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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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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0776-000 공고일시  2025/06/12 14:20
공고명 전북푸른학교 비탈면 보강공사 설계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푸른학교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북푸른학교
공고담당자 임형근(☎: 063-249-10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976,000 원
   
배정예산
34,976,000 원
   
추정가격
31,79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푸른학교 공고 제2025-36호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이 안내서는 전북푸른학교이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3개월간 전라북도교육청 소속기관(각급학교 포함)과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전북푸른학교 비탈면 보강공사 설계용역

용역현장

 전라북도 완주군 고산면 대아저수로 157-11 전북푸른학교

용역개요

 비탈면 보강 1식

견적방식

 전자입찰, 지역제한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40일간(공휴일 포함)

용역금액

추정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기초금액

(D=B+C)

34,976,000

31,796,364

3,179,636

34,976,000

기 타 사 항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 제출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 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     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06. 16.(월) 10:00

2025. 06. 20.(금) 10:00

2025. 06. 20.(금)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 공동수급불허, 적격심사제외 대상 공사입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마.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공사입니다.


4. 견적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중,

   1)「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토질·지질) 신고한         자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토질·지질) 를 등록한 자

   2)「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측량・지적)을 신고하        거나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에 의하여 공공측량업        또는 일반측량업 등록을 한 자

  나. 위 ‘가’의 1), 2)를 모두 충족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        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명시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        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담당자 임형근, ☏ 063-249-1041)

  다. 설계도서를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이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7.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의 취소 신청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9조 제4항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까지 자기정보를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견적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9. 예정가격

   이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   행령」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   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   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   의서」제15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완료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ㆍ노인장기요양보    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    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   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     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4.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   준(행정자치부 예규)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   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   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   /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공고 및 공사에 관한 사항 : 행정실 임형근 ☎ 063-249-1041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06월 12일


전북푸른학교장





【붙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