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공업고등학교 재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유한공고 1학년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 용역
2인견적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3.
유한공업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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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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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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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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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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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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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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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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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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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유한공업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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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8. 27.~
2025. 8. 29.
운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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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3.(금) 17:00
~
2025. 6. 19.(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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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9.[11:00]
유한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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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0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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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기초금액: 금6,800,000원(금육백팔십만원정)
※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유류비,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부대비용 포함 가격
나.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4대
다. 운행 일정표 (왕복)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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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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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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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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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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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7.(수) 08:40 학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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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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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강원도 평창 소재 수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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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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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30분 전에 차량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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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29.(금) 11:00 수련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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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평창 소재 수련원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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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 및 차량 대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대상은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소기업・소상공인으로 제한합니다.
다. 예정가격의 88% 이상 입찰(견적)가 중 최저가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이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마.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2)「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확인 시 계약체결일까지 발생, 신고, 수정된 자료도 포함)를 소지한 자
※ 해당 자격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견적)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견적)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계약특수조건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4)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해당 자격은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견적)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45인승 차량 10대 이상 보유하고 동일 색상 차량을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출발예정시각 30분 전까지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출발시간 및 도착시간 엄수, 고장 등 비상 시 대체차량도 보유하여야 함)
6) 상기 계약 차량은 지입차량 불가로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직영차량 운행 각서, 보험가입증서 사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G2B(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G2B(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가한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와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의함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견적 제출 안내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기타 견적에 필요한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 유한공업고등학교 계약담당(☏02-2610-099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13.(금) 17:00 ~ 2025. 6. 19.(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19.(목) 11:00, 견적집행관 PC
다. 이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견적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와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의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및 계약체결
가. 본 입찰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거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기초금액 대비 88%)이상으로 지정정보처리장치를 통해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 자격심사 순위를 결정합니다. 개찰 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절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내자구매 업무 처리규정에 의거 기초금액 ± 2%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청렴서약제 시행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 계약 각서에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및 특수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견적 제출 및 계약 문의 : 유한공업고등학교 행정실 (☎02-2610-0994)
2) 나라장터시스템 이용 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다. 본 견적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서 확인하고, 예정가격 및 견적 제출 결과는〔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 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 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