 23.(월) 14:00 ~ 17:00

    2) 접수장소 : 고창군 고창읍주민행복센터 2층 도시디자인과 전화 (060-560-2598)

      - 주    소 : 전북 고창군 고창읍 모양성로26(고창읍행정복지센터, 2층 도시공원팀)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제안공모 참가신청서 등 관련서류

      ※ 기타 세부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참조

       * 시간은 현장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 시간은 접수자에 한해 유선알림 예정)

     - 2025. 6. 25. (수) 14:00  고창군청 도시디자인과(예정)

    ※ 변경 시 서면 또는 유선 알림

  나. 평가방법 : 제안사의 제안 설명 및 제안서에 의한 평가위원 평가

    - 기술능력 평가 90점, 가격 평가 10점으로 구분하여 평가

  다. 협상 적격자 선정 :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 자세한 내용 및 별지, 붙임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 시간은 현장 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


6. 기 타 사 항

  가. 고창군의 심사위원회 구성, 심사기준, 심사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제출된 모든 제안내용 및 디자인은 발주처에 귀속됨.

  다. 입찰 참가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라. 제안서는 허위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체결 후에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음.

  마.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및 「고창군의 해석에 따름.

  바. 본 내용과 추진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 참가업체에 개별 공지함, 또한 본 용역의 설치 행정구역인 고창군의 정책 및 기타 사정에 의하여 용역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 연기될 수 있음.


7. 문의처

  가. 주  소 : 전북 고창군 모양성로 26(고창읍행정복지센터 2층 도시디자인과)

  나. 문의처 : 고창 도시디자인과 도시공원팀

  다. 전  화 : 063)560-2598  




2025.  6.  12.


 

고 창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