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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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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1128-000 공고일시  2025/06/12 15:39
공고명 2025학년도 영훈국제중학교 스포츠 캠프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교육지원청 영훈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북교육지원청 영훈중학교
공고담당자 윤숙영(☎: 02-970-47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23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0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170,000 원
   
배정예산
82,170,000 원
   
추정가격
74,7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훈국제중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영훈국제중학교

스포츠 캠프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영훈국제중학교 스포츠 캠프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3.

영훈국제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 - 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영훈국제중학교 스포츠캠프(체육대회) 위탁용역

  나. 장    소: 경기도 일대

  다. 용역기간: 2025. 10. 1.(수)  ~ 2025. 10. 2.(목) [1박 2일]

  라. 참가예정인원: 총545명(학생 495명, 교직원 50명)

    1) 참가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2) 교직원 경비는 항목별로 산출하여 별도 계약 함.

  마. 기초금액: 금82,170,000원(금팔천이백일십칠만원/부가가치세포함)

    1) 기초금액은 495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제외)

       - 학생 166,000원×495명=82,170,000원

    2) 인솔교직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교직원이 참여하지 않는 무료인 항목은 제외)

  바. 경비내역

    1) 숙식비(특별식, 간식 포함), 시설이용료, 레크레이션비, 진행(안전)요원(15명), 야간 안전요원(6명: 남3명, 여3명) 부가세 등 캠프운영에 따른 일체의 경비

    2) 식사: 조식(1회), 중식(2회), 석식(특식-바베큐), 간식(1회, 닭강정, 음료수)

    3) 행사기간 1인당 생수 3개, 이온음료 2개씩 제공

    4) 전세버스 제외

  사. 특기사항

    1)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캠프를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방문제출)와 가격입찰서(전자제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경기도)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규격입찰 적격업체 평가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경기도 소재의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여가부 시설종합평가결과 현재 적정 등급업체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6. 23.(월) 11:00~7. 3.(목) 14: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영훈국제중학교 행정(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13가길 19)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필)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5]

2. 스포츠캠프 용역 제안서(무선제본, 바인더 형태 금지) 10부.

   - [붙임6]을 갑지로 증빙서류 첨부

   -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의 처리방안 반드시 포함

3. 실적증명서 1부. [붙임7]

   - 목록화 필수, 증빙서류 첨부

   - 최근 5년 이내 실적,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4. 각서 1부. [붙임8]

5. 확인서 1부. [붙임9]

6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일 시 주민등록등본/원본) 1부.

8.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원본) 1부.

9.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0.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등급 증빙서(원본대조필)  1부.

11.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원본대조필)  1부.

12.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3. 영양사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및 재직증명서(원본) 각 1부.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5.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16. 수련시설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층별배치도 포함) 각 1부.

1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원본) 1부.

18.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원본) 1부.

1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1부.

20.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21.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 점검표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낙찰자

22. 산출내역서 1부. [붙임10]

23. 청렴서약서 1부. [붙임11]

24.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1부. [붙임12]

25.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현 법률 시행규칙에 근거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14]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23.(월) 11:00~7. 3.(목) 14: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7. 7.(월) 15:3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장소: 영훈국제중학교 회의실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9.(수) 11:00 예정 영훈국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5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영훈국제중학교 교비회계로 귀속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우리학교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970-4703)

  나.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 계약 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대한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투찰은 동의로 간주합니다.


붙임 1. 스포츠캠프 용역 과업 설명서 1부.

     2. 스포츠캠프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제안서 평가표 1부.

     4. 경영상태 평가 기준표 1부.

     5. 입찰참가 신청서 1부.

     6. 스포츠캠프 용역 제안서 1부.

     7. 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입찰 참가 제한 및 징계사항 확인서 1부.

     10. 산출내역서 1부.

     11. 청렴서약서 1부.

     12.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1부.

     13.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부.  끝.




붙임 1

 

 스포츠캠프 용역 과업 설명서


1. 건    명: 2025학년도 영훈국제중학교 스포츠캠프

2. 예정인원: 총545명(학생 495명 + 인솔교사 50명) ※신청자 수에 따라 변동됨

3. 스포츠캠프 기간: 2025년 10월 1일(수) ~ 10월 2일(목) [1박 2일]

4. 장    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스포츠캠프 활동경비

 ○ 숙박비(1박), 식비(4식) - 특별식(바베큐) 1식, 간식(닭강정, 음료수) 포함

 ○ 시설이용료, 안전요원비용, 레크레이션, 진행비, 부가가치세, 기타 운영경비 등 일체비용

   ○ 행사기간 1인당 생수3개, 이온음료 2개씩 제공

 ○ 교통비 제외

나. 수련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함.

 ○ 체육활동 시설(농구장, 축구장, 피구장, 발야구장) 및 공간 확보가 가능하여야 함.

 ○ 우천 시 대비하여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을 보유하여야 함.

 ○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 해야 함. (분산수용 불가)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1명당 1채씩(요, 이불, 베게)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 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함.

 ○ 숙소에서 20:00부터 다음날 06:00까지는 일체 외부 출입이 되지 않도록 학교 측과 협

   의하여 지도 점검해야 하며 야간 학생 지도 인원이 상주해야 함.

다.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2일 중식까지 1박 4식(특별식 1식 포함)을 제공하며 1식 4찬이상

   (밥,국 제외)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4식을 실시한다.

 ○ 간식은 식당에서 가능한 조리하여 닭강정, 음료수를 제공한다.

 ○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

 ○ 스포츠캠프 기간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도록 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되어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라.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스포츠캠프) 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영훈국제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마. 유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가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 스포츠캠프에 필요한 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 본교 스포츠캠프를 위한 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정산서 첨부) 및 세금계산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캠프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2

 

 스포츠캠프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 1 조 (총칙)

영훈국제중학교장(이하“학교”라 함.)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계약상대자”라 함.)간의 스포츠캠프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학교”가 스포츠캠프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학생과 인솔교직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스포츠캠프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스포츠캠프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숙박 기간 중 같은 건물에 다른 학교 학생들과 같이 숙박 시켜서는 안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

   (취침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⑤ 숙박시설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보상한도 8천 만원 이상, 사고 당 무한대)

   4. 화재보험, 가스사고 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5.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6. 객실배치도 1부, 식단표 1부,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스포츠캠프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 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제 6 조 (스포츠캠프의 시작과 종료)

 ① 스포츠캠프의 시작과 종료 시점은 수련 활동단이 수련원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부터 행사를 종료하고 차량에 탑승한 시점까지이며 행사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활동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 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④ 스포츠캠프 프로그램 시작 전 청소년수련 지도사에 의해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한다.


제 7 조 (스포츠캠프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스포츠캠프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후 “학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스포츠캠프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8 조 (참여 인원)

학생 495명, 인솔교사 50명 (실제 참가인원은 학교 및 학생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증감될 수 있음)


제 9 조 (낙오자 처리)

스포츠캠프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10 조 (사고)

① 스포츠캠프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스포츠캠프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계약상대자”는 상기 사고 등이 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시 당시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의 학생수송계획안 제시)


제 11 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1인당 계약금액 × 실제 참여학생수 및 교직원수로 정산

 ※ 스포츠캠프 종료 후 제출서류: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완납 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계약상대자”의 정산서와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인솔 교직원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 12 조 (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 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제 13 조 (구급약품 휴대)

“계약상대자”는 스포츠캠프 참가자의 안전과 질병 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 14 조 (책임)

① 스포츠캠프를 이행 함에 있어 “계약상대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 하였을때에는“계약상대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 15 조 (계약의 해지)

① “계약상대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30일 전에 “학교”에 서면으로 해지 의사를 통지해야 한다.

② “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계약상대자”가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2. “계약상대자”가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3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학교”에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독관청의 금지ㆍ자제 지시, 우리학교의 교육계획 변경ㆍ취소 요구 등)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가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 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제 16조 (기밀유지)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 이행에 따라 “학교”의 사업장에서 취득한 업무상 비밀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제 17조 (권리ㆍ의무의 양도금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및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본 계약업무 일부 또는 전부를 하도급 할 수 없다.


제 18 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제 19 조 (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사항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3

 

제 안 서 평 가 표


2025학년도 영훈국제중학교 스포츠캠프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구분

평가항목

배점

평가기준

평점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동종용역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 사업실적 증명서 제출

15

15회 이상 : 15점

10회 이상 15회 미만: 12점

5회 이상 10회 미만 : 9점

5회 미만 : 6점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수행조직 상태

(수행책임자 자격소지 여부 등)

5

10명 이상 : 5점

5명 이상 ~ 9명 이하 : 4점

4명 이하 : 3점

 

제안업체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

5

‘적정’등급 이상 : 5점

‘보완’등급 이상 : 4점

‘미흡’등급 이하 : 3점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신용평가등급 참조)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따름

10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10점)

-우수: BBB+, BBB, BBB-, BB+,         BB0, BB-(8점)

-보통: B+, B0, B-(6점)

-미흡: CCC+ 이하(4점)

 * 자료 미제출 시 0점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학교요구의 수용 및 적용 등

 - 레크레이션 진행 가능 여부 등

10

우수 : 9 ~10점

보통 : 7 ~ 8점

미흡 : 6점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위치, 편의시설

 - 객실당 인원수 및 남녀 객실 배치 계획

 - 수련원의 안전성(안전지역여부 및 노후도, 대피시설, 각종 보험, 소방시설, 주변 병원 등)

20

우수 : 17 ~ 20점

보통 : 13 ~ 16점

미흡 : 12점

 

○ 식사제공 능력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5

우수 : 13 ~ 15점

보통 : 10 ~ 12점

미흡 : 9점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사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시설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20

우수 : 17 ~ 20점

보통 : 13 ~ 16점

미흡 : 12점

 

100점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영훈국제중학교 활성화 위원회 위원 :                (인)     

붙임 4

 

 경영상태 평가 기준표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10억원

이 상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5억원미만

2억원이상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

는 등급

30.0

30.0

20.0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

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

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

는 등급

30.0

30.0

20.0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4

29.4

19.6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

는 등급

28.8

28.8

19.2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

에 준하는 등급

28.2

28.2

18.8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

하는 등급

24.0

24.0

16.0

6.0

없음

없음

없음

0.0

0.0

0.0

0.0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  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5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번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납  부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 금              원(           )

 ○ 납부방법 : 전자입찰시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영훈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스포츠캠프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미제출시 “0점”처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수련활동 수행실적, 목록화 필수)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스포츠캠프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주) 1. 고용사실 증명서류로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제출

    2.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5. 스포츠캠프 실행 계획

 가. 일정 : 자체 프로그램 진행 예정

 나.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o층: ooo 명, o층: ooo 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각종 보험가입 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영업배상보험, 화재보험)           

- 숙박시설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한다.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영업배상보험, 화재보험)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대강당 존재 여부,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사용 가능여부 명시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다. 식사 여건: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스포츠캠프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유관 기관과 연계된 학생 안전보호 대책을 수립하여 계획에 반영

 마.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바.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영훈국제중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영훈국제중학교는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 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함

 붙임: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인)


영훈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실 적 증 명 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

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용역명

 

용역 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원)

이행실적

비율(%)

실적(월)

 

 

 

 

 

 

 

  

 

 

증명서

발  급

기  관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직인) 

주  소:                                   (FAX:           )

발급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8

 

입찰참가 각서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영훈국제중학교 스포츠캠프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성  명:                       (인)




영훈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입찰참가자격 및 징계사항 확인서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성  명:                       (인)






영훈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산 출 내 역 서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영훈국제중학교 2025학년도 스포츠캠프

2. 예정인원 : 학생 495명, 인솔교사 50명, 인솔교원 경비는 별도 산출

3. 기    간 : 2025. 10. 1.(수) ~ 2025. 10. 2.(목) (1박 2일)

4. 산출내역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박비

 

      원 ×    명 ×    일 

 

 

2

식사비

 

      원 ×    명 ×    식

 

 

3

특별식

 

      원 ×    명 ×   1식

 

 

4

간식비

 

      원 ×    명 ×    식

 

 

5

시설이용료

 

      원 ×    명 ×    일

 

 

6

레크레이션

 

      원 ×    명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원  ÷      명  :          원

※ 교사비용 별도

 

                                                                                (금액단위 : 원)   

※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감날인)


영훈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청 렴 서 약 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 2,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조의 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  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성  명:                   (인)  


 

영훈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조세포탈 관련 결격사유 각서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시행령 제12조 제5항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국가계약법」 제27조의 5제 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의 해제ㆍ해지를 당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3.「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4.「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53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제16조제1항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5.「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 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해당하는 자


2025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성  명:                   (인)  



영훈국제중학교장 귀하

붙임 13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영훈국제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 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2〕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영훈국제중학교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소장ㆍ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1〕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훈국제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  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영훈국제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로 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영훈국제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영훈국제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국립공원관리공단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한글(또는 한자)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주민등록번호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본인은 영훈국제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