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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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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3726-000 공고일시  2025/06/13 15:14
공고명 [긴급]평택교육지원청 청사 이전 사업 내부철거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민지(☎: 031-650-126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6,820,000 원
   
배정예산
206,820,000 원
   
추정가격
188,01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54호


폐기물처리용역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기간

평택교육지원청 청사 이전 사업 내부철거 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2025. 6. 13. 18:00

~

2025. 6. 19. 10:00

2025. 6. 19. 11:00

평택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착수일로부터

 철거공사 준공일까지

(용역 기간: 60일)

(단위: 원)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206,820,000

188,018,182

18,801,818

※ 용역개요 - 처리 및 운반 상세 내역에 대해서는 내역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설폐재류 1138.288TON(가연성이 제거된 재활용이 가능한 혼합물)

   2) 혼합건설폐기물 571.113TON

      (건설폐재류에 가연성 5%이하, 혼합,불연성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 이하 혼합 및 그 밖의 건설폐기물에 가연성 5% 이하 혼합)

※ 용역위치: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137-5외 4필지

※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 용역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나.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분담이행)이 허용되는 용역입니다.

  마.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적격심사기준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주된 사업장)이 경기도인 업체(공동수급체 포함)이어야 합니다.

  나. 다음 1)~2)의 기준 중 하나를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하고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 기준을 충족한 업체

  다. 입찰참가자격의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을 허용합니다.

   -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 하고 공동도급의 대표사는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두 업체 모두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합니다.(공동협정서 제출 마감일: 2025. 6. 18. 18:00)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뒤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개찰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하고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웹방식에 의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의 중요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개찰 일시 이전까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의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순으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의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적격업체 평가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해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 수행 금액에 대한 평가대상 업종 및 기준

대상 업종

실적 평가 기준

(추정가격)

평가비율

당해용역 1일 수행능력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금137,440,896원

73%

28.49TON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금50,577,618원

27%

28.49TON

합계

금188,018,514원

100%

 

    ※ 동등이상 용역: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유사용역: 없음(평가하지 않음)

    2) 위의 용역이행 수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성(준공 완료)된 관련협회 또는 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건설폐기물 실적으로 하며, 반드시 중간처리실적과 수집·운반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배출현장(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137-5외 4필지)으로부터 당해 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에 대한 평가는「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제55조에 따른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로 평가합니다.

    4) <당해용역 1일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 평가에서 운반횟수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별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5. 평가항목별 세부 평가기준 4) 수집운반 능력 평가의 <운반횟수 산정기준>에 따르며 운반거리는 배출현장으로부터 처리업체 사업장 소재지까지의 거리를 적용하고, GPS, GIS 또는 위치정보처리장치 등으로 실측한 최단거리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5) 기타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24-287호, 2025. 1. 2.)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제4조 2항에 따라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의 예정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결 시 부가가치세는 계약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마. 신속한 낙찰자 결정을 위하여 예상종합평점이 9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1차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바.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여부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에 참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다. 상기 나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의 설계도서 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경기도 평택시 평택1로 80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견적(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평택시 평택1로 80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행정국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031-650-1283, 담당자 양지인 주무관

  다. 계약에 관한 사항: ☎ 031-650-1268, 담당자 김민지 주무관

  라. 본 공고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pt.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공고현황, 개찰결과》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문서를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2)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계약상대자는 착공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관계법령을 숙지하여,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2025. 6. 13.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재무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