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29호
[긴급]2025학년도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 입찰공고[규격․가격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입찰)에 따라 2025.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 업체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2.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광양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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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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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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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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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
나. 연수기간: 2025. 7. 12.(토) ~ 7. 19.(토) (6박 8일)
다. 여행국가 및 장소 : 독일 바이에른주 일원
라. 예상인원:학생 33명, 인솔자 8명, 계 41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 사전답사: 2025. 6. 29.(일) ~ 7. 4.(금) (4박 6일) 3명
사전답사 비용은 국제교류 프로그램 비용 외 별도로 해당입찰의 기초금액 미포함.
마. 여행경비: 숙식비(주요 동선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3성급 이상인 호텔로 여행기간동안 학생 및 인솔교사 같은 숙소 배정), 식비, 국내이동 전세버스 차량비(교육지원청-공항, 28인승이상 버스 2대,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현지 차량 임차료(30인승 이상 대형버스 2대,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해외여행자보험(1인당 보상금액 3억원 이상), 입장료 및 관람료, 통역이 가능한 가이드(2명, 6일), 필요시[감염병 진단검사(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안내책자, 알선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바. 기초금액: 금157,030,000원(금일억오천칠백삼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1)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2)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3) 기초금액에 사전답사 비용은 미포함합니다.
4)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제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 입찰서(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규격입찰)는 광양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2층)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https://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가격-규격 동시입찰, 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또는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기업·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는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자격이 없음
※ 상기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 인증기관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G2B 제출 ⇒ 업체 제안설명회 및 제
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
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용역과 관련한 제반사항 협의 및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접수 기간: 2025. 6. 18.(수) 10:00 ~ 2025. 6. 20.(금) 10:00
※ 평일 09:00 ~ 18:00 제출 가능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나. 제출장소: 광양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용역계약담당(2층)
다. 제출방법: 제안서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2) 대표자 제출 시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 제출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1부, 4대보험 가입 증명자료 1부 지참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규격[가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규격[가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2】
2) 용역 제안서【붙임 4】 8부(업체명 표기 1부, 미표기 7부)
※ 원본 1부는 실적 등 증빙서류들을 포함,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제출
사본에는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3)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교육청 및 학교에서 발주한 학생국외연수(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실적증명서 [붙임4-1] 1부.
4) 확약서 [붙임5]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재무제표증명서)1부.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0)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붙임6]과 재직증명서,4대보험 가입 증명서류 1부.(신분증 지참)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1부
12) 기존 용역실시에 대한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3)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4)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5) 보유 인력 확인 자료(법인등기부등본,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6) 기타 제안서 관련 증빙 제반서류(수행업무 관련 자격증, 안전교육 필증 등)
17) 숙박 일별 숙박 예정 숙소의 예약 확인서 1부.
※ 상기 서류는 규격 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 제출 금지)
7.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6. 23.(월) 10:00 ~ (※ 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광양교육지원청 1층 교육지원과
다.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제안설명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제안설명 방식: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프리젠테이션 관련 자료는 참여업체에서 지참
마. 설명자: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신분증 지참)
- 대리인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 증명자료 제출
바. 제안 설명 순서: 제안 설명 당일 추첨에 의함
사. 유의사항: 2025. 6. 23.(월) 10:00 제안설명에 불참하는 경우 제안서 평가 시 최하점(정성평가) 처리하며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는 시작 10분 전까지 등록해야 함.
아.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5. 6. 23.(월)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선정
- 우리교육지원청 내부 사정에 따라 다소 늦춰질 수 있으며 개별 통보는 없음
자. 제안서 평가 기준
1) 제안서는 평가항목과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 기준과 같습니다.
2)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가 배점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평가 세부내용 및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최저 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평가합니다.(다만, 최고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
4) 최종적으로 평가 결과는 객관적평가(정량평가)와 주관적평가(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합니다.
자.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8.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18.(수) 10:00 ~ 2025. 6. 20.(금) 10: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 제출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가격 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4)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긴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9. 전자(가격)입찰서 개찰
- 일시 및 장소: 2025. 6. 24.(화) 11:00 우리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기관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2.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동일할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우리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 전자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마. 본 용역사업 입찰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담당관실(☎260-0082)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 보충정보 제공처 (주소: 전남 광양시 광양읍 우산길 3)
가. 규격 및 제안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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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지원과 최 성 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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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61-760-3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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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 약 관 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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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정지원과 윤 영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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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61-760-3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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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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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Y
|
TRANS
|
TIME
|
ITINER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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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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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
(7/12)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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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뮌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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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량
항공기
전용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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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0
11:40
17:30
21:00
|
광양 출발
인천 출발 – 뮌헨 향발
뮌헨 도착 후 가이드 미팅
호텔 이동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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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자율식
중:기내식
석:기내식
|
HOTEL : 3성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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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
(7/13)
일
|
바이에른
(뮌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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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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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08:30
09:30
12:00
14:00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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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조식 후
독일역사유적지(다하우 강제수용소 기념관) 탐방
※ 민주시민교육 관련 기관장 주도 묵념 및 선언서 낭독
중식 후
독일과학관(Deutsches Museum) 탐방
BMW World
석식 후 호텔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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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
HOTEL : 3성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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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일
(7/14)
월
|
바이에른
(슈트라우빙)
|
전용차량
|
전 일
08:30
09:30
12:00
14:00
18:00
|
호텔 조식 후
바이에른주 슈트라우빙(Straubing) 소재
루드빅스김나지움(Ludwigsgymnasium) 이동
학교 탐방 및 공동 발표토론(지속가능한 지구)
중식 후
학교간 공동교육활동 운영
석식 및 호텔이동
교육교류활동 토의 및 성과 나눔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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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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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 : 3성급 이상
|
제4일
(7/15)
화
|
바이에른
(란트훗)
|
전용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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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08:30
09:30
12:00
14:00
18:00
|
호텔 조식 후
바이에른주 란트훗(Landhut) 소재 김나지움 젤리겐탈(Gymnasium Seligenthal) 이동
학교 탐방 및 공동 발표토론(민주주의)
중식 후
학교간 공동교육활동 운영
석식 및 호텔이동
교육교류활동 토의 및 성과 나눔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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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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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 : 3성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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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일
(7/16)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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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에른
(퓌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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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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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일
08:30
09:30
12:00
14:00
18:00
|
호텔 조식 후
호텔 조식 후 뮌헨 도심 탐방(올드타운: 프라우엔성당,, 레지덴츠 외)
중식 후
독일의 도시공원 탐방(노이슈반슈타인성 외)
석식 후 호텔 이동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
HOTEL : 3성급 이상
|
제6일
(7/17)
목
|
바이에른
(바트 이블링/트라운슈타인)
|
전용차량
|
전 일
08:30
09:30
12:00
14:00
18:00
|
호텔 조식 후
독일 2개 학교 방문 및 진로교육 탐구(학교 협의)
중식 후
독일의 역사문화 공간 탐방
석식 후 호텔 이동
|
조:호텔식
중:현지식
석:현지식
|
HOTEL : 3성급 이상
|
제7일
(7/18)
금
|
바이에른
(뮌헨)
|
전용차량
항공기
|
전 일
08:30
12:00
15:50
|
뮌헨 대학(연구소) 탐방 및 특강
※ 업무협약 추진을 위한 사전 협의
중식 후 공항으로 이동
뮌헨 출발 – 인천 향발
|
조:호텔식
중:기내식석:기내식
|
제8일
(7/19)
토
|
인 천
광 양
|
전용차량
|
09:55
16:00
|
인천 도착 후 광양 출발
광양도착 - 해산
|
조:기내식
중:자율식
|
* 상기 일정은 우리청, 항공사나 현지의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음
|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일정표
* 본 일정을 토대로 여행사는 일정을 추가 및 시간을 변경할 수 있다.
* 항공시간은 변경할 수 없음
【붙임 2】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용역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 사 유 :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 귀기관에 낙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의 2단계 경쟁 입찰 (규격ㆍ가격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
【붙임 3】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자
|
객
관
적
평
가
(30)
|
1. 동종 용역 수행 실적 (10점)
-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교육청, 학교 학생 국외연수(체험학습, 수학여행) 용역수행실적
※ 평가기준규모: 기초금액자료(부가세포함)
|
A. 평가기준 규모대비 100% 이상
|
10
|
계약부서
담당자
|
B. 평가기준 규모대비 75% 이상 ~ 100% 미만
|
8
|
C. 평가기준 규모대비 50% 이상 ~ 75% 미만
|
6
|
D. 평가기준 규모대비 25% 이상 ~ 50% 미만
|
4
|
E. 평가기준 규모대비 25% 미만
|
2
|
2. 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100)
※ 기준비율: 22.98%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 미만
|
3
|
D. 기준비율의 25% 이상 ~ 50% 미만
|
2
|
E. 기준비율의 25% 미만
|
1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100)
※ 기준비율: 83.51%
|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 미만
|
3
|
D. 기준비율의 25% 이상 ~ 50% 미만
|
2
|
E. 기준비율의 25% 미만
|
1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8점)
3.1. 수행조직 (4점)
- 등기이사 포함, 운전원 제외
- 4대보험 가입자
|
A. 5인 이상
|
4
|
B. 3인 이상 ~ 5인 미만
|
3
|
C. 3인 미만
|
2
|
3.2. 수행조직 자격소지여부 (4점)
(등기이사 포함)
- 관광통역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국내여행안내사, 항공 실무,
현장 체험학습 안전과정 교육필증
|
A. 5인 이상
|
4
|
B. 3인 이상 ~ 5인 미만
|
3
|
C. 3인 미만
|
2
|
4. 지역사회 기여도 (2점)
※ 광양시 사업장 소재 여부
|
A. 광양시 소재 본사 또는 사업장이 있는 경우
|
2
|
B. 전남도 내 소재
|
1
|
주
관
적
평
가
(70)
|
5.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 능력 (1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다소미흡
|
미흡
|
평가위원
|
5.1. 사업계획의 타당성 및 추진 방법의 적절성
|
5
|
4
|
3
|
2
|
1
|
5.2. 내용구성의 적합성, 사업 수행 의지 등
|
5
|
4
|
3
|
2
|
1
|
5.3. 교육적 의미와 기대효과
|
5
|
4
|
3
|
2
|
1
|
6.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1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다소미흡
|
미흡
|
6.1.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 등급, 면적, 배치 계획)
|
5
|
4
|
3
|
2
|
1
|
6.2. 위치, 주변 환경 및 안전도, 학생들의 편리성
|
5
|
4
|
3
|
2
|
1
|
6.3. 숙박업체 식단표(조식 등)
|
5
|
4
|
3
|
2
|
1
|
7. 교통 운행 능력 및 식사제공 (20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다소미흡
|
미흡
|
7.1.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보험가입여부)
|
5
|
4
|
3
|
2
|
1
|
7.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7.3. 식사 제공 능력(중,석식 등 이동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7.4. 질병 등 특이식성 참가자 대책
|
5
|
4
|
3
|
2
|
1
|
8. 교육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다소미흡
|
미흡
|
8.1. 전담인력 및 조직체계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8.2. 안전계획 제시 유무(긴급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5
|
4
|
3
|
2
|
1
|
8.3. 체험학습 기획력
|
5
|
4
|
3
|
2
|
1
|
9. 기타 특색 사항 (5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다소미흡
|
미흡
|
9.1. 제안업체의 장점 및 특기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3-1】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 제안서 평가 방법
1. 규격제안서 평가위원회
○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는 평가위원 7인으로 구성한다.
○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는 위원 5인이상 출석으로 개의한다.
2. 규격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배점기준
구 분
|
합 계
|
객관적 평가
|
주관적 평가
|
배 점
|
100점
|
30점
|
70점
|
○ 규격 적격업체 :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 평가 기준에 의거 총 배점 100점 중 80점 이상
3.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평가방법, 기준 등)의 업체 제안 만족도를 평가한다.
○ 제안서의 평가는 객관적 평가와 주관적 평가로 구분한다.
○ 제안서의 규격 평가는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다.
○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평가관리위원회의 평가위원이 평가한다.
○ 주관적 평가는 평가위원의 최고, 최저 점수 각 1개 부여점은 제외하고 나머지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한다.
4.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요청할 수 있다.
○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자동 제외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업체에게 있다.
【붙임 3-2】
제안서 제출시 구비 서류
심사분야
|
연번
|
제안서 제출서류
|
총 괄
|
1
|
○ 2025학년도 광양 창의융합교육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 제안서
|
2
|
○ 일반현황 및 연혁
|
객관적
평가
|
3
|
○ 입찰공고일 기준 전일까지 완료된 최근 5년간 국외연수 용역 실적
- 교육청 및 학교의 학생국외연수(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 수행 실적만 해당 되며, 원본
실적 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함
|
4
|
○ 여행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등기부등본, 4대보험 가입 직원명부 및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관광통역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국내여행안내사, 항공 실무, 현장 체험학습 안전
과정 교육필증)
|
5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증명서 첨부
|
6
|
○ 자본금 및 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 자기자본 비율 및 유동비율 산출 자료
|
주관적
평가
|
7
|
○ 국외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
(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 작성, 사전답사 계획 별도 포함
- 체험학습 소요시간과 휴식시간 등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사업계획의 타당성, 추진방법 적절성, 내용구성 적합성 등 판단
- 학생 연령과 수준을 고려한 교육적 의미와 기대효과
|
8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허가받은 정원) 명시
- 숙박업소 전경사진, 숙소내부사진 제안설명서에 첨부
- 숙박 시설의 총 객실수, 객실별 투숙 인원 구체적 기재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및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각종보험 사항 서류(영업배상, 종합보험 등)
- 숙박 일별 숙소 예약 확인서
|
9
|
○ 운송수단 운행 능력
- 국·내외 전세버스 운행차량에 대한 연식, 차량 운송 계획표, 운전기사 배치 계획, 차량편의 시설 내용 등 기재
- 차량 내 상비약품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 구체적 기재
- 체험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허가증), 차량등록증명서,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
10
|
○ 식사 제공 능력
- 일자별 구체적 식당 명칭과 식단표, 좌석 수, 위치 등
- 질병 및 특이 식성 참가자를 위한 대책
- 일별 최소 평균 식비 달성
- 지역적 특색을 살린 현지식 제공
|
11
|
○ 일정표 제안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학생안전 계획
- 긴급사고시 조치계획, 보험가입현황 등
- 등기부등본(등기이사), 4대보험 가입 직원명부 및 및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구비서류를 미제출하거나 제안서 서류내용이 인식곤란하여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붙임 4】
|
|
|
|
|
2025학년도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용역
|
|
|
제 안 서
|
|
|
|
|
2025. .
|
|
|
|
2025학년도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3. 해외연수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최근연도순으로 기재함
2. 교육청 및 학교의 학생국외연수(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용역 이행 실적으로 최근 5년 완료한 실적만 해당됨
3. 나라장터 등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 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해외연수용역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소지자격증(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증 등) 사본 별도 제출
5. 해외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
나. 운송수단(버스) 운행 계획
※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허가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출발일 교육지원청→공항 이동 계획 포함하여 작성
|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보험, 종합보험)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해외연수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안전사고 발생시 대책 계획
|
바. 기타(업체별 해외연수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Ⅰ.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1.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3.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5.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6.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Ⅱ. 제안서 효력
1.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2.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Ⅲ. 제안서 내용
1.「2025.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 과업지시서」에
준하여 작성
2. 여행일정, 숙박, 식사 등 평가가 용이하도록 구분해서 작성
Ⅳ. 제안서 작성 세부 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증명서 첨부
3. 해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최근 5년간 완료한 실적을 합산 적용
- 교육청 및 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연수 및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해외연수 용역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해외연수 용역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등기부등본, 4대보험 가입 직원명부 및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해외연수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
∘ 현지 이동수단은 상급수준으로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버스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총 객실 수,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배상책임보험, 종합보험 등)
- 숙소는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바. 수행안내원 배치 계획
사. 기타
- 사전교육 및 체험학습 안내 책자 배부 계획(간이제본 인정)
- 업체별 해외연수 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4-1】
학생국외연수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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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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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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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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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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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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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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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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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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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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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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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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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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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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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
급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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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해외연수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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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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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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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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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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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확 약 서
상기 업체는 『2025.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 청이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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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6】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 광양 창의융합탐구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7】(※낙찰자만 제출)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 광양 창의융합교육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학생 33명, 인솔교직원 8명, 총 41명(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여행일정: 2025. 7. 12. ~ 2025. 7. 19. (6박8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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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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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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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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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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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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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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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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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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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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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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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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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 박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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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박
-식 비 : 원 × 명×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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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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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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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00식당)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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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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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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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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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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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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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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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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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수행안내원 : 원 × 명
□ 현지가이드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안내책자인쇄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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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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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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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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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 생 : 원
□ 교직원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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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됨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대 표 자 : (인)
【붙임 8】(※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이하 “계약자”라고 한다)와 ○○○(이하 “계약상대자”라고 한다)는 “계약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여행자보험가입)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2025년 월 일 ~ 2025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계약상대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계약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계약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계약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계약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1)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계약상대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계약상대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계약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계약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계약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계약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제12조 (가명정보 처리시) ① “계약상대자”는 가명처리한 가명정보는 재식별 할 수 없으며, 재식별 위험 발생시 “계약자”에게 즉시 통지하여야 한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계약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
계약자: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주 소: 전라남도 광양시,읍 우산길 3
대표자: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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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 ○○○
주소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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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목적: 2025. 광양 창의융합교육 국제교류 프로그램 지상비 위탁용역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2025. . . ~ 2025. . .
당사는 귀 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다.
2025. . .
서약자 : 대표자 (인)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붙임 10】(※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및 관련건의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및 관련건의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전라남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 (인)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