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03979-000 공고일시  2025/06/13 15:25
공고명 증평군 지역문화진흥 시행계획 수립 연구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증평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증평군
공고담당자 신명숙(☎: 043-835-33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900,000 원
   
배정예산
29,900,000 원
   
추정가격
27,181,81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증평군공고 제2025-595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 등)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 합니다.

 

                                                            2025. 6. 13.

                                                 증 평 군 (분 임) 재 무 관


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증평군 지역문화진흥 시행계획 수립 연구 용역

위 치

증평군 일원

현장설명일시․장소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기초금액

금29,900,000원

공동수급협정서제출기한

해당사항 없음

추정가격

금27,181,810원

접수개시일시

2025.06.13.(금) 18:00

부가가치세

금2,718,190원

접수마감일시

2025.06.20.(금) 10:00

사업량

증평군 지역문화진흥 시행계획(2025~2029) 수립 연구 용역

개찰일시

2025.06.20.(금) 11:00

사업기한

착수일로부터 120일

개찰장소

증평군 재무과 입찰집행관PC

 ※ 입찰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이 가능하며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후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전자입찰, 소액수의, 낙찰하한율(88%)


3.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 에 있는 업체.

     ※ 주된 영업소는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의 본사 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하고 해당 사업 관련 용역수행이 가능한 자

     나.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지역문화진흥 관련 계획수립 용역(「지역문화진흥법」 제6조 및 같은법시행령 제4조 관련) 또는 유사용역으로 2,900만원(부가세포함) 이상의 수행실적 1건 이상 보유한 자(준공 실적에 한함)

<실적제출안내>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또는 기관)는 관련 법령, 공고문 및 아래 사항 등에 따라 2025. 6. 19.(목) 15:00까지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상기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를 제출 후 투찰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미제출 및 부적격 등 확인(인정)이 되지 않는 경우 개찰 시 사전판정단계에서 제외합니다.

   제 출 처: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TEL. 043-835-4112 / FAX. 043-835-4109)

   제출방법: 이메일(bonoque@korea.kr)

   주의사항

    * 우편 제출 불가능

    * 실적은 완수(준공) 실적만을 인정하며 기성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이행실적은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일 경우 ‘실적증명서’ 제출

      단, 민간 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세금계산서‘ 제출

  ※ 이행실적 인정판단은 발주부서의 의견에 따릅니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4.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의합니다.


5. 견적(입찰)서의 제출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이면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8.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군의 해석에 따릅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세부)기준, 설계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건은 청렴계약시행대상으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

  ❍ 규격서 등 사업내용 :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 043-835-4112)

  ❍ 입찰집행사항       : 재무과 경리팀(☎ 043-835-3334)

  ❍ 입찰결과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증평군청홈페이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증평군 홈페이지(http://www.jp.go.kr/) “전자민원”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민원부조리신고

   - 장소 : 홈페이지/ 전자민원 / 민원부조리신고

   - 내용 : 우리군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장소 : 홈페이지/ 증평민원상담(국민신문고)

   - 내용 : 기타 요청사항이나 불편한 점에 대하여 종합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