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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1216-001 공고일시  2025/06/13 11:37
공고명 (긴급)2025학년도 2학기 은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은혜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은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노영미(☎: 031-615-25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2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440,000 원
   
배정예산
36,784,000 원
   
추정가격
33,4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은혜고등학교 공고 제2025 - 14호

                                           


2025학년도 2학기 은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긴급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2학기 은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나. 수    량 : 규격서 참조  

 다. 납품기한 : 2025.08.18. ~ 2026.01.09. (실제 급식실에 한함. 변경될 수 있음)

  라. 납품장소 : 은혜고등학교 급식실

  마. 기초금액 : 금 33,440,000원 - 세부내역은 규격 제안서 참조

     (※ 급식일수 및 급식인원은 학사일정과 학생수 증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기타사항

    - 식재료비, 인건비 등 일체의 비용 포함

    -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 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 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우리학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할 수 있음

    - 낙찰단가 산출결과 원단위 발생시에는 조정금액(원단위 절사 단가)으로 계약 체결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규격 제안서를 참조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람


2. 입찰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규격 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로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하며 공동 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이어야 하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항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허가를 받은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평택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당해 참가자격 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 2003. 04. 0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        소 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      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www.g2b.go.kr에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및 제안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있습니다.


5. 규격(제안) 입찰서 제출 등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06.13.(금) 12:00 ~ 06.23.(월) 14:00

  나. 등록 장소 : 본교 행정실 (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담당자 ☎ 031-615-2509)

  다. 제출 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6)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

   7)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사본 1부.

   8) 규격제안서 10부(규격제안서 작성 방법에 따라 A4용지 작성)

   9)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0)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 1인당 3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1)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2) 방역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13)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사업장 약도 1부.

  16)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17)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18)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 (붙임1)

  19) 단가내역서 1부. (붙임2)

  20) 최근 3년간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1부. (붙임3)

  21) 각서 및 확인서 각 1부. (붙임4~5)

  2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붙임6)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하고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규격제안서 제출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우편접수 불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과 신분증을 지참)

  라. 제출 서류 관련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은혜고등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은혜고등학교는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 및 자료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     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4)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      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06.13.(금) 12:00 ~ 06.23.(월) 14:00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가격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업체 방문 평가

  가. 제1차 평가 (제안서 설명회)

    - 일시 : 2025.06.24.(화) 11:00 ~

    - 장소 : 본교 1층 교직원회의실(학교 사정에 따라 장소 변경 가능)

    -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설명회 방법 : 업체별 자유설명회로 시간은 업체당 5분, 질의응답 5분 이내로 제한

    -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나. 제2차 평가 (업체 현장 방문 평가)

   - 일시 : 2025.06.25 ~ 2025.06.26  (제안서 접수 순으로 방문)

    - 평가 방법 :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업체 현장 방문 평가(제1차 제안서 설명회 평가결과                      80점 이상 적격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

   ※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별도 통보함

   업체 준비사항 :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확인을 위한 현장 공개 협조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06.27.(금) 10:00 이후 은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개찰 결과,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학교 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 입찰        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      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1. 적격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적격 업체 선정은 본교 위탁급식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업체를 선정합니다.

 나.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       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위탁급식 평가위원회에서        제1차 제안서 평가 및 제2차 업체 현장방문 평가 결과 점수가 모두 80점 이상(100점만점)       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선정된 적격 업체를 2단계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 참가자를 낙찰자로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1차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업

  체현장 방문) → 2차 업체현장 방문 평가 → 1차 및 2차 평가 결과 점수가 모두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기준미달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2. 입찰 무효

  입찰의 무효처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7장 용역 입찰 유의사항, 국  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의합니다.



13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       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같은 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본교       에서 요구하는 각종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       단체 입찰자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 전자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청렴계약 입찰특       별유의서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 조건 공고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       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      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2025년도 2학기 은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등에 관한 사항은 본교 교육행정실(☎031-615-250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참가신청서 1부.

      2.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

      3. 단가내역서 1부.

      4.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각 1부.

      5. 각서 1부.

      6. 확인서 1부.

      7.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

      8. 평가표 각 1부.



2025.  06.  13.




은혜고등학교장
















참 가 신 청 서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참가

사항

공  고  번  호

제2025-호

접수일자

 

건          명

은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제안서 제

대리인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사(인)은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정 건 공고 사항을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붙임 :  1) 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6)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

                 7)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사본 1부.

                 8) 규격제안서 10부(규격제안서 작성 방법에 따라 A4용지 작성)

                 9)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0)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 1인당 3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1)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2) 방역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13)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사업장 약도 1부

                 16)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17)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18)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 (붙임1)

                 19) 단가내역서 1부. (붙임2)

                 20) 최근 3년간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1부. (붙임3)

                 21) 각서 및 확인서 각 1부. (붙임4~5)

                 2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붙임6)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은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

급식제조원가계산서(1개월간)


항            목

금액

%

비고

직 접 비

식  재   료  비

 

 

 

소  모 재 료 비

 

 

 

직 접 비  소계

 

 

 

간 접 비

 

임금

 

 

영 양 사

인 건 비

복리후생비

 

 

조 리 사

 

기타

 

 

기    타

인 건 비 소 계

 

 

 

간 접 비

 

소모품비

 

 

잡화, 주방소모품등

 

임  대  료

 

 

 

 

통  신  비

 

 

 

 

사무용품비

 

 

 

 

청  소  비

 

 

 

 

잔반처리비

 

 

 

 

세  제  비

 

 

 

 

수도광열비

 

 

수도, 전기, 가스

 

여비교통비

 

 

 

 

감가상각비

 

 

 

 

기타경비

 

 

 

간접비소계

 

 

 

매  입  원  가

 

 

 

매  출  원  가

 

 

 

매  출  이  익

 

 

 

1 식 당 단 가

 

 

VAT포함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은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2)

급식 1식당 단가 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상          호

 

 대표자                    (인)

주          소

 

전  화  번  호

 


                                                                         

구      분

1식당 단가금액(원)

비      율(%)

비고

식 재 료 비

 

 

 

인  건  비

 

 

 

경      비

 

 

 

일반관리비

 

 

 

이      윤

 

 

 

합      계

 

100

 



2025.   .    .



은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증명서용도

 

제 출 처

 

사  업  명

 

조리운반

위탁급식

실적내용

건   명

 

구    분

조리운반위탁

개   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  모

이 행 실 적

급식사고횟수

비율(%)

실적(원)

 

 

 

 

 

 

 (   ) 회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전화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붙임4)                                                   


각        서





 본사(인)는 2025년도 은혜고등학교 2학기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입찰에 참여하면서 은혜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은혜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은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최근 2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인)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은혜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은혜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공무원 등이 계약담당 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은혜고등학교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은혜고등학교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은혜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은혜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의 제정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은혜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은혜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은혜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은혜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업체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은혜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은혜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은혜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혜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혜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혜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

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 할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은혜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은혜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계약상대자 :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은혜고등학교장 귀하




□ 위탁급식 업체 제안서 평가표 □

                                                                       업체명 : VIP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점수

 

 

 

 

 

 

      (100)

 

 

 

 

 

(30)

1.위탁급식실적(10점)

 

 - 최근 3년간 학교 위탁급식 실적

 

※ 평가기준 규모 :       

                  

  - 평가기준 : 금차 예산액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A. 100% 이상

10

B. 100% 미만 - 75% 이상

8

C. 75% 미만 - 50% 이상

6

D. 50% 미만 - 25% 이상

4

E. 25% 미만

0

2.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급식전담직원 보유상태)

- 영양사(면허증),조리사자격증 등

우수

(7명 이상)

보통

(6명 이하)

미흡

(2명 이하)

 

10

6

2

3.수행능력(10점)

 식품위생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업소 지정 여부

우수(지정)

보통(적용)

미흡(해당無)

 

10

6

1

 

 

 

 

 

(70)

4. 위탁급식 운영능력(10점)

우수

보통

미흡

 

 1)업체 현황 및 연혁(5점)

5

3

1

 2)1일 생산 능력(5점)

5

3

1

5. 급식운영 능력(25점)

우수

보통

미흡

 1)식재료비 구성 비율

8

(70% 이상)

5

(60% 이상)

2

(60% 미만)

 2)식재료의 품질

 - 국내산 및 HACCP인증제품사용 현황

 - 김치, 쌀은 국내산 사용

3

2

1

 3)급식관리기준에 의한 건강한 식    단구성

 - 과일포함 다양한 후식 주 5회 이상

 - 계절, 절기식 사용

 - 튀김류 주 2회 이하 사용

 - 사탕, 과자, 탄산음료 식단에 포함 금지

10

6

3

  4)식재료 구매방법 및 잔반 처리계획

4

2

1

6. 시설 및 안전관리(15점)

우수

보통

미흡

 

 1)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0

6

2

 2)안전관리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사고보상 대책

5

3

1

7. 식중독 사고예방 대책(10점)

우수

보통

미흡

 

 1)최근 3년간 식중독사고 발생

5(없음)

-

0(있음)

 2)식중독 발생 시 대책반 구성     즉시 가동

5

3

1

8. 급식운반 및 절차(10점)

우수

보통

미흡

 

 1)본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5

(30분미만)

3

(1시간 미만)

0

(1시간 이상)

 2)조리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3

2

1

 3)급식수요자의 의견수렴 및 개선

   대책, 기타

2

1

0

합      계

100

 

작성자 의견

 

    2025년     월      일

                         은혜고등학교 위탁급식평가위원회:      (인)

□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

                                                           업체명 :

구분

평가기준

배점

점 수

비고

1.시설

 설비

(30)

① 냉장 보관 창고 보유 및 위생상태

5

 

 

② 냉동, 냉장 차량 보유 및 위생상태

5

 

 

③ 작업장의 규모는 적정한가?

5

 

 

④ 전처리실, 조리실, 세척실은 분리되었는가?

5

 

 

⑤ 자동식기세척기,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는가?

5

 

 

⑥ 조리실 벽 천장 파손된 부분이 없는지와 바닥 배수로, 스테인    레스로 빠짐이 적절한가?

5

 

 

2.위생

 상태

(45)

① 조리실 작업도구는 청결한가?

 - 조리기기, 손소독기, 소독 발판 등 위생설비

5

 

 

② 작업인의 복장 위생 상태 및 건강진단 유무

 - 위생복, 위생화, 위생모 청결여부 및 장신구 착용 여부

 - 6개월에 1회 건강진단 실시 여부

5

 

 

③ 조리실의 정기소독 실시여부(소독필증 확인)

 - 하절기(4월~9월)는 2개월에 1회, 동절기(10월~3월) 3개월에 1회 실시

5

 

 

④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방서시설 설치  

5

 

 

⑤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 조리장 위생해충 여부, 조리실 내외부 쓰레기 적정 처리 여부

5

 

 

⑥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상태 여부

5

 

 

⑦ 상수도 관리(수돗물, 지하수) 사용여부

5

 

 

⑧ 사용한 기계, 조리 기구는 분해 세척, 소독을 충분히 실시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가?

5

 

 

⑨ HACCP 적용시스템 확인 및 기록 여부

5

 

 

3.식재료 보관 (15)

① 불량 원재료 및 질이 낮은 재료 사용 여부

5

 

 

② 식재료 보관 상태 및 유통기한 표시 정리정돈 사항

5

 

 

③ 식재료 (육류 및 어패류)거래처가 허가된 적정한 업소인가?

  - 축산물등급판정서, 수입신고필증, 원산지 증명서 보관 여부

5

 

 

4.급식맛

(10) 

① 식단의 조화 및 기호도 부합 여부

5

 

 

 ②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5

 

 

     합     계

100

 

 

         만족 5점, 보통 3점, 미흡 1점

 

작성자의 의견

 

    2025년     월      일

                         은혜고등학교 위탁급식평가위원회: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