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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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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2742-000 공고일시  2025/06/13 10:10
공고명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보살핌 늘봄 방학 중 급식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북부교육청 명지초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북부교육청 명지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원식(☎: 051-602-13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736,000 원
   
배정예산
23,736,000 원
   
추정가격
21,57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명지초등학교 공고 제2025 - 32호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보살핌 늘봄 방학 중 급식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보살핌 늘봄 방학 중 급식 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계약방법

소액수의(총액), 지역제한(부산),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88%)

 구매예정수량

구분(기간)

예상급식수량

일수

인원

단가

금액

보살핌 늘봄 여름방학 (2025.7.22. ~ 8.29.)

25

86

6,000

12,900,000

보살핌 늘봄 겨울방학 (2026.1.2. ~ 1.23.)

16

86

6,000

8,256,000

보살핌 늘봄 학기말방학 (2026.2.13. ~ 2.24.)

5

86

6,000

2,580,000

소계(보존식 1개 포함)

46

 

 

23,736,000

※ 학생수는 예정인원으로 납품 수량은 학생수 변동 및 학생 희망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고 납품(예정)기간도 학생․ 전출입, 학사일정, 천재지변, 학교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예상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납품기간

 위 구매예정수량의 기간 중 학교가 지정하는 날

 납품장소

 명지초등학교 보살핌 늘봄 각 반 교실

 견적서 제출기간

2025.6.16.(월) 10:00 ~ 2025.6.19.(목) 10:00 (G2B 전자견적서 제출)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6.19.(목) 11:00 이후  명지초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기초금액

 기초금액: 금23,736,000원(부가가치세,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총액)에 대해 예상수량을 나눈 1일 1인당 단가가 포함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후 1일 1인당 단가는 증액할 수 없음.

 ※ 지급금액은 실제 제공 인원, 납품일수에 의거 방학별(여름, 겨울, 학기말)로 정산

※ 1인당 방학별 식비에서 원단위 절사하여 정산

 기타사항

 (특수조건)

 1. 학교에서 제공하는 식단표는 없으며 업체에서 예정 식단표를 제출

 2. 1식당 4찬(밥, 국 제외), 밥, 국, 수저 제공 (도시락형태로 제공)

 3. 잔반 및 제공한 용기를 업체에서 수거해야 함

 4. 본 건의 견적 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내 납품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공급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및 수의계약 배제 업체 관리에 등록 될 수 있음.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특수조건 참조.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한 전자견적, 총액계약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제한적 최저가 대상 계약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물품 구매 계약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수의계약 소액견적이므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식품위생법」에 따라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영업신고를 필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내에 소재한 업체여야 합니다. 또한 급식 제공에 지장이 없도록 별도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에 한합니다.(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 당 3억원 이상)

  다. 「소득세법」제168조ㆍ「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은 경우로서 당해 사업제조 또는 판매에 관하여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해당제품을 제조 또는 판매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견적(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5장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사. 「공직자이해충돌방지법」 제2조의 수의계약체결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만 합니다.(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4.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견적은 제한적 최저가 방식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를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견적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해당 견적을 무효로 하며, 견적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처리합니다.


6. 청렴 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라. 우리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투명하고 소통하는 부산교육 실현을 위해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공익제보신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민원·신고→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마. 본 공고문은 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업체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 제공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고 사고가 생기지 않도록 위생교육과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계약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사. 계약 후라 하더라도 학교사정에 따라 계약이 변경·취소 등이 필요한 경우 계약업체와 학교가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은 계약: 행정실(☏051-602-1301), 규격: 보살핌 늘봄 교실(☏051-602-1307)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목록

  1. 청렴서약서([붙임1] 참조)                     

  2. 수의계약각서([붙임2] 참조)

  3.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붙임3] 참조)

  4. 단가가 포함된 내역서(견적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8. 해당 영업허가증 및 신고필증 사본 1부

  9.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운전원 포함) 건강진단서 1부(보건증) 사본 1부

  10.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사본 각 1부.

  11. 냉장·냉동 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증권 사본 1부

  12. 사업장 확인서(건물등기부등본, 건축물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1부

  13. 방역소독필증(최근 사무실, 조리실, 차량대상 소독) 사본 1부      

  14. 음식물 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 이상) 사본 1부  

  15.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4대 보험료 완납증명서, 통장 사본 각1부

  16.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제3자 제공동의서([붙임4] 참조) 1부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을 하여야 합니다.



   

2025. 6. 13.


명 지 초 등 학 교 장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명지초학교장 귀하

[붙임2]

각           서

업 체 명

 

대 표 자

 

소 재 지

 

업종(등록)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결격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1> 수의계약 결격사유 1부.



2025.     .      .



                                  업체명:


                                  대표자 :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별표 1>

 

수의계약 결격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붙임3]

■ 부산광역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안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명지초등학교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지방계약법시행령제25조제1항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명지초등학교장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붙임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3. 이용 보유기간: 2025.  .   .~ 2026 .  .  .

4.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2.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2025.  .   .~ 2026.  .  .

5.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