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견적공고 제2025 - 33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혁신] 교육용 소프트웨어(IBM SPSS 교육용 30점) 구입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납품기한 : 2025.08.22.(금)
○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교육용 소프트웨어(IBM SPSS 교육용 30점) _ (붙임_세부내역 참조)
3. 일정
구분
|
일시
|
비고
|
견적공고
|
2025.06.12(목) ~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
견 적 제 출 기 한
|
2025.06.18(수) 10:00 까지
|
전자조달시스템
(https://www.starbill.co.kr)
|
계 약 상 대 자 선 정
|
2025.06.18(수) 10:00 ~
|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견적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 견적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과업지시서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 납품(설치) 조건 >
① 모든 제품은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장 납품(설치) 완료하여야 합니다.
② 납품(설치)에 필요한 부속품, 부자재 등은 납품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7. 문의처
○ 견적관련사항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8)
붙임 : 구입내역서 1부. 끝.
2025. 6. 12.
명지전문대학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