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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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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01161-000 공고일시  2025/06/13 15:50
공고명 2025학년도 서야중학교 1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당진교육청 서야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당진교육청 서야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성민(☎: 041-363-07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3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4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2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392,490 원
   
배정예산
70,392,490 원
   
추정가격
63,993,1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서야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서야중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예상인원: 학생 33명, 인솔자 6명, 사전답사 2명, 총 41명(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일본 오사카부 일원(세부여행  일정표 참조)

  라. 여행일정: 2025. 10. 28.(화) ~ 2025. 10. 31.(금) [3박4일]

  바. 기초금액: 금칠천삼십구만이천사백구십원정(70,392,490원)-부가세포함

     기초금액은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전세버스 임차(현지 이동차량, 45인승

         버스), 숙식비(3박4일), 입장료 및 체험료, 안전요원 및 현지가이드,

         여행자보험, 의료비, 용역이윤을 모두 포함한 금액임.

     ※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일반관리비 및 이윤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해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또한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이행해야 한다.

        1) 일반관리비 및 이윤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2) 일반관리비 및 이윤을 제외한 나머지 항목(버스대여료, 식비, 입장·관람료 및 체험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한다.

  사.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아. 특기사항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2)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         목(입장·관람료 및 체험비)등은 제외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기해야 함

    3) 낙찰자는 식사 및 차량용역 계약서를 계약서류 제출시 서야중학교에 제출

       해야 함.

    4)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서야중학교의 사전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5) 낙찰자는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배치해야       함.(안전요원 자격요건: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일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6) 차량 등 출발 전 낙찰업체 주관으로 안전교육 실시

   

2. 입찰 방법

  가.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해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해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 .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해 제출해야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 동시 제출}. 규격입찰을 개찰(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해 가격입찰을 실시 {※규격(기술)입찰과 가격 입찰을 동시에 실시함}

    (※규격 입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해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차량임차료, 식비 및 음료, 입장·관람료 및 체험료, 여행자보험, 안전관리요원, 일반관리비 및 이윤,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나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으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충청남도 내 본사, 지사 혹은 영업점이 등록된 사업자가 참가 가능하며,

      지사 혹은 영업점이 낙찰 될 경우 발주기관은 그 본사와 계약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과업의뢰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 공고기간: 2025. 6. 13.(금) 16:00 ~ 2025. 6. 24.(화) 16:00

  나. 제출기간:

    1) 제안서(규격): 2025. 6. 13. 16:00 ~ 6. 23. 16:00

    2) 입찰서(가격): 2025. 6. 13. 16:00 ~ 6. 24. 16:00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 일・공휴일 제외)

  다. 등록장소: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덕평로 335-1, 서야중학교 행정실

  라.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서식1) 1부

    2) 제안서(“제안요청서” 내 서식을 참고해)

    3) 최근 3년 이내 (공고일기준)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계약실적증명서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1부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계약서 사본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6)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등본 1부(개인)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10) 각서(“제안요청서” 내 서식)

   11) 기타“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12) 신분증 지참


6. 제안서평가 일시 및 장소: 2025. 6. 24. 12:40 서야중학교 온라인스튜디오

                          * 제안서 평가는 서면으로 진행되니 참석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25. 10:00  서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및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서야중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거쳐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시 부적격 처리해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해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해 심시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 참조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해야 하며,(우편접수 불가)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붙임의 청렴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 “사실과 상위없음”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음.

  라.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제안요청서” 내 서식]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문의

      1) 사업: 교무실 교  사 손재의 / 041-363-0713

      2) 계약: 행정실 주무관 김성민 / 041-363-07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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