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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 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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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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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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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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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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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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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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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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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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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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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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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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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고등학교 공고 제2025-06-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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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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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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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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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청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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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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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입찰 금액의 5%)
․ 보 증 금: 금 원(금 원)
․ 보증금 납부 방법: 증권(보증서)
※ 계약이행보증금과 별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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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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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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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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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 용역 입찰 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일체 각 1부. 끝.
20 . . .
신청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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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 장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506, 청원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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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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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제안서 (반드시 가독성 좋게 편집하여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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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청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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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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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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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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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독성 좋게 서식을 편집하여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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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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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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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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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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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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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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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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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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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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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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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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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 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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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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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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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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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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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미제출 시 최하점 부여
3. 동종 용역 수행 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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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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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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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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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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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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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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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행 실적만 해당됨.
4. 수행 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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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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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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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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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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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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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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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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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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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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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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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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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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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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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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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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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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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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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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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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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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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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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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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용역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학교 일정표 참고하여 세부 내용 기재
- 과업지시서 내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 참고
- 코스 이동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 시 야외 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 작성 전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반드시 필독!
※ 과업 내용(상세 일정표 등) 관련 문의는 공고문 내 과업 내용 담당 교사 연락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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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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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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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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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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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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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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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 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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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 업소 유형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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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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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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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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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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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남녀 다른 층 사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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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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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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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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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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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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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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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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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과업지시서 참고)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홈페이지 주소, 대표자, 소재지, 가격 등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 시설(피난 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 배치계획 등 다양한 내용을 상세히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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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과업지시서 내 일정표 등을 참고하여 업체 정보(업체명, 소재지, 보험가입사항, 좌석수, 가격, 대형버스 주차가능 여부 등 상세한 내용) 및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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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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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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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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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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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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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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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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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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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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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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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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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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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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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각종 보험증권 사본 제출
-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작성
-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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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상세히 기재
마. 행선지별 및 차량별 학생 안전 계획, 여행안내원(안전요원) 배치 계획
바. 숙소의 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사. 레크레이션 계획 또는 행사 프로그램 상세내용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특장점)
붙임 제안서에 언급한 내용과 관련한 모든 증빙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성명: 내용이 풍성하도록 서식을 편집하여 활용 (서명 또는 날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단면 인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서식의 큰 틀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기재한 내용에 대해서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 ․ 삭제 ․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 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모두 감수하여야 한다.
3.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는 칼라 출력 및 상단 제본하여 총 8부(평가용 7부 + 행정실용 1부)를 제출한다.
나) 제안서 서식 내 각종 작성 내용은 과업지시서와 계약 특수조건 등을 참고하여 각 내용이 풍성하면서도 가독성이 좋도록 자유롭게 작성한다.
(별도의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끝.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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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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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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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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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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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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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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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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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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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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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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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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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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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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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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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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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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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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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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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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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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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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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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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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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FAX 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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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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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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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등)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청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청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인)에게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청원고등학교와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 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 약 자 : 대표 (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
|
산출내역서 (과업지시서 참고, 자체 서식 활용 가능)
|
▣ 2025학년도 청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1. 인 원: 총 351명 (학생 336명, 인솔교사 15명) 기준
2. 기 간: 2025. 9. 17.(수) ~ 9. 19.(금) [2박 3일 / 7식]
3. 산출내역 (금액 단위 : 원)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고
|
1
|
숙박비
|
2박 7식
|
◈ □□유스호스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
|
2
|
식비
|
□식
|
◈ □□식당 (메뉴: □□)
- □원 × □명 × □식
◈ □□식당 (메뉴: □□)
- □원 × □명 × □식
|
|
|
3
|
수련활동비
|
□회
|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4
|
시설사용료
|
레크리에이션비
|
◈ □□: □원 × 1식
|
|
|
5
|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
|
◈ 안전요원 배치: □명 × □일
◈ 야간요원 배치: □명 × □일
|
|
|
6
|
기타 경비
|
기타 경비
|
◈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합계액 ÷ 공고 제시한 인원수
|
학생
|
◈ □원 / □명
|
|
|
교직원
|
◈ □원 / □명
|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업체명 : (날인)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청원고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수련활동 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청원고 수련활동 수련시설 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 . . .
위탁자
주 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506
기관명 : 청원고등학교
대표자 성명 : 이 한 도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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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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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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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공동이용 / 성범죄 및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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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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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청원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결격사유 유무 조회, 범죄경력 유무 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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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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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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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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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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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격사유 유무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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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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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경력 유무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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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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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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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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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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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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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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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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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청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 근로(예정)자 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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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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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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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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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원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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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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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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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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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시 활용]
위 임 장
○ 상호 또는 법인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명 :
○ 사 업 장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청원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기술(규격)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 . . .
청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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