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1618-000 공고일시  2025/06/12 16:53
공고명 마음에온 고성 통합공공임대주택 정보통신공사 설계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담당자 오국택(☎: 064-780-34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807,100 원
   
배정예산
25,807,100 원
   
추정가격
25,681,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주소 :

 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그림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jpdc.co.kr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5-190호

 

 

[마음에온 고성 통합공공임대주택 정보통신공사 설계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계약부서(입찰 등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5

- 주소:

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 사업부서(용역 등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도시균형발전팀   ☎ 064-780-3574

 

그림입니다.

 

1. 입찰개요

----------------------------------------------------------------------------------------------------------------------------------------

수요물자구분 :

용역

공 고 명 :

마음에온 고성 통합공공임대주택 정보통신공사 설계용역

계약입찰방법 :

2인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국내/국제입찰 구분 :

국내입찰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6.06.08.(건축설계 준공일)까지

사업예산 :

25,807,100원  ※ 추정가격 25,681,000원, 부가가치세 126,100원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제1항제4호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제이나 설계안전보건대장 및 손해배상보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포함

공동계약 :

불허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는 공고문에 첨부되어 있으니 입찰자는 열람하여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규격서 및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방식 :

전자입찰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2025.06.13. 10:00

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06.18. 10:00

개찰일시 :

2025.06.18. 13:00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생성되는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사용자 등록을 필한 자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제주특별자치도인 자(또는 업체)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업종코드 3572]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업종코드 132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지방차지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 및 계속비, 총액계약입니다. 입찰가격은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비용을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에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차세대 나라장터의 경우 경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5. 입찰 보증금 납부

----------------------------------------------------------------------------------------------------------------------------------------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면제되며,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어 3개월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등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한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하시면 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 확보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제4조, 제5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재해 발상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서약서에 동의하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안전보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금액(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 첨부)’를 확인하시고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첨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06.12.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