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
|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건국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
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우리학교는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부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센터”를 홈
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
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 민원․신고 → 공익제보센터
|
|
|
|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건국고등학교 외부환경개선 토목공사(배수로 외 3건) 폐기물처리용역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6. 16.(월) 10:00 ~ 2025. 6. 25.(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25.(수) 11:00 건국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가 발생되거나 학교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기초금액: 금25,580,000원(추정가격 23,261,640원, 부가가치세 2,326,164원)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본공사 준공일까지
폐콘크리트류
|
폐아스콘
|
절삭폐아스콘
|
계(톤)
|
50
|
155
|
168
|
373
|
바. 용역개요: 폐기물처리 및 운반 373톤
사.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에 우리 학교에서
시방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쟁, 전자견적, 전자계약, 청렴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중,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폐기물 중
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모두 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단,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시행 규칙」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갖춘 경우도 견적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전자견적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전자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으로 처리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4. 견적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4조에 의하
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견적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
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이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
일 16:00까지 제출마감하며, 16:30에 개찰합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
를 하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및같은 법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
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
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함
나.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순으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결정
하고,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
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이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
정된 업체는 우리 학교에 청렴서약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
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2)]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
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3)]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
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학교의「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이 용역은 견적제출부터 계약체결까지 전 과정이 g2b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나.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견적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전자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전자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이 공고문은 건국고 홈페이지(https://school.busanedu.net/keonkuk-h/main.do)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공고목록→입찰공고》에 게재하고, 기
초금액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공고목록→입찰공
고, 개찰결과》에 게재합니다.
마. 전자견적 제출 문의: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용역관련문의: 건국고등학교 행정실 ☏ 051-292-0063
2025. 06. 13.
건 국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건국고등학교장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
다.
ㆍ동의 ( )
ㆍ미동의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
붙임 3
|
|
도급사업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작성방법
|
※ 해당 영업‧시설 등의 규모, 유형, 면적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서식변경 가능)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예시)
|
▣ 작업명: 00000 용역
|
▣ 업체명: ○○상사 (상시근로자 수 명)
|
▣ 작업일시: 2022.0.0. ~ 2023.0.0.(O일간)
|
▣ 연락처: 010-0000-0000
|
▣ 작업장소: 보통교실(○실), 관리실(○실)
|
▣ 소재지: 부산광역시 ○○동
|
▣ 작업 투입 종사자수: ○○명
|
▣ 대표자: ○○○ (서명)
|
안전・보건관리
현
황
|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
성명
|
연락처
|
성명
|
연락처
|
|
|
|
|
위험성
평가
|
□ 위험성평가 인정 사업장
(안전보건공단 인정 여부)
■ 위험성평가 미인증
|
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
□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 해당 없음
|
산재보험
가입현황
|
■ 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미가입 사유: )
|
▣ 안전조치 세부계획
|
(위험요인 확인) 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 파악 및 그에 따른 안전 대책
- 예) 외부 고소 작업시 고소작업대 사용, 사다리 대신 작업발판 사용, 밀폐공간 출입 전 산소농도 측정, 고소 작업 시 추가 감시인 배치 등
(안전보호구)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 예) 2m 이상 작업장소 안전모 및 안전대 착용, 페인트 취급자 방독마스크 착용, 용접 작업자 보안면 및 방진마스크 착용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사항 교육
- 예) 작업 전 10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신규 화학물질 취급시 MSDS 확보 및 교육 등
(기계기구) 작업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도구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전선 피복상태 확인, 전등 보호갓 설치, 장비 및 기계 방호장치 부착, 사다리 전도방지 조치 등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피해 최소화 대책 및 연락체계
- 예) 응급처치 방법 사전 교육, 비상정지 스위치 설치장소 표지판 강화, 무전기 구비 등
|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
※ 해당 항목에 체크
|
□ 고위험작업 □ 중작업 경작업
|
NO
|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
적합 여부
|
비고
|
1
|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
○/X
|
해당없음
|
2
|
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
|
|
3
|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
|
|
4
|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
|
|
5
|
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
|
|
|
6
|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
|
|
평가자 : ○ ○ ○ (서명)
|
[붙임4]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
( 「개인정보 보호법」 제 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1. 수집이용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2. 수집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3. 이용 보유기간: 2025. 06. 18.~ 2025. 12. 31.
4.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동의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건국고등학교
2.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 포함)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2025. 06. 18.~ 2025. 12. 31.
5.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동의 동의 안함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