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중학교 공고 제2025-20호
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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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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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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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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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4.(수) ∼ 9. 26.(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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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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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속초 일대 [붙임1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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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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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64명 (전교생 54명, 인솔교사 10명)
※ 참가 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추후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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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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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6,865,000원(금이천육백팔십육만오천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및 인솔교사 예상인원으로 산정
- 인솔교사 비용은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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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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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전자계약(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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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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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6. (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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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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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6. (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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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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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중학교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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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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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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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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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 (화) 10:00 이후
상품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일시는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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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필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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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 제안설명회 없음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체험학습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할수 있다.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합니다.
□ 법정 감염병, 긴급재난, 천재지변, 학교 또는 현장체험학습지의 전염병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체험학습의 특성상 교통편, 숙박, 식사 등 모든 사항을 포함하여 일괄 계약하며 행사의 전반적인 관리 책임은 선정된 업체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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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여행경비 : 교통비, 숙식비, 입장료 등 제반 경비 일체 포함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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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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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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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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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 차 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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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학교↔속초일원 ( 2대 * 3일 )
(45인승, 차량연식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가급적 7년 이내 출고된 차량으로 배정)
② 주차비,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 등 일체 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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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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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시설
(2박2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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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리조트급(상급 콘도미니엄) 이상
② 식사는 1식 4찬 이상(밥국은 찬에서 제외)
③ 조식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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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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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5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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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강원도 현지식당 4식(중식 3식, 석식 1식)
(밥국은 찬에서 제외 1식 4찬 이상, 석식에 한해 리조트식 가능)
② 강원도 내 자유식 1식(석식 1식, 현금 또는 식사쿠폰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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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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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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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지체험(2회), 대관령 양떼목장, 속초아이 대관람차, 설악산 케이블카, 해담마을 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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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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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레크레이션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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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주간안전요원 2명(3일근무), 야간안전요원 1명(2일 근무)
② 레크레이션강사 1명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은 국가자격 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등산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대한적십자사 등 현장체험학습 안전 과정 이수자(14시간 이상, 2년 이내)로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이 없는 자이어야 한다] (안전요원의 이력서 및 명단, 체험학습 안전요원 자격증 사본, 현장체험학습 안전 과정 연수이수증(확인서) 사본은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하고, 성범죄 및 아동학대 조회 결과서 현장체험학습 출발 7일 전까지 제출)
※ 수행요원은 경비 포함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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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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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당사용료 등 그 외 필요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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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교통비,숙식비,입장료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며, 현장체험학습 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급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나.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계속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제안서제출 마감일까지 제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사. 본 입찰은 공동계약 대상이 아닙니다.
아. 본교에서 제시한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은 계약체결시 조건이므로 준수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상품중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상품중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진로융합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 선정(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최종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16. (월) 11:00 ~ 2025. 6. 26. (목) 11:00
[ 접수 첫날 제외하고 접수시간 평일 9:00∼16:00, 접수마감일은 11:00에 접수마감,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전자메일 접수 불가)
1) 봉투에 넣어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지참)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상품중학교 교육행정실(☏031-883-0051)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2]
2) 확인서 1부[붙임8]
3)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9부(행정실 보관용1부 포함)[붙임3]
- 학교서식(붙임3) 1~9순서에 따라 예시안 참고 작성
- 행정실 보관용 1부 업체정보 기재, 평가용 8부는 업체정보 일체 제외 후 제출(블라인드 평가)
- 규격 A4(세로),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평가용 제안서 8부에 업체 정보 표기하거나 바인더 형태 제안서인 경우 현장에서 모두 제거하고 확인 후 접수 가능)
- 업체 홍보용 팜플렛 지양(감점요인). 실제 수학여행 일정 및 내용에 충실한 제안 필수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날인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을 날인하여 제출
4)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6]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내(2022.6.13.~2025.6.12.) 수행인원 1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숙박형체험학습 실적만 해당됨
- 금액 및 수행인원 반드시 명기
- 발주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로,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계약서 및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 미인정)
5) 최근 3개월 이내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인력보유 확인용)
6) 자격증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 포함) 현황 및 자격증 사본 1부
7) 최근년도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1부
8) 각서 1부[붙임7]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1)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12)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포함)
1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4)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5)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신분증 소지)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7) 숙박 및 차량 관련 각종 보험증권 사본 및 증빙서류 1부
18)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표 참고)
마. 제안서 제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가격입찰서
가. 제출기간: 2025. 6. 16.(월) 11:00 ~ 2025. 6. 26.(목) 11:00
※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입찰서(가격)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내에 나라장터(G2B)로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1.(화) 10:00 이후, 상품중학교 입찰담당관 PC
가.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평가 결과에 의거하여,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개찰하고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9.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 작성은“지방자치단체입찰 및계약집행기준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별도 제안설명회 없음, 블라인드 평가)하여 참가 업체별 최고평가점수와 최저평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가점수 평균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만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합니다.
라.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 및 제92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상품중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이행서약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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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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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 시에 [붙임12]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 체험학습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마.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고,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바.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자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사. 상품중학교 현장체험학습 모든 계약부분은 선정업체가 일괄 관리·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선정된 업체는 학교와 계약 체결 시 제안서에 제출한 업체(버스업체, 숙박업체 등)와 계약을 완료하고 그 사본 제출
- 숙박시설 소방·전기·가스·위생 등 안전점검 결과를 해당업체로부터 제출받아 제출(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점검결과)
아. 긴급재난, 천재지변, 학교 또는 현장체험학습지의 전염병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학교에 요구할 수 없습니다.
자.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행정실 계약담당자(☏031-883-0051), 과업지시서 및 일정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무실 체험학습담당교사(☏031-883-0003), G2B시스템에 대한 문의사항은 조달청(☏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진로융합체험학습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제출자료 목록표 1부
5. 현장체험학습 규격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1부
6.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각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위임장 1부(해당자만 제출)
12.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25. 6. 13.
상품중학교장
[붙임1]
진로융합체험학습 일정표-코스기본안
▶ (강원일원)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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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4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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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5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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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6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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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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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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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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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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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학교
▶ 루지체험(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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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숙소 조식 뷔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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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및 개인 짐 정리
(숙소 조식 뷔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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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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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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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악산 케이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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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담마을 3종체험
(수륙양용차/물고기잡기/뗏목체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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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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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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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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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외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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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외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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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외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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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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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관령 양떼목장,
속초아이 대관람차
속초해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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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립산악박물관
(고산체험, 산악체험, 산악교실)
속초 중앙시장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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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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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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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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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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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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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식사
(시장탐방에 따른 자유식, 현금 또는 식사쿠폰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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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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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식사
(숙소식 또는 외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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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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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 설악, 속초에 위치한 콘도 또는 리조트
(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비치
or 오션투유리조트 속초
or 롯데리조트 속초
or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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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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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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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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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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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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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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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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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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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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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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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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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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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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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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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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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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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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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중학교
공고 제2025-2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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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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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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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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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 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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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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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에 대해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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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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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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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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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상품중학교의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25. . .
신청인
상품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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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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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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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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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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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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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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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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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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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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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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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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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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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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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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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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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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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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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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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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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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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기존업체: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세무서 발행)
2. 신규업체: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현장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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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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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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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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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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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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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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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3년 이내(2022.6.13.~2025.6.12.), 수행인원 100명 이상 중・고등학교 숙박형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적만 해당됨(금액 및 수행인원 반드시 명기)
2. 발주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로,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계약서 및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 미인정)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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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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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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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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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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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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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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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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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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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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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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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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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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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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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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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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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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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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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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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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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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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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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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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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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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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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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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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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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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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지자격증 해당 시 사본 첨부: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 최근 3개월 이내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첨부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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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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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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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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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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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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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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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00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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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붙임1]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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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코스별 체험학습별로 작성)
1)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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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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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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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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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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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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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보유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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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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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차량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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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교⇔강원 속초 일원 간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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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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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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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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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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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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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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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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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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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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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구비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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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체험학습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차량계약 업체 소개 및 차량 연식, 탑승인원기재, 보험가입 등 이동 차량에 대한 소개
- 운전기사 경력 및 차량업체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 등 기재
- 회사 전화번호 및 동일회사, 동일색상 등 배치 가능 여부
- 차량보유 현황 및 배치차량 현황 계획표 등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현지교통 계획의 적정성(수송 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등)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제출
- 현장체험학습 당일 운행할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 증명서)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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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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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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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상 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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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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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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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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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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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정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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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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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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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층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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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종
보험가입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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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점검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승강기
정기점검
|
가스시설정기점검
|
층
별
|
투 숙
인 원
|
|
나○○
|
1등급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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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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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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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중구
oo동
20번지
|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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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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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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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6.26
|
2022. 07.26
|
2022. 08.26
|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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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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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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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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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층
|
2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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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상급 리조트(콘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의 등급, 숙박시설 노후정도(신.증축연도 등),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 받은 정원) 명시
- 전용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및 수용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기재) 및 편의시설(매점, 온수 및 난방현황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ㆍ소방ㆍ전기ㆍ승강기ㆍ가스 안전점검
☞ (증빙 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 반드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주변 청소년 유해시설 유무 현황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건축물대장사본,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포함) 등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제출
- 대형버스 주차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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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전용강당현황:
다) 객실내 비품 현황:
라) 대형버스 주차대수:
3)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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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도, 객실, 화장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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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참고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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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주차구역
라. 식사여건[숙박식-2박 2식, 현지식 4식(중식3식, 석식1식), 자유식 1식(석식1식)]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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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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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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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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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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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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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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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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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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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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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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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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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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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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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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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4찬, 국․밥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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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내부 및 조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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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내부 및 조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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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숙박시설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사업자등록증,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등 사본 제출
- 보험가입증명서(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사본 제출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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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시, 시간, 강사,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소요경비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레크레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장소, 수준기재
※ 레크레이션 유자격자가 진행하여야 하고 실시 계획 기재
- 레크레이션 자격증 사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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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레크레이션 계획
7.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또는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나)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및 투숙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숙소에서 병원까지의 승용차기준 소요시간 등 기재)
8. 기타
가)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나)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배치 계획
다) 야간안전요원(경비) 배치계획 제출
라)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귀교의 현장체험학습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 성명 : (인)
상품중학교장 귀하
[붙임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입찰참가 신청서는 반드시 본교 서식을 이용한다.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순서에 따라 작성하여 A4크기로 상단 편철하되 바인더 형태는 금지한다.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다.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동의없이 수정, 삭제, 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가. 여행일정은 기본코스(붙임1 “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일정표” 참고)를 반영하여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도착시간)를 작성하며,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다.
나. 주제별 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작성한다.
4. 차량운행 계획
가. 차량은 탑승인원을 1대 차량에 45명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동일색상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공고일 현재 가능한 11년 이내 출고된 차량으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가급적 7년 이내 출고차량 배차)
※ 운행차량 자동차등록증,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다.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관광 경력이 우수하고, 친절하며, 대형버스 경력 5년 이상인 우수한 자이어야 한다.
라. 차량보유 현황(연식포함) 및 배차 현황 계획표(동일회사, 동일색상 차량으로 불법개조차량,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보유대수에 포함하지 않으며,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는 차량이어야 함)
마. 각 차량의 냉‧난방시설 완비 여부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등)
바.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 및 방역용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사.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한다.
5.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여행코스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로서 교육적 환경이 양호한 깨끗하고 청결한 단일 A급 리조트(콘도, 호텔) 또는 이에 준하는 준하는 숙박시설로 학생지도에 지장이 없도록 한다.
나. 숙박업소명, 소재지, 숙박업소 전화번호 기재한다.
다. 숙박업소 전경과 숙소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강당 사진 등을 반드시 첨부
라. 숙소는 1곳으로 하고, 각 학급별로 객실을 배정한다.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으로 한다” 등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마. 숙박 객실당 면적과 객실당 투숙인원을 기재한 객실 배치도를 함께 제출한다.
바. 침실배정은 관할기관에서 허가받은 정원을 준수해야 한다.
사. 숙박업소 신축년도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를 명시한다.
아.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난방가동 및 온냉수 현황 등)
자. 냉난방시설 청소 등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객실의 실내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방역용품 등 설비사항을 기재)
차.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 현황, 전기안전점검 현황,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 생산물․화재 등) 사항을 기재한다.(제안서 양식 참고)
카. 전체 학생 대상 레크레이션을 위한 전용 강당(음향, 조명시설 여부) 및 대형버스 주차대수 현황을 기재한다.
6. 식사 여건에 관한 사항
※ 식사는 일정표를 참조하여 제공한다.
가.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를 기재한다.
나. 식당 좌석 수, 각종 보험가입(영업배상, 생산물․화재 등) 사항을 기재한다.
다. 조·중·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식단표를 기재하며,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한다.
라.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마.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등의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7. 체험학습 가이드 겸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가. 체험학습단에 동행하는 안전요원은 안내경험이 있어야 하며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지원, 야간 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나. 안전요원은 체험학습 용역업체에서 지리에 밝고 소양과 자질을 갖춘 안전요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다. 안전요원은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등산지도사, 경찰·소방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중 현장체험학습 안전 연수(15시간 이상) 과정을 이수한 자로 계약체결 시 체험학습 안전요원자격증 또는 체험학습안전요원 연수이수증(확인서) 등 안전교육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라. 안전요원은 식별이 가능하도록 유색 조끼 등 유니폼을 착용한다.
마. 안전요원은 인솔책임자의 지시를 받으며 체험학습업무 관련 협의회를 갖는다.
8.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라.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마.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 방안(코로나 등 전염병 유증상자 및 확진자 대처 등)
바.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9. 기타사항
가.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나. 주제별체험학습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문화재해설사) 배치 계획
다.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제출 목록표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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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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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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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하며,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제출) 1부
-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중소기업(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공고일 이후 발행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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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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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 수행 실적
|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2022.6.13.~2025.6.12.) 체험학습 수행실적증명서
-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인정하지 않음
|
3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최근 3개월이내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및 고지내역서 사본 각 1부(해당 서류 제출자만 평가)
- 본교 현장체험학습 수행자의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안전요원 연수이수증 사본
(해당 서류 제출 시만 평가, 미제출 시 0점)
|
4
|
○ 제안업체 경영상태(제안사의 자기자본비율)
|
- 최근년도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
5
|
○ 숙박시설 업체
|
-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에 한함) 사본 각 1부
- 각종 보험(영업배상․생산물․가스 및 화재 등) 가입증권 사본 각 1부
- 전기, 소방, 가스, 승강기 등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이내) 및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 각 1부
-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해당자 재직증명서 첨부) 사본 각 1부
- 식단표 및 객실 배치도 각 1부
|
6
|
○ 전세버스 업체
|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자동차운송업등록증 사본 각 1부
- 차량등록증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 차량 전체가 차량연식, 동일 회사, 동일 색상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
7
|
○ 식사(외부식) 업체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및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 각종 보험(영업배상, 생산물, 가스 및 화재 등) 가입증권 사본 각 1부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 면허증(해당자 재직증명서 첨부) 사본 각 1부
- 식당별 식단표 각 1부
- 식당 테이블 배치도(좌석수)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레크레이션강사 자격증 사본
- 각종 사고 발생 시 안전 계획
- 주간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연수이수증 사본 각 1부
- 주간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명단
|
※ 제출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제안서 평가 시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는 반드시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함
[붙임5]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업체명 :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평 점
|
기술
능력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5)
|
1. 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최근 3년간, 10점)
- 2022.6.13.이후부터 2025.6.12.까지 체험학습 수행실적(100명 이상 중, 고 수학여행 용역 실적만 인정)
|
A. 10건 이상
B. 5건~9건
C. 0건~4건
|
10
8
6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5점)
- 체험학습 수행 조직
|
A. 6명 이상
B. 4명~5명
C. 3명 이하
|
5
3
1
|
|
○제안 업체 인력 자격소지 상태(5점)
- 국내 여행안내사 자격 소지 여부
|
A. 4명 이상
B. 2명~3명
C. 1명 이하
|
5
3
1
|
|
○제안 업체 경영 상태(5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C. 기준비율의 75% 미만
D. 미제출
|
5
4
3
0
|
|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A. 기준비율의 100%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C. 기준비율의 75%미만
D. 미제출
|
5
4
3
0
|
|
○교통(5점)
- 차량의 연식(2020년식 이후 차량 보유 대수)
|
A. 10대 이상
B. 5대~9대
C. 4대 이하
|
5
4
3
|
|
주관적 평가
(65)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 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2
|
1
|
- 관광 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5
|
4
|
3
|
2
|
1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숙박시설 등급, 위치, 안전성, 청결도, 편의성, 객실 간 소음, 집기류 현황, 소방시설 적정 배치 등
|
10
|
7
|
5
|
3
|
0
|
- 수용계획의 적정성(면적대비 객실당 배정 인원, 객실 배치 계획, 동일 건물 수용 여부)
|
5
|
4
|
3
|
2
|
1
|
- 강당 현황 및 기타 편의시설 현황(면적, 안전성, 음향 및 조명시설 등)
|
5
|
4
|
3
|
2
|
1
|
- 숙박시설 식사 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메뉴, 위생 안전, 좌석 수 등)
|
5
|
4
|
3
|
2
|
1
|
○교통 및 식사(외부식) 제공 능력(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 식사 제공 능력(외부식)(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행사의 질적 수준(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 방안,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의 적정성
|
10
|
7
|
5
|
3
|
0
|
- 학생인솔 관리 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
|
5
|
4
|
3
|
2
|
1
|
필수조건
|
○행사 진행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등
|
필수
|
|
합 계
|
100점
|
|
평정자 : (서명)
※ 객관적 평가 기준
① 체험학습 수행실적: 조달청 및 발주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만 인정
- 2022.6.13. 이후부터 2025.6.12.까지 완료된 100명 이상의 중, 고 수학여행 실적만 인정(진행 중인 사업은 제외)
② 인력보유현황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자(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및 국내여행안내사 자격 소지자에 한해 인력보유로 인정
③ 제안 업체 경영상태: 국세청 발급 2023년도 표준재무제표 (신규업체는 최초결산서 또는 기업진단 보고서)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4년 한국은행 발표 ‘2023년 기업경영분석 결과’ 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2023년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 주관적 평가 방법: 위원별 주관적 평가 분야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함. 단, 최고점수와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이면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 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 적격자 선정기준: 기술능력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 시행
[붙임6]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현장체험학습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
상품중학교장 귀하
|
※ 수행인원 100명이상 중·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별도 양식 사용 가능
[붙임7]
각 서
업 체 명
|
|
소 재 지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본사(인)는 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1. 귀 교의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업체 선정 공고와 관련하여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 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모든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묻거나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아울러 계약이행을 귀 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4.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상품중학교장 귀하
[붙임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상품중학교장 귀하
[붙임9]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상품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품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품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상품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상품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상품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상품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상품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인)
상품중학교장 귀하
[붙임10]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총 64명(학생 54명, 인솔교사 10명)
3. 기 간: 2025.9.24.(수) ~ 2025.9.26.(금), (2박3일)
4. 산출내역: 예시안 참조하여 모든 산출 항목에 맞게 수정 작성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버스 임차료
|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 버스임차료
-대형버스: 원× 대× 일
|
|
1대 금액
원
|
2
|
숙식비
(2박 2식)
|
반찬은 1식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
□ ○○리조트, 콘도
- 숙박료: 원× 명 x 2박
- 식 비: 원× 명 × 2식
|
|
|
3
|
중식비
(현지식)
|
중식(3식)
석식(1식)
자유식(1식)
|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
|
4
|
입장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원× 명
□ : 원× 명
□ : 원× 명
≀
|
|
|
5
|
안전요원
|
주간안전요원( 명)
야간안전요원( 명)
|
□ 주간 : 원× 명× 일
□ 야간 : 원× 명× 일
|
|
주간안전요원:
원
야간안전요원:
원
|
6
|
기타
|
레크레이션경비 외
|
□ 레크레이션경비
원 × 명
□ 그 외 필요경비(세부내역 기재)
원 × 명
|
|
|
합 계 액(VAT포함)
|
|
|
|
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 원× 명 =
|
|
|
교사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 원× 명 =
|
|
|
[붙임11] ※ 해당시 제출
위 임 장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주 소: (전화: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관련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2025. . .
위임자 : (인)
상품중학교장 귀하
[붙임12] ※낙찰자만 제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귀 기관의 (계약명: 상품중학교 진로융합체험학습 위탁 용역)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한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상품중학교장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