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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3738-000 공고일시  2025/06/13 15:07
공고명 성남시 LED 전자게시대 설치 및 운영 민간투자사업(BTO) 제안공고
공고기관 경기도 성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공고담당자 박빛나(☎: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3: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13:30 개찰(입찰)일시 2025/07/14 14: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시 공고 제2025-1715호


LED 전자게시대 설치 및 운영 민간투자사업(BTO) 제안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성남시 관내 LED 전자게시대 설치 및 운영을 위한 민간투자사업(BTO) 제안에 필요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13일
                                  성  남  시  장

1. 사업개요

○ 사업명: 성남시 LED 전자게시대 설치 및 운영 사업

 ○ 사업위치: 성남시 관내

 ○ 사업방식: BTO(수익형 민간투자사업)

    ※ 민간사업자가 시설을 직접 건설하여 지방자치단체에 기부채납한 후 사업시행자에게 일정기간 관리운영권을 인정하는 방식


○ 사업규모(설치수량): 5기 이내

 ○ 설치위치: 법령에 따른 설치 가능 지역 중 협의하여 선정

  -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업지역, 공업지역

  - 「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지 등

  - 철도역·지하철역·공항·항만·버스터미널 광장

  - 전통시장 및 골목형상점가와 그 경계선으로부터 500미터 이내의 지역

    ※ 설치위치 및 수량은 업체 선정 후 조정될 수 있으며, 옥외광고심의를 통해 확정

 ○ 설치규격: 광고내용 표시면적 12㎡ 이내

 ○ 표출방법: 60,000 pixel 이상 FULL Color

              공익광고 30% 이상(성남시 광고 전액 감면)

 ○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선정기준」제7장 준용


2. 설치 및 운영조건

 ○ 설치 및 운영에 필요한 시설․설비․운영시스템 등은 제안사가 자기책임과 예산으로 설치하여야 하며, 설치 완료 시 성남시로 기부채납하고 운영에 의한 수익금으로 투자비용과 운영비용을 충당

 ○ 설치 및 관리운영기간은 계약일로부터 5년으로 하며, 1회에 한하여 협의하여 연장 가능

 ○ 운영에 따른 적자 발생 시 성남시 예산지원 불가

 ○ LED 전자게시대 설치 및 운영에 따른 유지보수 책임을 부담하며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대인․대물) 제출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내지 제15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인 업체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에 따른 옥외광고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및 등록을 필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최근 3년 이내 전자게시대 운영 사업실적이 있고, 재무제표 상 3년간(2022년~2024년) 평균 매출 10억 이상인 업체로서 전자게시대 설치 및 운영을 전문적으로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재정력과 기술능력을 갖춘 업체

 ○ 공동수급 불가

 ○ 제안업체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제안서 접수

 ○ 공고기간: 2025. 6. 13.(금) ~ 2025. 7. 3.(목)

 ○ 접수일시: 2025. 7.  3.(목) 09:00 ~ 11:00, 14:00 ~ 17:00

 ○ 접수장소: 성남시청 건축안전관리과 광고물관리팀

              (경기도 성남시 성남대로997 성남시청, 동관 7층)

 ○ 접수방법: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서류 제출 이후 내용 변경 불가하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5. 제안서 평가위원회

 ○ 일    시: 2025. 7. 14.(월) 14:30 (예정, ※변경 시 별도 통보)

 ○ 장    소: 성남시청 7층 도시주택국 회의실 (예정, ※변경 시 별도 통보)

 ○ 설명순서: 제안서를 제출한 자(대리인 포함)가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 설명방법: PPT(프레젠테이션) 설명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설명자(PPT발표자)는 제안업체 소속직원에 한함

 ○ 평가항목 및 배점: 총 100점(정량적 평가 30점, 정성적 평가 70점)

  ※ 평가위원회 결정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회 평가 관련 서류는 공개하지 않음


7.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 제안서 평가 결과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붙일 수 있음

  ※ 적격자가 없는 경우 협상대상자 미선정

 ○ 협상 순서는 합산 점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

  ※ 합산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정성적 평가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고, 정성적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해 결정

 ○ 공고에서 정한 기한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가 1개사 이하인 경우 재공고하고, 재공고 이후에도 1개사 이하인 경우 우선 협상대상자로 지정하여 협상 개시(제안서 평가위원회 적격여부 평가)


8. 결과 발표

 ○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및 시 홈페이지 게재


9.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 시 반드시 제안요청서 작성기준 준수

 ○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 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하는 등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실격처리

 ○ 문의처: 성남시청 건축안전관리과 광고물관리팀 (☎031-729-3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