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1911-000 공고일시  2025/06/12 17:50
공고명 2025년 하반기 배수펌프장 정기안전점검 용역(12개소)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방예은(☎: 031-940-43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152,000 원
   
배정예산
61,152,000 원
   
추정가격
55,59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1803호


용역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하반기 배수펌프장 정기안전점검 용역(12개소)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다. 용역내용 : 정기전점검 용역 1식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61,152,000원(추정가격: 금55,592,727원, 부가가치세: 금5,559,273원)

                (※ 천원 미만 절사,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 소액수의(총액)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공동도급 불허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 2025. 6. 16.(월) 10:00 ~ 2025. 6. 18.(수) 10:00

  나. 개 찰 일 시 : 2025. 6. 18.(수) 11:00

  다. 개 찰 장 소 :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개찰 : 2025. 6. 18.(수)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공동도급 불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파주시 내에 소재한 업체

   나.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제28조 규정에 따라 안전진단전문기관(수리시설 또는 종합) 또는 안전점검전문기관(토목)으로 등록한 업체 또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부칙(대통령령 제31328호) 제7조에 따라 ‘23년 12월 31일까지 업종을 전환하여 등록한 *종전 시설물유지관리업자

   * 종전 시설물유지관리업자 : 「건설산업기본법」 부칙 제7조에 따라 ′20년 9월 16일 전에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했거나 등록 신청한 자로서 종전의 별표2에 따른 시설물유지 관리업의 등록기준을 갖춘 자

   다.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9조 제1항(별표 5)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토목 및 건축분야의 교육(정기안전점검교육 또는 정밀안전점검 및 긴급안전점검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

     ※ 책임기술자는 시설물통합정보관리시스템(FMS)에 등록된 사람이어야 하며, 낙찰예정자는 책임기술자보유현황[입찰공고일 기준 협회에서 발급한 기술자보유증명서, 해당분야의 교육 이수수료증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하거나 부적격자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공동인증서 제외)을 이용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전자 입찰서의 제출은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입찰 후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 IP(Internet Protocol)주소에서는 1통의 입찰서만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안전총괄과 유복동(☎031-940-5750)

    ○ 계약사항 : 파주시 과 방예은(☎031-940-4325)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2.


파 주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