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고명: 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교육시설안전 인증 컨설팅 용역
(중앙도서관 외 5개동)
■ 개찰일시: 2025.06.19.(목) 11:00
■ 발주기관: 동명대학교
본 입찰 안내서는 동명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실무 문의: 캠퍼스시설안전팀 한다송(전화번호 051-629-0841)
○ 계약 문의: 총무팀 정순임 부장(전화번호 051-629-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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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는 다음의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문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공동계약운영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에서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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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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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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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본 학교법인의 임원 또는 총장의 배우자, 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 등 대학의 특수관계자는 입찰 전 사전 신고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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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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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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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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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공고번호: R25BK00904491-000(동명대학교: 2025-002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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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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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교육시설안전 인증 컨설팅 용역
(중앙도서관 외 5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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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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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8,920,000원(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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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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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인증 심사 완료(인증서 발급 및 명판 게시)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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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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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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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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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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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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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공고문 외 첨부 파일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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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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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6.(월) 10:00 ~ 06.19.(목)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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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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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9.(목)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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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참가자격
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업체로서 과업지시서에 따라 용역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어야 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보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공사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우리대학교 캠퍼스시설안전팀의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문의: 캠퍼스시설안전팀 한다송, 051-629-0841)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대학귀속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않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입찰에 있어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입찰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의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랍니다.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제2항.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거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입찰자로서 입찰 마감일시까지 관련 서류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로 제출한 업체
나. 동일 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나라장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프로그램을 이용하며, 프로그램 이용이 불가능할 시에는 발주 기관에서 별도 추첨 시행
7. 제출 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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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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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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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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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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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
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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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정형전자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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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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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 및 가격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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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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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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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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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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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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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파일(위 순서대로)로 변환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
※ 기한 내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가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공사입찰 유의서 제15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회계규정에 의합
니다.
나. 미자격자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 참가자는 모두 동명대학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동명대학교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관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대금은 납품 후 검사, 검수 완료 후 지급합니다.(월용역료 지급건의 경우 매월 지급)
마.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의 경우 구성원 전원 해당)
바.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방법: 제출서류를 전자파일(PDF)로 저장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비정형전자문서에 파일을 첨부하여 제출한 경우만 인정(이외 방법 제출 시 무료 처리됨)
나라장터(로그인) 문서함 클릭 보낸문서함 클릭 비정형전자문서작성 클릭 수신자검색 및 지정 클릭 공공기관 클릭 검색 부분에 동명대학교 입력 후 조회 클릭 담당자명((C700350300001)정순임) 체크박스 클릭 수신자지정 클릭 문서번호(공고문의 공고번호 입력) 입력 제목(공고명 입력) 입력 본문(공고명+서류제출) 입력 파일첨부(제출서류 목록 순서로 1개의 파일로 첨부[다만, 제안서가 있을 경우 제안서1개 파일과 나머지 파일 합본 1개]) 송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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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정형전자문서 사용법은 나라장터로 문의 요망
※ 비정형전자문서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통상적이지 아니한 파일 제출로 대학에서 파일 실행이 불가능할 경우 인정 안함)
※ 첨부파일 용량 초과로 발송이 어려울 경우 계약담당자와 사전 협의 요청
※ 보낸 문서함의 “문서상태”가 “송신완료” 되었음을 확인 하여야 하며, 계약담당자가 문서 수신할 경우 “문서상태”는 “수신확인”으로 변경 됨.
※ 문서발송 시 에러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니 발송 후 반드시 “문서상태”가 “송신완료” 되었는지 확인 요망(필요 시 입찰[계약]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 권장)
※ 문서 발송 일시는 공고문의 서류 제출 일시까지 발송 되어야 하며, 기준 일시는 입찰(계약) 담당자 문서함의 전송일자를 기준으로 함(전송일자는 입찰자의 문서발송 일시와 동일함.)
사.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13.
동명대학교 총장 |