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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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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1118-000 공고일시  2025/06/13 13:36
공고명 2025년 상반기 관내학교 과학실험실 폐수, 폐시약 수거 및 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황새봄(☎: 054-288-68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449,310 원
   
배정예산
28,449,310 원
   
추정가격
25,863,0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69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3일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88-6844), 감사부서(☎054-288-6838) 및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be.kr/ph) 참여마당/클린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건명: 2025년도 상반기 관내학교 과학실험실 폐수, 폐시약 수거 및 처리 용역

나. 기초금액: 금28,449,310원(추정가격 금25,863,009원 + 부가가치세 금2,586,301원)

   ※ 면세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 포함 견적 제출 후,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다. 용역기간: 용역 착수일부터 14일 이내

 라. 과업 수행 내용: 과학실험실 폐수, 폐시약(병) 및 액침표본 처리(과업지시서 참조)

(단위: kg)

   

구 분

폐수

폐시약

(액체+고체,용기 포함)

액침표본

합 계

물량(kg)

1,591.6

1,096.2

30

2,717.8

 ※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과업지시서 참조. 반드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과업과 관련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담당자(연락처:           054-288-67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견적, 전자견적제출 대상용역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용역입니다.

  다.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됩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5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을 G2B를 통하여 전자계약으로 하며, 계약 이후에도 직접 방문이 필요없는 무방문 전자계약제에 의합니다.

  바.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사. 본 입찰 건은 계약상대자의 제3자에 대한 채권(대금청구권) 양도를 불허합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2025년 6월 13일(금) 17:00 ∼ 2025년 6월 19일(목) 10:00


4.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년 6월 19일(목)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을 등록 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G2B)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제25조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54)으로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 1229)과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으로 등록한 업체

   단, 폐기물중간처리업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업체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의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기준 중 다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하며, 자격이 없는 분야는 공동수급협정(분담이행방식)에 의하여 보완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공동계약(공동계약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에 한함)

 가. 공동수급체 구성

  ① 공동수급방식: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체 구성은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며, 입찰 후에 구성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③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되 분담 비율이 가장 큰 자를 대표자로 선임하여 공동 수급대표자가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안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에 따르며, 관련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입찰 접수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② 대표 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공통업무 좌측 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서의 제출

  가.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나.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 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 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가 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 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및 예정가격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  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  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이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공고문, 내역서,  시방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 사업담당(054-288-6742)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계약담당(☏054-288-684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